- 제 목
- 집 이겜 성칭찬하면 안좋아함?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9498
- 2025-09-08 01:03:50
- 118.235
| 양띠 | 현생보다는 좀 더 널널하지 | 2025.09.08 01:04:14 |
| 양띠 | 물론 불편해 하는 사람도 있지만 | 2025.09.08 01:04:26 |
| 초코맛새우튀김 | 진짜 사바사긴 함 웃으면서 받는 사람 있고 친해야 받는 사람 있고 신경도 안 쓰는 사람 있고 | 2025.09.08 01:04:50 |
| 백약지장 | 초면에 그러면 싫어하는 사람이 더 많지 적당히 대화 하다가 친해지면 상대 성향 알아보고 해봐 | 2025.09.08 01:05:10 |
| 초코맛새우튀김 | 현생보단 확실히 널널함 당연히 데이터쪼가리니까.. 그래도 싫어하는 사람은 있으니 간은 봐야지 | 2025.09.08 01:05:19 |
| 멜구 | ? 좋지않나 사람마다 다를걸? | 2025.09.08 01:08:22 |
| MUSECA | 진짜 사바사임 | 2025.09.08 01:08: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