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시발 가면라이더 아바타 한게 큰죄냐
글쓴이
ㄷㄷ
추천
19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306
  • 2018-09-22 22:33:30
  • 223.39
							

저번에 가면라이더 아바타 하면서 '그 월드'에 돌아댕김. 사실 2주전만해도 브알챗 갤러리를 몰랐음. 근데 브알챗갤은 신사를 싫어하더라. 그 후로는 신사 거의 안감. 쨌든 가면라이더 디케이드 아바타 하고 돌아댕기는데 어떤 목소리 개찐따같은 두명이 나한테 다가오더니 '아저씨 그나이 먹고도 가면라이더가 좋아요?' 이럼. 내가 대꾸 안하니깐 '이러고도 안쪽팔리나보네' 이지랄을 하더라고. 정작 이새끼들은 미코아바타 하고있던 주제에 ㅋㅋㅋ. 씨발 내가 8살때부터 13년간 가면라이더를 좋아했는데 이새끼들의 발언은 내 취향과 동심을 짓밟는거 아니냐. 내가 이 일과 브알챗갤 보면서 부터 신사 거르고있음.

ㅇㅇ 과몰입ㄴ 블락ㄱ 121.150 2018.09.22 22:37:40
ㅇㅇ 원래 병신 오타쿠쉑덜 그럼 지 취향은 정상이라고 착각해서 그래 - dc App 223.38 2018.09.22 23:03:30
으ㅡ음 변신을 안해서 그럼 2018.09.22 23:04:23
Misaring 가벼운 마음으로 "냐옹" 짤 기대하고 들어왔는데 ..ㅠㅠ 2018.09.22 23:19:05
Ciao 그 신사는 안 가는게 좋고 나도 라이더 조아하니까 울지말자 2018.09.22 23:32:33
500원딱풀 이보시게. 다음번에 그런 상대를 만나거든 고저 고대로 상대방의 압타를 보고 같이 욕해버리시게. 성정체성을 잃고 심지어 아동에 눈을 떴냐고. 2018.09.22 23:35:08
OrAclE 그런새끼들 특 = 덕내진한 아바타임 그런걸 신경 왜쓰냐? 아바타는 지 꼴리는거 쓰면 돼는거임. 딱봐도 지 지인 많다고 쎈척좀 할라던거지 - 뀨잉 2018.09.23 01:16:58
김덕배 ㄴ 현실도 아니고 ㅋㅋ 쎈척은 머임? - dc App 116.42 2018.09.23 01:47:02
ㅇㅇ 핵쟁이는 발언권 없다 아가리 - dc App 223.38 2018.09.23 02:19:23
ㅇㅅㅇㅋㅎ 500백원 딱풀님 명랑이세요?댓글말투 쩐당 2018.09.23 09:22:43
ㅇㅇ 빼박 걔네들 어기 갤 출신인데 징징글을 여따쓰네 이 등신은 223.39 2018.09.23 09:32:41
딜런 조기 그거 파워레인저맞지? - dc App 2018.09.23 10:18:41
tntnt 신사 이대로 가면 라이더 - dc App 2018.09.23 11:02:19
ㅇㅇ 라면 이대로 가이더 121.136 2018.09.23 20:22:37
아조시 미코 하는 찐따들이 자기보다 만만한 사람 찾아서 우월감 느끼고 싶은거임 정작 자기들은 로리여캐 빠는 병신이니까 블락하면됨 2018.09.24 00:40: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581 일반 NOLO CV1 이거구매하면되는거지? 5 마요릭 2018-09-27 0
54580 일반 새벽 H방 후기 7 츄르 2018-09-27 21
54579 일반 오큘+놀로 구매질문 9 ㅇㅇ 59.30 2018-09-27 0
54578 일반 아침엔 놀사람이없어 10 김치전사123 2018-09-27 0
54577 일반 바이브 as할때 택배비 한번씩 부담 맞아? 3 ㅇㅇ 175.223 2018-09-27 0
54576 일반 애를 데리고 교류회 갈까말까 심히 고민중... 14 하벤하이드 2018-09-27 0
