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레이저제모는 왜 해도해도 아픈걸까
글쓴이
네에네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989999
  • 2025-09-04 10:46:03
														

2faed534a88068f43bef8fe5429c7564d838779b90622003359e53c7144aa93c80feedf020a243


여러번 했으니 처음보다 죽일 털도 적을테고

분명 고통 적응이 될 시기인데

6회차인데 아직도 뒤지게 아픔.. 끝나면 눈물나와있어



레이실 허접 2025.09.04 10:47:04
미루우츠 살도 같이 지져서? - dc App 2025.09.04 10:47:13
네에네 허접아냐 2025.09.04 10:47:14
네에네 의사쌤이 그건 10회차때도 똑같이 아플거라 하더라고.. 2025.09.04 10:47:31
미루우츠 @네에네 그건 그래.. 하다가 화상입고 접었거든ㅜ - dc App 2025.09.04 10:47:55
네에네 헐 ㅁㅊ 화상을 왜입어 시술자 실력이 쓰레기인거아냐? 2025.09.04 10:48:27
미드나잇블루크리스탈 수염할때가 진짜 지옥이라던데 - dc App 2025.09.04 10:48:40
네에네 지금 하는게 남성수염제모임 ㅋㅋㅋㅋㅋ 다른 곳은 견딜만해도 인중 << 이게 지옥임 근데 레이저제모하면 인중은 기본이라 2025.09.04 10:49:47
ㅇㅇ 이 글 보고 걍 제모크림 쓰기로 했다 2025.09.04 10:49:56
미루우츠 @네에네 내 피부가 약한데 이 의사호소인놈이 피부 같은거 제대로 확인 안하고 지지다가 화상입음 ㅇㅇ - dc App 2025.09.04 10:50:10
네에네 근데 하면 효과는 확실해 나 일반 면도기 안 쓴지 1년 가까이 되는듯.. 전기면도기도 깔짝이고 4주에 한 번? 정도만 해 2025.09.04 10:50:37
네에네 @미루우츠 그런 곳은 평점 테러 마려운데 보통 피부과들 후기 미제공 걸어놔서 그것도 힘들더라 힘내.. 2025.09.04 10:51:18
미루우츠 @네에네 옛날일이야ㅋㅋ ㅠ 근데 레이져 안하고 6개월쯤 지나니까 원래대로 돌아가드라 - dc App 2025.09.04 10:52:3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990530 퀘프로 진짜 담주 화욜 수욜 쯤에 오겠당 4 눈바로 2025-09-04 0
4990529 글카바꿔서 프레임드랍없는 와일즈를 하고싶구나 5 우사뿅 2025-09-04 0
4990528 실크송 재밋으려나 2 사탕해 2025-09-04 0
4990527 오늘도 라면만 먹었어 1 칸터 2025-09-04 0
4990526 짐볼 사볼까 6 ㅇㅇ 2025-09-04 0
4990525 난 실크송보다는 레인월드쪽이래 4 잔물결 2025-09-04 0
4990524 폰헙에 目隠しさせて掘った 검색해서 보셈 8 ㅇㅇ 223.39 2025-09-04 0
4990523 도와줘 뉴비 최적화질문 4 ㅇㅇ 219.251 2025-09-04 0
4990522 심박수 있으면 사람들이 그거 게속 쳐다봐 2 lia 2025-09-04 0
4990521 갑자기 게이야동 꼴려서 봤는데 ㅇㅇ 223.39 2025-09-04 0
4990520 근데 실크송이 그정도임? 5 띠얀띠 2025-09-04 0
4990519 친구들이랑 주변사람들 과몰입 일수로 토토 하면 잼쓸듯 8 sisters 2025-09-04 0
4990518 브갤은 ㅅㅋㅅ하는사람 업슴? 14 우사뿅 2025-09-04 0
4990517 잘자요 1 스트로크 2025-09-04 0
4990516 유니티번개, 참좋은번개다... 5 으애애 2025-09-04 0
4990515 난 친했던 애들이 서로 뒷담 하는거 신기해 ㅇㅇ 118.235 2025-09-04 0
4990514 메이크업 마음에드네 4 무료로해줌 2025-09-04 0
4990513 오늘 새옷쇼핑해야겟다 타코야끼 2025-09-04 0
4990512 심박수 3자리는 야스하고 온 거임? 11 하와와 2025-09-04 0
4990511 쓰다담 마렵네 8 리즈_ 2025-09-04 0
4990510 걔 보고싶네 4 모생선 2025-09-04 0
4990509 마눅가나 그냥 게속쓸까 lia 2025-09-04 0
4990508 드디어 오늘이다 4 띠얀띠 2025-09-04 0
4990507 브붕이가 최고야 브붕아 2025-09-04 0
4990506 브붕이들 애정표현 쉽지 않음 7 하와와 2025-09-04 0
4990505 VR로 사진 찍기 겨우겨우 적응했다 10 ㅇㅇ 2025-09-04 0
4990504 번개 재픽업해줘서 마지막 MMD는 같이 췄다 2 무료로해줌 2025-09-04 0
4990503 못누르겠다 밑에 2 ㅇㅇ 106.101 2025-09-04 0
4990502 와 ㅁㅊ 보지라는거 진쟈 개신기하네 ㄷㄷ;; 6 ㅇㅇ 112.172 2025-09-04 0
4990501 사진도 사진인데 움짤도 맛있게 찍기 힘든듯.. 4 모해자니 2025-09-04 0
4990500 어쩌다 여기까지 왔을까 4 모생선 2025-09-04 0
4990499 세상이게이천지임그냥ㄹㅇ 2 ㅇㅇ 2025-09-04 0
4990498 섺스 1 ㅇㅇ 2025-09-04 0
4990497 아가자러갈게 3 실고밍 2025-09-04 0
4990496 이거 야한아바타는 공식상점에 없음? 2 ㅇㅇ 2025-09-04 0
4990495 와 개쳐잣네 7 사탕해 2025-09-04 0
4990494 ㄷㄹㄷㄹㄷㄹㅍ 8 ㅇㅇ 2025-09-04 0
4990493 퇴근 지든노 2 모해자니 2025-09-04 0
4990492 내일 쟁반짜장 시켜서 주말 내내 먹어야겠네 1 양띠 2025-09-04 0
4990491 브챗 인구수가 미국 인구수 만큼 많아지면 좋겠다 2 ㅇㅇ 118.235 2025-09-0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