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혹시 일본어로 으음?이 욕이냐
글쓴이
초보자아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1536
  • 2018-08-16 05:32:27
							

풀트래킹 되고나니까

애들이 커엽다고 막 뭐라뭐라 하면서 만지작 거리길래

뭔소리하느 싶어서 으음? 하니까

코와 이러고 도망가는데

별써 네번째다

- dc official App
boogleboogle 너가 모르게 다리트래킹이나 허리가 튄거겠지 2018.08.16 05:33:07
NAME_HORANG 아뇨 아조시 목소리가 무서운거예요. 저도 할로 라고 말하면 외국인들 다 도망감 왜 그런지 모르겠음. 아싸 냄새가 입에서 나나 2018.08.16 05:33:18
타나토스시스템 욕은 아니구요 귀여운캐릭터인줄 알았는데 님 목소리 넘 굵어서 애들 놀라서 도망간거임 욕설 아님 ㄱㅊㅎㅎ 2018.08.16 05:33:47
ㅇㅇ 아바타 외견과 목소리의 갭 때문 아닐까요? 72.141 2018.08.16 05:34:01
엘에르엘 으음? 음? 응? 앙? 아앙?! - dc App 2018.08.16 05:34:32
초보자아 니들이 내 목소리 굵은지 어떻게 아로 - dc App 2018.08.16 05:35:10
초보자아 나 미소년 목소린데 - dc App 2018.08.16 05:35:18
ㅇㅇ 보플 ㄱㄱ 175.223 2018.08.16 05:37:24
춤만춰 목소리와 아바타 외견차가 심할수록 더 좋아하던데;;;응? 2018.08.16 05:37:41
MANKALO ↘↗? 이런 성조는 보통 양아치들 성조인거로 암 2018.08.16 05:38:25
Wolfs 자기가 듣는 목소리하고 다른 사람이 듣는 목소리가 약간 다르잖아. 녹음해서 들어보는건 어때? '으응~?' 이 억양도 있구.. 다른 사람이 듣기에 마동석 처럼 들렸을지도 모르잖아. 대충 이런 느낌 https://www.youtube.com/watch?v=gYBwUMBgFic&feature=youtu.be&t=44s 2018.08.16 05:40:01
ㅇㅇ 꿀팁감사 앞으로는 으↘음↗? 이다 203.229 2018.08.16 05:40:29
ㅇㅇ 카와이 무브도 같이 했어야지 머리는 기울였니? 175.204 2018.08.16 05:53: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2004 일반 혹시 결제 나처럼 된사람 있어? ㅇㅇ 112.151 2018-08-17 0
42001 일반 야 결제됬다 혹시 결제안되는사람 ㅇㅇ 112.151 2018-08-17 0
42000 일반 허브 찾았다 미낳 2018-08-17 0
41998 일반 테스트 끝남 퍼블릭 신청했음 5 어흑마이갓 2018-08-17 7
41997 일반 묵언VR은 그래도 국적 묻긴 되게 편한듯 3 검은연 2018-08-17 0
41996 일반 이거 결제 된거임 안된거임? 4 ㅇㅇ 112.151 2018-08-17 0
41995 일반 야 트래커 동글 걍 본체에 꽂아도 되는거냐? 1 아리수챤 2018-08-17 0
41992 일반 묵언끼리 서로 국적 물어보기 딜런 2018-08-17 0
41991 일반 V마켓 출품작 이번주말 마감이라던데 2 JJY 2018-08-17 0
41990 일반 어예 트래커 드디어 상차에서 움직인다 4 루히 2018-08-17 0
41989 일반 한창 한국인인게 부끄러울땐 국가질문 이렇게 대답회피했었음 8 검은연 2018-08-17 0
41988 일반 자기전에 뉴비들 갤럼찾는팁 한개 알려줌 9 ㅇㅇ 194.99 2018-08-17 0
41986 일반 씨발어도비 3 spill 221.146 2018-08-17 0
41985 일반 웨딩드레스입은 압타작업 많이힘듬? 사요 2018-08-17 0
41984 일반 술좋아하는 친구들 만나면 재밌음 2 긴긴 2018-08-17 0
41983 일반 PC만 소리가안나냐 2 JunGu 2018-08-17 0
41982 일반 으으 토할것같다 1 ㅇㅇ 124.57 2018-08-17 0
41979 일반 스팀 세일 개꿀; 그로자 2018-08-17 0
41978 일반 웰 아유 프롬 보단 캔 아이 애스크 유어 프롬이 안낫냐,,? 13 검은연 2018-08-17 0
41977 일반 잘자 갤럼들 ㅇㅇ 194.99 2018-08-17 0
41976 일반 꼬리 푹신푹신한 압타 있으면 만지고싶지않음? 7 루히 2018-08-17 1
41975 일반 이거좀 도와주셈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8-17 0
41974 일반 방금 들은건데 2 JJY 2018-08-17 0
41973 일반 MMD Dance World 퍼블릭 하기전에 테스트 도와줄넘있니 18 어흑마이갓 2018-08-17 0
41972 일반 근데 웨얼 아 유 프롬은 왜 싫어하는거냐? 7 김야기 2018-08-17 0
41971 일반 단방향소통은 힘들다 3 ㅇㅇ 175.223 2018-08-17 0
41970 일반 아까 질문했던 립모션+다이소VR 흑우인데 사진까지 해달라해서 일단 올려봄 3 Su35 2018-08-17 0
41968 일반 손가락 움직이는건 hp mr로도 가능? 4 ㅇㅇ 210.105 2018-08-17 0
41967 일반 빠밤폼 필수임? 1 ㅇㅇ 211.36 2018-08-17 0
41966 일반 근데 빠밤폼은 뭐야? 2 ㅇㅇ 175.223 2018-08-17 0
41965 일반 과몰입이니 뭐니 하지만 나도 이쪽에서 저런 감동을 느껴보고 싶어 2 ㅇㅇ 220.93 2018-08-17 0
41963 일반 입고된거보고 퇴근하자마자 vive 샀다! 9 데우스 2018-08-17 2
41962 일반 vr2세대는 뭐가 달라짐? 9 ㅇㅇ 194.99 2018-08-17 0
41961 일반 1세대 CPU 아직 쓰는 친구 있음? 18 열심히는합니다 2018-08-17 0
41960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1 ㅇㅇ 175.223 2018-08-17 1
41959 일반 사실 VR로만 하다가 PC로 잠깐 해보니 잠시 현탐왔었음. 33 검은연 2018-08-17 22
41957 일반 오늘쟈 1 미낳 2018-08-17 0
41956 일반 질문방 생겼네 좋다 질문만 하는곳임? 3 ㅇㅇ 194.99 2018-08-17 0
41953 일반 델 바이져 199달러 짜리 왔는데 질문! 7 늅뉴비 14.52 2018-08-17 0
41952 일반 커미션 넣은 캐릭터 넘 기엽다 6 ㅇㅇ 175.223 2018-08-17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