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스압주의]일본 V-MARKET 이벤트 리뷰?후기?
글쓴이
HOUKA
추천
5
댓글
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4770
  • 2018-08-26 06:03:31
							

일단 이이벤트는 일본인분들과 연관이 되있어야 참여가 가능합니다.(즉 일본인 친구가 많아야 이곳에 참여할 가능성이 커짐)

특정 기간 특정 시간에만 열리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전체적인 부스와 같이 설명을 쓰기가 어려워 간단하게 찍고 글을 쓰도록 하겠습니다.

[(friends only혹은 invite)로 열리게 행사이기 때문에 일본인친구 필수..]

작성자는 글을 잘못쓰기 때문에 이부분은.....쓰읍...


처음에 들어가게되면 이런 맵으로 반겨줍니다.


앞에 있는 계단을 내려가면 여러가지 광고나 건축물이 있으며 그외에는 현재 자신이 만든 아바타를 광고를 세워 사람들이 볼 수 있게합니다.(코미케 같이 부스가 있기 때문에 그곳에서 구경)





총 2층의 구조로 되어있으며 유료/무료 아바타를 시착하여 원하는 아바타를 사용하여 마음에 들면 부스안에 있는 QR코드를 사용하여 그아바타를 살 수 있는 홈페이지로 가는 간판등 바로바로 원하는 아바타를 살수있게 적용되어있습니다.



또한 스폰지점에서 뒤를 보게되면 서쪽 부스로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또다시 반겨주는 새로운곳


이곳도 2층구조로 되어있기에 여러가지 아바타라던가 아바타의 모션에 이용할 검 혹은 옷 등을 판매(광고)하고 있습니다.




서쪽 부스 전체 이미지


*부스 예시








*시착예시


부스 전체의 사진을 찍고 남기기에는 시간이 너무 적어 간단하게 후기랄까 리뷰랄까 작성하고 마칩니다.

우리나라의 VRC도 이런식으로 발전해서 여러가지 이벤트들이 열리면 좋겠는데 아직까지는 이런게 없어서 많이 아쉽네요.

일반적인 맵뿐만아니라 여러사람들이 이렇게 활동하고 있다는 걸 볼수있다는게 일본쪽의 큰매력인것같네요.

그럼 이만 글을 마칩니다.우리나라도 빨리 이런식으로 되었으면!

p.s 시간이 남으면 동영상까지 업로드하도록 하겠습니다.

꿀뚤 굿 - dc App 2018.08.26 06:08:58
아이리네 뭔가 싶어서 가봤는데 맵이 무거워... 2018.08.26 06:09:5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5779 일반 반년전에 산 바지가 너무 헐렁하네 9 미사링 2018-08-29 0
45778 일반 야 라스푸틴 러시아 동요임? 10 쉔가오랜 211.36 2018-08-29 0
45777 일반 닉언을 하면 안된다는게 이럴때 도움구하기가 힘드네 5 엘에르엘 2018-08-29 0
45776 일반 헤드트래킹은 못만듬? 2 ㅂㅕ 39.7 2018-08-29 0
45775 일반 요즘 러시아친구생겻는데 묵언으여도 고개로최대한소통하는데 15 합체로보 2018-08-29 0
45774 일반 좆지랄새끼들 졸라많음 3 ㅇㅇ 39.7 2018-08-29 1
45773 일반 내가 잘못한거 없는거 같은데 손절당하니까 나쁜생각이 난다 10 엘에르엘 2018-08-29 0
45771 일반 아 어제 vrchat 못했다... 근대 오늘도 못할듯.. 3 쉔가오랜 121.163 2018-08-29 0
45770 일반 개강하니까 븨알안끼게된다 5 CHJ. 2018-08-29 1
45769 일반 vr쓰다가 벗고나서 눈이 다른건 잘보이는데 8 ㅇㅇ 2018-08-29 0
45768 일반 브알챗은 왜 화폐단위가 없지 10 날개 2018-08-29 0
45767 일반 vr은 배송기다릴 때가 가장 설레인다 3 가사이_유노 2018-08-29 0
45766 일반 근데 vrc에 여성유저가 많음? 9 ㅇㅇ 223.39 2018-08-29 0
45763 일반 뒷삭당하니까 마음이 아프다 13 엘에르엘 2018-08-29 0
45760 일반 솔찍히 어저씨들 보면 7 초보자아 2018-08-29 1
45759 일반 vrchat 영업 왜이리 힘드냐 15 엘에르엘 2018-08-29 0
45758 일반 VR도 없는데 아이트래킹에 목을 왜 매달고 있을까 난 7 멜리나 2018-08-29 1
45756 일반 낮장사 망해써 1 미사링 2018-08-29 0
45755 일반 솔찍히 30대 이상은 씹 아저씨 아니냐 6 초보자아 2018-08-29 0
45754 일반 요기보면 가끔 느낀건데 나이 많은 아저씨들이 절반인듯 11 초보자아 2018-08-29 0
45753 일반 월드 추천좀 해줘 3 ㅇㅇ 1.240 2018-08-29 0
45752 일반 모델링 하나도 모르는데 1 비드 1.249 2018-08-29 0
45751 일반 난 브랄챗 친구 못만들겠던데 2 ㅇㅇ 1.240 2018-08-29 0
45750 일반 우콘 소매 펼수도있나? 6 하벤하이드 2018-08-29 0
45749 일반 늒네주제에 제작에 너무 욕심을 부렸나보다 7 멜리나 2018-08-29 0
45744 일반 집가면 바로 브얄챗 키는데 4 3학년1반이하린 2018-08-29 1
45743 일반 용돈벌이나 해볼까 싶기도하고 9 하벤하이드 2018-08-29 0
45742 일반 옛친구를 어캐대해줘야되나 고민. 11 ㅇㅇ 220.74 2018-08-29 0
45741 일반 점호 재밋당 2 치요키 2018-08-29 0
45740 일반 집에서 일할 소재는 많음 8 빠쓰 2018-08-29 0
45739 일반 돈도없고 할거없고 빠쓰 2018-08-29 0
45737 일반 난 계속 다른사람 찾는 전화오던데 4 엘에르엘 2018-08-29 0
45736 일반 바이브 셋팅할때 팁좀. 3 Huntere 2018-08-29 0
45735 일반 유니티에서 1 Dochi 2018-08-29 0
45734 일반 개인정보를 쉬바 얼마나 팔아재끼면 6 하벤하이드 2018-08-29 0
45731 일반 유니티 스케일 키우면 본까지 같이 늘어남? 10 카디아. 2018-08-29 0
45730 일반 어제 연습하던 파티클 4 빠쓰 2018-08-29 0
45727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9시 30분, 09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08-29 0
45726 일반 컨트롤러만사면 바로 쓸수있나 3 애플치즈 2018-08-29 0
45724 일반 근데 컨트롤러만 판다는생각이 애초부터 잘못되었던것같다 1 ㅂ44 211.186 2018-08-2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