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kinect to vr쓰는데 발 캘리가 종아리에 설정돼...ㅠ
글쓴이
하루사메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3317
  • 2018-09-23 00:27:45
							

kinect 써본친구들 있어? 캐릭터가 비율이안맞아서 현실다리가 캐릭터 종아리로 캘리가되버리는데 이 값을 강제로 낮추는 방법이있을까? ㅠㅠ

- dc official App
xx 1. 캐릭터 모델을 수정해줘서 비율을 맞춘다. 2. 그냥 종아리로 캘리하고 다닌다 (생각보다 멀쩡하게 돌아감) 183.96 2018.09.23 00:48:16
하벤하이드 종아리로 하고다녀도 멀쩡하게 다니긴함 발목이 안움직이고 양반다리할때 종아리를 기준으로 되는게 문제긴한데 2018.09.23 00:51:47
ㅇㅇ 바닥을 높이고 키설정을 낮춘다. 블렌더로 다리를 줄인다/팔을 늘린다. 둘중하나 59.102 2018.09.23 01:25:20
하루사메 2018.09.23 01:40:54
하루사메 월드아바타라... ㅠ - はるさめ 2018.09.23 01:41:03
가사이_유노 드라이버4vr은 설정가능 2018.09.23 23:36:22
하루사메 ㄴ 산다 - はるさめ 2018.09.24 00:16: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4162 일반 h방 퍼블릭으로 파서 기다려도 ㅇㅇ 211.36 2018-09-25 0
54161 일반 아바타 애니메이션 좌표 헬프!!!! 4 ㅇㅂㅈㄷㅂㅈㄷ 211.186 2018-09-25 0
54160 일반 오버로드 3기 12화 봣지만 영 아쉽네 ㅎ 5 ㅇㅇ 121.168 2018-09-25 0
54159 일반 아바타 업로드 헬프! 2 ssss 210.99 2018-09-25 0
54158 일반 아바타 애니메이션만드는데 왜자꾸 땅에박혀 5 ㅇㅇ 211.186 2018-09-25 0
54157 일반 오늘따라 가는 저댄방마다 무거웠다 2 엘에르엘 2018-09-25 0
54155 일반 미국 블프때 트래커 할인 할까? 2 ㅇㅇ 211.48 2018-09-25 0
54154 일반 유니티에서 캐릭터 설정 저장이나 불러오기하는 방법이나 프로그램 없나요.. 2 개초보 211.177 2018-09-25 0
54153 일반 이야 시벌 념글보고 블락몇명한테 당했는지봣는데 20 메모장 223.33 2018-09-25 7
54151 일반 라무네 머리 이렇게바꿔도 허락해주실려나 흠 4 블랙재즈 118.223 2018-09-25 0
54150 일반 지금 신사에 핵쟁이 돌아다닌다 3 ㅇㅇ 223.39 2018-09-25 0
54148 일반 아바타 너무 많이 꾸밀필요 없겠다 3 아루라테 2018-09-25 0
54147 일반 아, nolo 노릴려다가 잠시 바이브로 다시 생각 놓였다 6 ㅇㅇ 175.196 2018-09-25 0
54146 일반 트래커 배터리 확인 프로그램 steam VR 시작 실행 설정이 안됨. ㅇㅇ 14.46 2018-09-25 0
54145 일반 결국 nolo 트래킹 값은 악세까지 이정도지? 3 ㅇㅇ 175.196 2018-09-25 0
54144 일반 바이브 몽둥이 버리고 lolo 쓸까? 4 Gloryman 2018-09-25 0
54142 일반 nolo 눕기 가능? 5 ㅇㅇ 1.245 2018-09-25 0
54141 일반 놀로 mr도 될까 1 ㅇㅇ 61.83 2018-09-25 0
54140 일반 일주일 뒤 저댄방은 풀트래킹 아닌 사람이 없겠네요 8 검은자까 112.185 2018-09-25 0
54139 일반 아바타 커미션 받을까 고민중인데 1 운동좀하자 118.39 2018-09-25 0
54138 일반 진작 nolo 살껄 ㅠㅠ 6 Gloryman 2018-09-25 0
54136 일반 ㅋㅋㅋㅋㅋ시발 존나 쪼개고 멘붕옴 ㅇㅇ 118.218 2018-09-25 0
54135 일반 Nolo vr 17.5만에 묶어 파는 거 구입했어요 3 검은자까 112.185 2018-09-25 0
54134 일반 근데 nolo도 CPU 엄청 먹지 않음? 1 ㅇㅇ 175.196 2018-09-25 0
54133 일반 게이들아 뉴비인데 방 어디가면 좋을까 5 ㅇㅇ 119.192 2018-09-25 0
54132 일반 와 ㅆ, 바이브 풀셋 살려했는데 오큘로 넘어가야하나? 3 ㅇㅇ 175.196 2018-09-25 0
54131 일반 이런걸 해도 되나는 모르겠는데 ㅅㅄㅂ... 2 DD 118.218 2018-09-25 0
54130 일반 다들 욕망에 충실하니 부럽다 하벤하이드 2018-09-25 0
54129 일반 그러면 nolo 트래킹할때 신체 부착말이야 6 ㅇㅇ 175.196 2018-09-25 0
54128 일반 아 한달동안 속앗다 1 3학년1반이하린 2018-09-25 0
54127 일반 바이브에 nolo 혼종 가능? 1 ㅇㅇ 113.60 2018-09-25 0
54126 일반 그러니까 nolo가 키넥트v2보다 댄스 잘되는거지? 4 ㅇㅇ 175.196 2018-09-25 0
54125 일반 뚜따뚜따거리는데 2 운동좀하자 118.39 2018-09-25 0
54124 일반 트래커 허리에 고정할 벨트 추천좀. ㅇㅇ 14.46 2018-09-25 0
54123 일반 놀로vr 원래 폰vr 쓰는 사람이나 쓰는 흑우 이미지였던거 같은데 긴긴 2018-09-25 0
54122 일반 아마존 둘러보다 흑우발견함 ㅋㅋㅋㅋㅋㅋ 1 ㅇㅇ 14.46 2018-09-25 3
54121 일반 뱅제작일지) 골드러쉬 확장팩, 퍼블릭 전 테스트 결과 6 아라이 14.42 2018-09-25 10
54119 일반 혹시 nolo 해외 직구 저렴한 곳 아시는 분? 3 검은자까 112.185 2018-09-25 0
54118 일반 booth에 앉기 모션 있길래 3 Litona 2018-09-25 5
54116 일반 오늘 저댄 조아따 스샷 대방출 5 Misaring 2018-09-25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