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어젠 정동진에서 무서운거 봄. 약스압
글쓴이
Wolfs
추천
12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9490
  • 2018-09-10 08:27:47
							




언제나처럼 햇살을 받으며 멍~때리고 있었는데

멀리에 뭔가가 살짝 보임. 뭐지?

가봄.







뭐랄까. 뭐라 말이 안나오넹

솔직히 첨 봤을때 시체 생각나서 무서웠다. 마피아?


정신차리고 응급환자로 판단.



----[응급조치 체크리스트]---

0. 외상 흔적? > 안보여

1. 의식 있어? > 무반응.

2. 호흡 있어? > 무반응.

3. 맥박? 심장 박동? > 무반응. -> 부정맥 아님. 제세동기 의미없음.

ㄴ 심정지 Asystole -> 심폐소생술CPR 실시.

------------------------




슴가 압박하면 5년 후에 MeToo 당할 것 같아서 할수 없이 뚝배기에 CPR 실시.

열심히 마사지 했는데 모래 속에 머리만 파뭍혀갈 뿐 다른 반응이 없음..

전문 장비도 추가 의료지원도 받을 수 없는 급박한 상황



----[CPR] ----

1. 압박점에 30회 가슴압박.

   압박깊이: 5cm / 압박속도: 1분당 100~120회.

2. 기도개방. 턱을 올리며 머리를 젖혀서.

3. 환자 코를 막고 마우스 투 마우스. 

   환자 가슴이 올라올 정도로 1초동안 숨 불어넣기.

   입술 닿기 꺼려지면 가슴 압박만 하자.


< 30회 가슴압박 + 2회 인공호흡 > = 1 사이클. 전문가가 올떄까지 반복.

----------------





뚝배기 마사지 시작 후 7분째 경과..

전신 및 뇌세포 기능 영구적 손상이 예상됨.

최선을 다했지만 내 능력으론 어쩔 수가 없었음.. 


마지막 생명징후 확인을 위해 

엉덩이로 태고의 달인 연습해보고 

반응 없자 결국 철수 함..






못 살려서 미안해// ㅠ

VR세계에서 환자를 앞에 두고 아무것도 못하는 무력감을 느낀 슬픈날.

근데 그 꼴로 용케 밴 안당하고 살아남아 왔었구나.. 좋은 근성이야.




꽃밭에서 귀여운 캐릭터가 힐링시켜 줌..




