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옛친구를 어캐대해줘야되나 고민.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5742
  • 2018-08-29 02:09:31
  • 220.74
							

첨 브알챗하고 같이 2개월정도 놀았던 친구가있음

근데 어느날부터 접속도 뜸하고 안들어오고 그렇다고
디코로 연락 잘 하는편도 아니고.. 나도 외로우니까
새그룹 찾아서 거기서 놀기시작함

근데 최근 옛친구가 다시 들어와서 조인하는데.. 비슷한 경우를
아는사람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새그룹서 노는데 옛친구 들어와서
멀뚱멀뚱 쳐다보면 무진장 신경쓰이잖아.

나도 첨엔 진짜로 반갑고 그랬는데 계속그러니까 옛친구랑 말하고있음 다른 사람들이랑은 못놀고...그러니까 불편해짐 최근엔 와도 인사만 해주고 마는데

그렇다고 그 친구가 이쪽그룹에 어울리려는것도 아니고

내가 넘 차가운건가? 맘이 식어서 그런가 이런생각도 하고...

사요 소개시켜줘 옛날에 같이놀던친구라고 2018.08.29 02:10:38
Wolfs 그룹에 친구를 소개하고 해당 친구를 그룹에 연결시키는 쪽으로 방향성을 잡아봐ㅇㅇ - dc App 2018.08.29 02:11:54
ㅇㅇ 같이 놀아 59.11 2018.08.29 02:12:07
춤만춰 서로 어울릴수 있게끔 본인이 징검다리가 되어야지 2018.08.29 02:12:30
ㅇㅇ 아냐 소개는 시켜줬었는데 옛친구가 노력을 전혀 안한다고 해야되나? 그런 느낌이야 220.74 2018.08.29 02:13:27
하벤하이드 그룹에 친구소개시켜주고 같이노는게 베스트인듯 나도 그룹에서만 노는편인데 다른쪽에서 알게된 친구들이 조인타고와서 인사하고 멀뚱멀뚱보고있다가 가는거 볼때마다 맴찢... - dc App 2018.08.29 02:14:31
하벤하이드 그냥 널 보고싶어서 온게 아닐까? - dc App 2018.08.29 02:16:23
춤만춰 어디 던져놔도 잘 노는 친구가 있는가 하면 아닌 친구도 있으니// 결국 그룹과 그 친구간의 교집합인 너의 역할이 중요함// 소개시켜주고 본인의 역할이 끝인게 아님 2018.08.29 02:28:54
ㅇㅇ 이게 참 힘든거같아 211.106 2018.08.29 02:30:17
Wolfs 네가 느끼는 부분에 관해 그 친구와 가벼운 분위기로 이야기를 나누어 보는걸 추천해 볼께. 모두의 발전에 도움이 될만한 방향성을 지향하는 것은 너와 친구, 그리고 그룹에 좋은 결과를 가져 올 것으로 믿고있어. 가장 중요한 친구의 마음을 자세히 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지 않을까? 설령 친구와 관련된 문제라 할지라도, 혼자 노력하는 것보다는 그 친구와 함께 이야기 하는게 좋다구. 함께 무언가를 한다는 것은 더 많은 가치를 부여하는 일이야. 행운이 함께하길 2018.08.29 02:56:14
초보자아 다른쪽 그룹에 생각 깊고 그런애 있으면 도움을 요청해라 다른 그룹간에 만나는건데 너만 노력한다고 될일이 아니지 - dc App 2018.08.29 03:12: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7634 일반 결국 이치고 샀다 2 IRUOD 2018-09-04 0
47633 일반 딴사람들영상보니까 3 ㅇㅇ 61.83 2018-09-04 0
47631 일반 와 잠깐만 이거 뭐야? 1 500원딱풀 2018-09-04 0
47630 일반 이번 gtx10xx 시리즈는 명줄이 길구나 10 러닝머신러닝 2018-09-04 1
47629 일반 디시 北끄러워 ㄴㅅㅁ 175.223 2018-09-04 7
