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라볶이 좋아하는 사람만 들어와
글쓴이
양띠
추천
0
댓글
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990002
  • 2025-09-04 10:47:29
														

79eb8175b38a6ef33cece9ed1284776ae30a0c182b997ce1507b807f0f19d5229db33ac26c440726c71cf7a3489456f6f154886d91e19baed5fc246558f105c2a17756fa6cb4

팔도의 즉석라볶이 이거 맛있네


(PPL 아닙니다)


원래는 백종원식 라볶이를 만들었는데(물에 고추장이랑 라면스프 고춧가루 설탕 넣은다음 라면사리 넣는 방식)


자취를 시작해서 고추장이랑 설탕사긴 부담스럽고 저번에 쿠팡에서 세일하길래 샀는데


액상스프랑 분말스프로 이루어져있고 액상스프는 고추장베이스인거 같은데 끓여서 먹어보니 맛있더라


혹시 라볶이 좋아하는 사람 있으면 한번 사 먹어봐..
댓글이 없습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991976 째는 다 벗으니 그냥 닭백숙이네 2 개추 2025-09-05 0
4991975 친구들이 몬가 안좋은일 얘기할때 14 내누녀 2025-09-05 0
4991974 일본인한테 고백박앗는데 큰일난거냐 22 물탄커피 2025-09-05 0
4991973 ISTP-T 라고해도 ㅇㅇ 2025-09-05 0
4991972 지능이 높을수록 남성호르몬이 적대 4 Byanka 2025-09-05 0
4991971 저 근비티아이 많이 바뀌었어요 4 Yeo 2025-09-05 0
4991970 하나도 거론안되는 엔티제.. 16 토템 2025-09-05 0
4991969 씹프피가 지배받기좋아하는사람이라고? 4 ㅇㅇ 223.62 2025-09-05 0
4991968 브챗 하기전엔 INFJ가 멸종위기종 급이었는데 2 무무에용 2025-09-05 0
4991967 일본인은 조심해서 다가가야함 8 ㅇㅇ 211.36 2025-09-05 0
4991966 나도 좀 아싸였는데 인터넷 세상때문에 e됨 ㅇㅇ 211.235 2025-09-05 0
4991965 아 우울해 5 ㅇㅇ 2025-09-05 0
4991964 후 죄송합니다 갑자기 씹프피 혐오증이 도져서 8 물탄커피 2025-09-05 1
4991963 mbti믿는애들 다 바보같음 10 히에루 2025-09-05 0
4991962 쟤 보지에 ㅇㅇ 223.39 2025-09-05 0
4991961 근데 infj들은 결과가 infj가 나온거라 그런갑다하는거긴함 ㅇㅇ 2025-09-05 0
4991960 INFP라 생각하긴 하는데 3 슈거 2025-09-05 0
4991959 근데 지금 존나출근하기싫은데 4 ㅇㅇ 2025-09-05 0
4991958 자기mbti바꼈다고하는친구있는데 4 ㅇㅇ 2025-09-05 0
4991957 좆대는 아바타 안나오나 6 ㅇㅇ 223.39 2025-09-05 0
4991956 AMKE 16 찐빵단 2025-09-05 0
4991955 공감은 없어도 될 단어라 생각함 18 물탄커피 2025-09-05 0
4991954 나도 이딴취향 가지기 싫엇는데 18 유성우를따라서 2025-09-05 0
4991953 인프피들 보증서주는거 좋아한다던데? 11 MissingNo 2025-09-05 0
4991952 infp인데 nf가 55정도임 ㅇㅇ 2025-09-05 0
4991951 바디 소체 같으면 6 ㅇㅇ 2025-09-05 0
4991950 BDSM입니다 3 천마_Desuwa 2025-09-05 0
4991949 질투하면 안되는데 6 우사뿅 2025-09-05 0
4991948 ㄴ MBTI는 속궁합이 아니에여 암캐련아 ㅇㅇ 211.36 2025-09-05 0
4991947 갤 눈팅 하고 있으니 시간만 가네 2 시이나노 2025-09-05 0
4991946 아이리 지금봐도 이쁘다 5 dldy 2025-09-05 0
4991945 슈퍼 이쁘니들은 다 짝이 있거나 6 천마_Desuwa 2025-09-05 0
4991944 INFP들 지배 받는거 좋아한다는데 진짜임? 18 잔물결 2025-09-05 0
4991943 패배감 드는거 좀 꼴림 9 꺄하핳 2025-09-05 0
4991942 애초에 INTJ는 브챗에서 보일일이 거의 없음 1 ㅇㅇ 211.36 2025-09-05 0
4991941 제 mbti는 NKVD임 6 묭뇽 2025-09-05 0
4991940 가짜 INFJ가 많다는데 3 무무에용 2025-09-05 0
4991939 i랑 f,p들어가면 좀 패도됨 37 물탄커피 2025-09-05 0
4991938 제 mbti는 bdsm이에요 5 유성우를따라서 2025-09-05 0
4991937 나 인터넷에서 했던 e 같은 성격이 점점 현실에도 2 파란색맛 2025-09-0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