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요즘 러시아친구생겻는데 묵언으여도 고개로최대한소통하는데
글쓴이
합체로보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5775
  • 2018-08-29 04:12:01
							

나중에 러샤말연습해서 인사할까

- dc official App
ㅇㅇ “Щас по ебалу получишь, сука блять."(샤스 빠 예발루 빨루치스, 쑤까 블럇) 부터 연습하자 39.7 2018.08.29 04:13:31
쉔가오랜 쁘리뷔엣트 = hi 스포코이노이 노취 = good night 나도 러시아친구 있어서 기본 인사는 러시아말로 해줌 엄청좋아함 ㅋㅋㅋ 그나머지 대화는 영어... - dc App 211.36 2018.08.29 04:14:24
엘에르엘 너어어어언 정말 나쁜놈이야 - dc App 2018.08.29 04:14:29
쉔가오랜 맨위에 저거 뭔뜻임? - dc App 211.36 2018.08.29 04:14:55
ㅇㅇ ㄴ 당장 널 쳐죽여버릴거야 씨발련아 정도 39.7 2018.08.29 04:16:15
합체로보 목소리들어보면 훈훈해보여 - dc App 2018.08.29 04:18:18
하벤하이드 다바이! - dc App 2018.08.29 04:19:25
하벤하이드 즈드라스트부이쩨! 안녕하세요? - dc App 2018.08.29 04:20:55
하벤하이드 쁘리비엣!(안녕! 만날때) 빠까!(헤어질때) - dc App 2018.08.29 04:22:39
에버CU 일본어 ㄱㄱ 러시아 애들도 일본어 좀 하는 애들 많더라 안된다면 영어도 좋고 2018.08.29 04:23:02
합체로보 일본어는 청해는다됨 근데 말하는게 서툴러서 신사취급당할까봐 - dc App 2018.08.29 04:24:17
ㅁㄹㄴㅌㅁㅈ 스파씨바 2018.08.29 04:25:10
에버CU 그리고 러시아애들 본국 노래 불러주면 좋아함 2018.08.29 04:26:09
합체로보 러샤군가나 민요부르면 러샤친구들많이옴 - dc App 2018.08.29 04:26:56
쉔가오랜 리스푸틴 부르면 좋아할지도 - dc App 211.36 2018.08.29 04:29:1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7380 일반 shaclo 살까 3 댕타 2018-09-03 0
47379 일반 이베이에서 베이스스테이션 산사람 15 가사이_유노 2018-09-03 0
47378 일반 월드 제작 질문... 1 ㅇㅇ 59.151 2018-09-03 0
47377 일반 포멧해봐야되겠다 ㅇㅇ 61.83 2018-09-03 0
47376 일반 build & publish 누르면 이거만 뜨고 안넘어가는데 어쩌죠 ㅜㅜ 3 dd 222.251 2018-09-03 0
47374 일반 이거 내일올까 모레올까? 4 꼬마키` 2018-09-03 0
47372 일반 운동방 가봤음 1 포도초콜렛 2018-09-03 0
47371 일반 죽을맛이네 7 꿀뚤 2018-09-03 0
47370 일반 졸리면 뇌정지 와서 말이 안 나오네 ㅇㅇ 1.224 2018-09-03 0
47369 일반 차렷충도 VR연결해서 할 수 있음? 1 ㅇㅇ 73.111 2018-09-03 0
47368 일반 현실에서도 별볼일없는 재미없는 사람이라 그른가 3 석히키 220.78 2018-09-03 0
47367 일반 왜 자꾸 브얄챗꺼지냐? ㅇㅇ 118.222 2018-09-03 0
47366 일반 컴퓨터가 계속인식을안하는데 2 ㅇㅇ 61.83 2018-09-03 0
47365 일반 도움! ㄴㄴㄴㄴ 175.223 2018-09-03 0
47364 일반 VRChat맵이 자꾸 뚫립니다 8 GeeNyang 2018-09-03 1
47363 일반 혹시 엠알에 키넥트 사용한 저댄 영상 있나요? 4 Mr유저 14.52 2018-09-03 0
47362 일반 여기에서 자꾸 뉴비라고 아바타 적용 안되는데 이거 어떡해야댐? 4 dd 222.251 2018-09-03 0
47361 일반 Ps3 무브봉 파는사람없음? 1 다이소vr 124.60 2018-09-03 0
47360 일반 혹시 뚜따는 어떤공지봐야 할수있을까? 3 카디아. 2018-09-03 0
47359 일반 여자vr유저가 있을까? 13 ㅇㅇ 121.143 2018-09-03 1
47357 일반 엉덩이 좋아 2 타나토스시스템 2018-09-03 2
47356 일반 묵언충 필수구매 물품 2 기무대띠 2018-09-03 6
47355 일반 유니티 애니메이션은 만들고 나면 수정이 불가능한가? 4 ㅇㅅㅇ 121.146 2018-09-03 0
47354 일반 닉언 안되는 이유가 머임 1 ㅇㅇ 110.70 2018-09-03 0
47353 일반 갤주 부갤주는 특권층 만할수 있어서 민주주의에 어긋난다 12 기무대띠 2018-09-03 23
47352 일반 유니티 질문 2 ㅇㅇ 59.151 2018-09-03 0
47351 일반 왜 vrc에 람지썬더는 없을까 1 ㅇㅇ 175.223 2018-09-03 0
47350 일반 MR 흐릿한거 질문 1 ㅇㅇ 118.40 2018-09-03 0
47349 일반 요즘 갤주부갤주 일 안한다 4 ㅇㅇ 39.7 2018-09-03 9
47348 일반 이모트 기능확장의 장점은 단순히 제스쳐x스왑수 만큼 늘리는게 아님 6 검은연 2018-09-03 3
47347 일반 vrchat 안하면 무슨 게임함?? 8 타나토스시스템 2018-09-03 0
47346 일반 저댄방 역대급 활약했다 11 합체로보 2018-09-03 16
47345 일반 묵언충한테 계속 반말하게됨 4 ㅇㅇ 175.223 2018-09-03 0
47344 일반 다음에 또 볼수 있으면 좋겠네 2 3학년1반이하린 2018-09-03 0
47343 일반 베이스스테이션 설치 질문 9 김나무 183.97 2018-09-03 0
47342 일반 이모트 4개로 16개 기능스왑 만들기 완성했다 12 검은연 2018-09-03 2
47341 일반 배틀필드5 오베기념 배틀워커 만들어봄ㅇ ㅇ 1 Bunny Y 2018-09-03 2
47340 일반 브얄챗 하면서 이야기하면서 우는사람 몇몇 봄 4 xKiD 2018-09-03 2
47338 일반 확실히 친구 좀 늘리니까 낫다 7 린코 2018-09-03 0
47337 일반 vr챗 시작하려면 첨에 어케해야함? 17 지름코드 2018-09-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