47628 일반 다른거 다 없고 무브봉만 있어도 손 움직이고 비트세이버같은거 할수있음? 3 ㅇㅇ 182.221 2018-09-04 0
47627 일반 트래커 샀는데 이거 동글들 서로 좀 떨어뜨려놔야 인식잘되는거지? 6 양파양파 2018-09-04 0
47626 일반 레노버 MR 아마존 직구 199.95 떴다.. 2 DR_Pochi 2018-09-04 0
47624 일반 일본인들 태풍때문에 쉬는사람 많은가보네 4 JJY 2018-09-04 0
47623 일반 양심고백 1 MANKALO 2018-09-04 2
47622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따먹음 6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9-04 2
47621 일반 카와이 무브는 포기했다 3 초보자아 2018-09-04 0
47620 일반 아바타 업로드 오류 해결좀.. Duchil 223.131 2018-09-04 0
47619 일반 아조씨가 저댄방에서 춤춘영상 5 초보고양이 2018-09-04 3
47618 일반 디씨 하는거 왜부끄러워? 4 ㅇㅇ 58.239 2018-09-04 1
47617 일반 아바타 로딩 길어진거 어찌 못함? 4 ㅇㅇ 211.36 2018-09-04 0
47616 일반 뉴비) 카와이무브가 뭐임? 6 마루 223.39 2018-09-04 0
47615 일반 이거는 바로쓸수있는 압타야? 1 사요 2018-09-04 0
47614 일반 혹시 브얄마켓 아직기록남아있는 사람있음? 4 사요 2018-09-04 0
47613 일반 근데 솔직히 외국어 할줄아는 한국인은 5 ㅇㅇ 121.139 2018-09-04 0
47612 일반 양심고백)닉 알려진 갤넘 다 친추함 3 ㅇㅇ 121.139 2018-09-04 12
47611 일반 컴터 잘아는 갤럼 있니? hdd질문좀 10 ㅇㅇ 211.246 2018-09-04 0
47610 일반 분위기타서 오나홀꺼내쓴 사람 있음? 12 ㅇㅇ 223.39 2018-09-04 11
47607 일반 디ㅆI 부끄러워 2 ㅇㅇ 39.7 2018-09-04 2
47606 일반 아 빨리 현실세계로 돌아가야하는데 2 엘에르엘 2018-09-04 0
47605 일반 HP-오큘-바이브 브랄챗 비율어떰 10 합체로보 2018-09-04 0
47604 일반 hp mr 산곳에다가 물어봐야하나.. 11 ㅇㅇ 61.83 2018-09-04 0
47602 일반 브알마켓 그때 단하루 열었던거임? 7 사요 2018-09-04 0
47601 일반 똑같은 아바타인데 색갈만 변경할려고했는데 질문.. 2 124214 121.168 2018-09-04 0
47600 일반 해당 마이너 갤러리는 운영원칙 위반으로 접근이 제한되었습니다. 3 Sharon 2018-09-04 0
47599 일반 빨리 초심을찾고싶다.... 4 글자 125.188 2018-09-04 1
47598 일반 스페이스 무버 넘 좋다 1 치요키 2018-09-04 0
47597 일반 오늘은 브알챗에서 누워있어야지 4 타다할배 119.196 2018-09-04 0
47596 일반 제친구들입니다 1 cv52468 175.223 2018-09-04 0
47595 일반 표정넣을때 주먹에 표정넣으면 이상해짐? 5 사요 2018-09-04 0
47594 일반 저댄방 곡 리스트 모음 10 zetyx 2018-09-04 21
47593 일반 바이브를 아마존에서 사려는데 2 ㅇㅇ 211.178 2018-09-04 0
47592 일반 3만원짜리모델 뚜따햇워요 10 괵스챤 175.223 2018-09-04 2
47591 일반 브얄챗 맞춤알바 4 하벤하이드 2018-09-04 0
47590 일반 순간 브얄챗갤럼들이 정모하는모습을 상상했다 6 애플치즈 2018-09-04 5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