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놀로 구매질문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4579
  • 2018-09-27 00:58:01
  • 59.30
							


오큘러스+놀로로 사용한다고 했을때 놀로 베이스스테이션으로만 센서감지하고 마커랑 컨트롤러 2개로 트래커역할 하는거잖아


근데 오큘러스 직구하려고 보니 룸스케일로 사면 오큘센서도 하나 주던데 그건 필요 없는거임?


그냥 399달러로 터치까지만 사면 됨?

xx 언제 한번 세번째 센서 케이블 잘못 건들여서 돌아가있는 상태로 한 적 있는데 아무 차이도 못 느꼈음 대체 얘 하는 일이 뭐냐 183.96 2018.09.27 01:00:51
하벤하이드 놀로는 놀로 따로 오큘은 오큘따로임 오큘기기들은 오큘센서가 필요하고 놀로 기기들은 놀로 센서가 필요하고 - dc App 2018.09.27 01:01:12
하벤하이드 3번째센서는 사각지대 커버랑 트래킹 성능 보정같은거일거임 그래서 2.0에 물랴도 - dc App 2018.09.27 01:01:52
하벤하이드 상관없는거고 - dc App 2018.09.27 01:01:59
ㅇㅇ 풀트래킹 하려면 오큘 센서도 같이 사야한다는거지?? 59.30 2018.09.27 01:02:47
xx 183.96 2018.09.27 01:03:19
xx 오큘 터치 세트에 이미 센서 2개가 포함되어있음. 3번째도 있으면 좋지만 없어도 그만. (대각선으로 설치할 경우 사각없이 잘 됨. 단 방이 넓을 경우 2개로 잘 안되는 경우가 있음.) 놀로는 별개 트래킹 시스템 사용. 상관 없음. 183.96 2018.09.27 01:04:06
ㅇㅇ 아마존 399달러짜리사진엔 센서가 없어서 안주는줄알았는데 2개를 주는구나. 감사 59.30 2018.09.27 01:08:11
하벤하이드 그냥 책상위에 2개 놔도 트래킹은 잘됨 애초에 그렇게 나온물건이고 ㅇㅇ 대신 360도 커버가 잘안되니 아예 설치를 대각선으로 하던가 센서 1개 더 추아해서 확실하게 커버하는거 - dc App 2018.09.27 01:16: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63471 일반 2080에 hdmi하나에 디스플레이포트 3개던데 6 ㅇㅇ 14.37 2018-10-17 0
63470 일반 오큘러스 샀는데 인식이 안되 21 블루길매운탕 2018-10-17 0
63464 질문 htc vive 구매 하였습니다. 질문 드려요 14 1.236 2018-10-17 0
63463 일반 아 그리고 모쿠리 월드 퍼블릭됐으니 보고싶은 사람은 가보셈 하벤하이드 2018-10-17 0
63460 일반 아...아침에 공포맵 갔다 온거땜에 2 나냠 2018-10-17 0
63459 일반 노트북이라 외장그래픽 알아보는새끼들 3 223.62 2018-10-17 0
63458 일반 왕왕력이 부족하다... 4 하벤하이드 2018-10-17 0
63457 일반 이 캐릭터 이쁜거같음 6 M0 119.192 2018-10-17 0
63456 일반 vrcover 오디오스트랩폼 써본사람있음? 울테 2018-10-17 0
63455 일반 VR챗도 알고보면 초고사양게임... 10 寒秋雨 2018-10-17 0
63454 일반 친구가 방 이동하면 바로 알림 오는 앱이 있나...? 8 아이리네 2018-10-17 0
63453 일반 귀뚜라미 아바타 나오면 꼭 한다 눈깔이 114.202 2018-10-17 0
63452 일반 이거 어떻게함 5 아메히 2018-10-17 0
63451 일반 헤헤 친구생겨다 헤헤 tntnt 2018-10-17 0
63449 일반 혹시 커미션 할 사람 있나요?? 5 ㅝㅕㅜ 2018-10-17 4
63448 일반 라스푸틴 뭐야이거... 4 alskdj 183.104 2018-10-17 0
63447 일반 손만 뚜따하거나 손 테두리 깍는거 어렵냐? 1 꼬마키` 2018-10-17 0
63446 질문 블렌더 초보인데 이거 좀 도와주세요 ㅠㅠ 6 M0 119.192 2018-10-17 0
63445 일반 친구없음의 종착지 5 너랑안놀거야 2018-10-17 1
63444 질문 일단 컴터부터 맞추고 vr사자 3 ㅇㅇ 175.223 2018-10-17 0
63442 일반 노트북갤럼들위한 egpu!! 6 읭읭이 2018-10-17 0
63441 일반 외장글카 출력 안되는 노트북이라 mr못쓴다던 갤럼 5 ㅇㅇ 14.37 2018-10-17 0
63440 일반 1주일을 기다린 끝에 랜덤박스 도착했다 10 니가추 2018-10-17 1
63439 일반 ㅋㅋㅋ 뷔얄 하는새끼들 전부 좆싸 씹키코모리 4 223.62 2018-10-17 1
63438 일반 출장와서 vr챗 못함 2 쎾쓔!!! 223.39 2018-10-17 0
63437 일반 ㅂㅅ같은 라이젠으로부터 탈출했다 7 Luche 2018-10-17 0
63436 일반 다크니스 문제 힌트좀ㅠㅠ 3 ㅇㅇ 27.117 2018-10-17 0
63435 일반 새벽에는 다들 뭐하고 놉니까???? 8 寒秋雨 2018-10-17 0
63434 일반 vrchat에서 할로윈맵 이벤트한다는것 같던데 JJY 2018-10-17 0
63433 일반 내일 드디어 첫면접보러가요!!! 7 글자 125.188 2018-10-17 0
63432 일반 병신같은 일본어 쓰는새끼들 만나봐 다 내가 1 223.62 2018-10-17 0
63431 일반 960m 2gb vr 아예 안됨? 4 ㅇㅇ 14.37 2018-10-17 0
63430 일반 갑자기 번뜩 떠오른 아이디어 23 ㅇㅇ 211.226 2018-10-17 21
63429 일반 좆도 안되는 일본어 가지고 주점 오지말자 진짜 20 223.62 2018-10-17 0
63428 일반 인랑 머하는 월드냐 1 빅huge맨 2018-10-17 0
63427 일반 브알챗 아이디나 비번도 바꿀수있음? 2 장난감총 2018-10-17 0
63426 일반 어디 가는게 사람들하고 이야기하기 쉽나요? 8 ㅇㅇ 222.112 2018-10-17 0
63425 일반 vrc모드에 우콘 올라와있네 ㄷㄷ 10 ㅇㅇ 27.117 2018-10-17 0
63424 일반 반라 아바타 인기 넘모 많잖아 ㅎ 4 초보자아 2018-10-17 0
63423 일반 놀로 허리트래킹 튀는거 해결방법 나옴? 5 ㅇㅇ 14.42 2018-10-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