꿀뚤 ㅋㅋㅋㅋㅋㅋㅋ - dc App 2018.09.10 08:29:47
ㅇㅇ 찐; 211.33 2018.09.10 08:34:26
사요 티팬티 ㅗㅜㅑ.. 2018.09.10 08:38:41
하벤하이드 어쩌다... - dc App 2018.09.10 08:52:08
공배기 저거슴가 넘야행 - dc App 2018.09.10 09:00:19
500원딱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ㅊ ㅋㅋㅋㅋㅋㅋ 2018.09.10 09:21:04
티나 ;;; 2018.09.10 10:34:24
꼬마키` 씨발 2018.09.10 13:22:44
Wolfs 이런 병신글을 념을 올리냐... - dc App 2018.09.11 02:58:47
Wolfs 현실에서 사람이 의식없이 뻗었을때 주변에 제세동기 있으면 일단 챙기는게 좋음. / 늬들이 배틀필드에서 쓰던 그 전기충격기 비슷한거 맞아. 일상에서 발생빈도가 높은 부정맥등 심장이 리듬이 불규칙한 상태로 맛이 간걸 전기충격으로 정상화 시키는데 씀. / 발생 매우 빈도가 낮은, 심정지 상태일경우 제세동기 효과 못 봄. 심폐소생술 실시. - dc App 2018.09.11 03:07:00
Wolfs 근데 심실세동으로 인한 심정지의 경우는 제세동기 사용이 맞음. 어차피 자동제세동기AED 부착하면 제세동기가 이 환자 심실세동여부 파악해서 전기충격 할지 말지 알아서 파악하고 알아서 충격주니까/ 결론은 일단 제세동기는 챙기면 좋음. 뭘 해야할지 컴퓨터가 알아서 판단해줌. - dc App 2018.09.11 03:32: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3324 일반 오늘 체조방 첨가봤는데 1 ㅇㅇ 117.111 2018-09-23 0
53323 일반 차렷충 진화 질문글 5 ㅇㅇ 59.30 2018-09-23 0
53321 일반 체조 처음 참여했는데 2 생각없는곰 2018-09-23 0
53320 일반 체조힘드러ㅓㅓㅓㅓ ㅇㅇ 59.30 2018-09-23 0
53319 일반 대시보드와 함께 어디서나 춤추기 2 하벤하이드 2018-09-23 0
53317 일반 kinect to vr쓰는데 발 캘리가 종아리에 설정돼...ㅠ 7 하루사메 2018-09-23 0
53316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09-23 0
53315 일반 체조방에 아무도 없서.. 4 ㅇㅇ 117.111 2018-09-23 0
53313 일반 아침체조 후기 ㅇ 4 A.ms 2018-09-22 0
53312 일반 이게 도대체 뭐시당가 ( 블렌더 헬프 6 RELIC 2018-09-22 0
53311 일반 시작한지 2주됬슴니다 5 actority 211.36 2018-09-22 0
53309 일반 제작중 저댄방 곡 추가 4 으ㅡ음 2018-09-22 4
53308 일반 나도 체조 가보고싶은데 4 ㅇㅇ 59.12 2018-09-22 0
53307 일반 단편문학) 나는 여왕벌이다. 21 ㅇㅇ 121.174 2018-09-22 32
53306 일반 시발 가면라이더 아바타 한게 큰죄냐 15 ㄷㄷ 223.39 2018-09-22 19
53305 일반 라무네 인싸쉑들 사진고만올려라 ㅇㅇ 223.52 2018-09-22 0
53304 일반 저댄이 너무 재밌어서 큰일이야 4 루히 2018-09-22 1
53303 일반 오늘시작한 묵언차렷충 일대기 10 ㅇㅇ 59.30 2018-09-22 5
53302 일반 오랜만에 브알 아침체조 참여하니까 너무 좋다 1 델피늄 2018-09-22 0
53301 일반 미친놈들 6시30분에 알람쳐맞춰놨네 3 꼬마키` 2018-09-22 0
53300 일반 일찍좀 일어나 지고 싶다 1 으ㅡ음 2018-09-22 0
53298 일반 와~ 오늘 가상세계에서....충격... 3 ㅇㅇ 223.38 2018-09-22 0
53296 일반 나만 렌더러없어 1 ㅇㅇ 61.83 2018-09-22 0
53293 일반 너네들 자꾸 네덕한테 팔리네 2 ㅇㅇ 182.221 2018-09-22 5
53292 일반 글옵 아바타 어디서 구하냐??? ㅇㅇ 121.1 2018-09-22 0
53291 일반 누군가 저댄 고인물들 한 자리에 다 모아서 ㅇㅇ 211.196 2018-09-22 0
53290 일반 리아라 립싱크넣고 파츠 열심히 나눳더니 손가락 웨이트랑 본 맛감 1 아루라테 2018-09-22 0
53288 일반 그룹에서 나빼고 다 두루두루 친한거같아서 슬프다 4 ㅇㅇ 112.151 2018-09-22 0
53287 일반 라무네 대리결제해줄사람.. 9 블랙재즈 118.223 2018-09-22 0
53286 일반 쿠로아바타 집회만 갔다가 끌려고했는데 1 JJY 2018-09-22 0
53285 일반 오늘(23일)까지 하는 1% of Virtuality 다녀왔어요. 3 mr유저 121.138 2018-09-22 4
53283 일반 블렌더 도움! 3 Red.Coco 2018-09-22 0
53282 일반 브이알로 블렌드 같은거 만지는 모델 프로그램은 없슬까... 1 ㅇㅇ 218.151 2018-09-22 0
53281 일반 오늘 갑자기 창작욕구가 생김 1 ㅇㅇ 218.151 2018-09-22 0
53279 일반 난 베이스 스테이션 설치 때문에 힘듬.. 3 ㅇㅇ 218.151 2018-09-22 0
53278 일반 너무 개인적인 질문하는 것 나만 불쾌함?? 18 ㅇㅇ 221.155 2018-09-22 0
53277 일반 추석이라그른가 리젠이.. 8 하루사메 2018-09-22 0
53276 일반 바이브 신나게 설치하고 브얄세계 들어갔는데 9 레모네이드 2018-09-22 0
53274 일반 1700시간인데 초록색이네 2 ㅇㅇ 121.136 2018-09-22 0
53271 일반 추석인데 댄스방 사람많았어?? 2 ㅇㅇ 121.125 2018-09-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