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콰삭킹이 맛있음? 황올이 맛있음??
- 글쓴이
- 59.8Hz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4989125
- 2025-09-04 07:13:38
| 양띠 | 둘다 좋아하는데 콰삭킹 ㄱㄱ | 2025.09.04 07:14:15 |
| 나루미 | 나 갠적으로 콰삭킹이 훨신호엿슴 | 2025.09.04 07:14:26 |
| 양띠 | 대신 콰삭킹은 입천장이 살짝 까질수도 | 2025.09.04 07:14:35 |
| 나_리 | 난콰삭킹안먹어바서먹어보고싳음 | 2025.09.04 07:14:39 |
| 초코맛콜라 | 콰삭킹이 좋더라 | 2025.09.04 07:15:34 |
| 59.8Hz | 오... | 2025.09.04 07:17:18 |
| 59.8Hz | @양띠 으악 입천장은 좀 큰데 | 2025.09.04 07:17:36 |
| 59.8Hz | 나도 일반으로 먹어보는건 처음임.. | 2025.09.04 07:18:02 |
| 양띠 | @59.8Hz 그 크크크보단 덜까지긴해 | 2025.09.04 07:18:07 |
| 59.8Hz | 은근 다들 콰삭킹 좋아하네 | 2025.09.04 07:18: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