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갤에서랑 인겜에서랑 진짜 다른애 있긴하더라
- 글쓴이
- Μο
- 추천
- 0
- 댓글
- 2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98190
- 2025-09-07 15:56:07
| 레이실 | 미안해미안해미안해미안햐 | 2025.09.07 15:56:43 |
| 양띠 | 그걸 잘 분석해야죠 | 2025.09.07 15:56:45 |
| Ch5 | 얘한테 차단당했네.. | 2025.09.07 15:56:49 |
| MUSECA | ㅈㅅ | 2025.09.07 15:57:03 |
| 칸터 | | 2025.09.07 15:57:35 |
| 미로 | 2025.09.07 15:57:37 | |
| 메론 | | 2025.09.07 15:57:37 |
| Μο | | 2025.09.07 15:57:46 |
| ㅇㅇ | 두렵더 | 2025.09.07 15:57:49 |
| ㅇㅇ1 | 걍 둘다 그 사람 모습인거임 223.38 | 2025.09.07 15:57:56 |
| Μο | 아무리 좁은사회라지만 그냥 굳이 친해질 필요 있나 싶어 | 2025.09.07 15:58:15 |
| Μο | | 2025.09.07 15:58:29 |
| Μο | | 2025.09.07 15:58:37 |
| 타코야끼 | 좀 싫을듯ㅋㅋ; | 2025.09.07 15:58:43 |
| Μο | 2025.09.07 15:58:44 | |
| Μο | | 2025.09.07 15:58:54 |
| Μο | | 2025.09.07 15:59:05 |
| Μο | 지킬앤하이드도 아니고 아니면 갤을 진짜 그냥 똥창고로 쓰는거같기도 하고 | 2025.09.07 15:59:33 |
| ㅇㅇ | 보통 악의 모습만 보고 인간의 결단내리는게 일반적인 사고방식이긴해 | 2025.09.07 15:59:45 |
| Μο | 그런거같음 그게 그사람 본모습이겠거니 생각함 | 2025.09.07 15:59:47 |
| 네에네 | 내가 잘못했어 풀어줘 | 2025.09.07 15:59:54 |
| Μο | 그냥 보고 좀 웃었음ㅋㅋ 와 개신기하네 머지 이새기? 하면서 | 2025.09.07 16:00:18 |
| Μο | 나쁜면이 더 부각되어 보이는 | 2025.09.07 16:00:55 |
| Μο | | 2025.09.07 16:01:19 |
| 네에네 | @Μο | 2025.09.07 16:02: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