54575 일반 낼 너클콘 나온다 1 김야기 2018-09-27 0
54574 일반 라무네의 귀여움이 죽는데 어떡하지 5 블랙재즈 118.223 2018-09-27 0
54573 일반 제작중 저댄방 곡추가 받음 24 으ㅡ음 2018-09-27 1
54572 일반 이제 저댄방 어디가냐? 2 ㅇㅇ 110.70 2018-09-27 0
54570 일반 오큘 산타크루즈가 발표되었는데, 이걸로 무선 VR 하겠다는 소리 나올듯 6 검은연 2018-09-27 0
54569 일반 놀로?그거 풀 트래킹떄문에 글이 종종 보이던데..맞음? 2 ㅇㅇ 121.168 2018-09-27 0
54567 일반 렛저댄 없어진단게 뭔소리여 9 으ㅡ음 2018-09-26 0
54566 일반 일하느라 하루 갤 못들어왔더니, 역시나 놀로로 불탔구만 4 검은연 2018-09-26 0
54565 일반 간만에 이 예능 봣네 ㅋㅋㅋ 1 ㅇㅇ 121.168 2018-09-26 0
54564 일반 놀로가 뭐임? 3 싸이킥유코 2018-09-26 0
54562 일반 바이브 풀바디셋 살려는데 mr팔면 안되지? 1 ㅇㅇ 117.111 2018-09-26 0
54560 일반 회식 한다는말 듣고 호다닥 주문함 6 카디아. 2018-09-26 0
54559 일반 오늘은 AS결과 나오겠지 1 ㅇㅇ 223.39 2018-09-26 0
54558 일반 출근충 더 희소식 4 카디아. 2018-09-26 0
54557 일반 이번주 토요일에 VR회식(+교류회) 예정 30 MANKALO 2018-09-26 10
54555 일반 그냥 오큘 써야겠다 1 레모네이드 2018-09-26 0
54554 일반 출근충 희소식 6 cv52468 110.70 2018-09-26 1
54553 일반 출근 실화야? 4 하벤하이드 2018-09-26 0
54551 일반 놀로 허리부분 보조배터리 어쩌구하던거 어찌댐 6 꼬마키` 2018-09-26 0
54550 일반 오늘 h방 외국인 미침 ㅋㅋ 2 ㅇㅇ 211.36 2018-09-26 0
54549 일반 아오늘 체조못갔네 1 읭읭이 2018-09-26 0
54548 일반 카스트제도인줄알았는데 1 cv52468 110.70 2018-09-26 0
54547 일반 20180927 아침체조 3 토끼상 2018-09-26 0
54546 일반 VRChat 오픈베타에 대해 새로운 정보가 떴다. 13 MANKALO 2018-09-26 22
54545 일반 로그 파일 삭제 어디서함? ㅇㅇ 124.216 2018-09-26 0
54544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ㅇㅇ 1.248 2018-09-26 0
54543 일반 오늘 6시 30분 체조 하죠? 2 검은자까 121.138 2018-09-26 0
54542 일반 이 게임의 재미를 알았다 5 바나나커피우유 2018-09-26 2
54541 일반 월드에서 컨베이어벨트 구현 어떻게하면 될까 6 타나토스시스템 2018-09-26 0
54540 일반 오늘의 저댄 후기 1 Misaring 2018-09-26 1
54539 일반 랫저댄/어나더 문닫음 32 Luche 2018-09-26 18
54538 일반 오늘 nolo vr 설치하고 플레이 한 입장에서는 대만족 했어요. 11 검은자까 121.138 2018-09-26 15
54537 일반 이거 바이브 안경때매 렌즈 2 ㅇㅇ 39.116 2018-09-26 0
54536 일반 당구장 잘하면 가능하겟다 6 Gloryman 2018-09-26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