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웰 아유 프롬 보단 캔 아이 애스크 유어 프롬이 안낫냐,,?
글쓴이
검은연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1978
  • 2018-08-17 12:42:15


전자는 상대 의사 무시하고 바로 호구조사 들어가는 느낌이면
후자는 허락을 구하는 거자너.

ㅇㅇ 사는곳이 어디쪽이세요? 이런것도 나쁘지 않겠지 220.93 2018.08.17 12:43:41
러닝머신러닝 where do you live << 2018.08.17 12:43:51
러닝머신러닝 간접적으로 국적을 물어보는 정중한방법 2018.08.17 12:44:13
ㅇㅇ 웨알프가 그렇게 공격적인 느낌으로 쓰였나? 194.99 2018.08.17 12:45:20
검은연 ㄴ 가상이라는 특성상 신상이나 국가 안까고 싶은 사람이 있을지도 모르도, 현실 회화의 웰알프 보다는 좀 민감한 말이 아닐까 싶음. 2018.08.17 12:48:43
긴긴 차라리 말 몇마디라도 나누고 물어보면 괜찮을텐데 초면에 바로 물어보는건 좀 그렇지 2018.08.17 12:49:33
검은연 나도 한국인 이미지 한창 안좋을때, 타국가 사람이 웰알프 하는 질문이 그리 무겁더라 2018.08.17 12:50:19
ㅇㅇ 음 그렇군 그럴듯해버림추 194.99 2018.08.17 12:52:42
링고베리 2018.08.17 12:53:10
Lydie 저어는 그냥 닥전이 부분이고 2018.08.17 12:54:23
asdf 얘기하다가 묻는경우말고 / 보자마자 웨얼아유프롬 하는놈들이 이상한놈일 확률이 높아 175.211 2018.08.17 12:59:17
음료 그냥 니혼징 데수꽈 하나면 만사 오케이! - dc App 2018.08.17 13:23:38
열심히는합니다 전 그래서 하우 올드 아유 던진 이후에 이프 유 마인드, 캔 유 앤서 미? 라고 말합니다. 알아서 잘 들어주시는 외쿡 사람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2018.08.17 14:05:4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3614 일반 VR챗 바이브로 하면서 동시에 다른프로그램 왔다갔다하는 프로그램같은거 없나? 5 림크 2018-08-22 0
43613 일반 디코 하는게임 안보이게 하는법없음? 4 사요 2018-08-22 0
43612 일반 퇴근 연장 1시간 진심으로 빡치네 4 러닝머신러닝 2018-08-22 1
43611 일반 아 방금 vr로 vrchat 들어 가봤는데 6 abcd 58.124 2018-08-22 0
43610 일반 아카리 보이스로이드 쓰니까 아카리모델로 뚜따하고싶은데 1 엘에르엘 2018-08-22 0
43609 일반 Dell Mr 배송 안되었길래 오큘러스 마블 스페셜 에디션 시켰다,, 10 xKiD 2018-08-22 0
43608 일반 그냥 이렇게 생긴거만 보면 바로 블록 떄려 6 하피핏 2018-08-22 2
43605 일반 오늘 뚜따 연습해볼려고 하는데 우콘쟝에게 잘어울릴 머리 있을까? 4 레밀리아스 2018-08-22 0
43604 일반 바이브 살돈있는데 1 ㅇㅇ 110.12 2018-08-22 0
43603 일반 오늘 바이브가 왔는데 5 Abcd 58.124 2018-08-22 0
43602 일반 MR단자에 이어폰마이크 달면 소음억제 안되네 mr유저 218.153 2018-08-22 0
43601 일반 와칸다는 뭐고 우간다는 뭐냐 9 엘에르엘 2018-08-22 0
43600 일반 자괴감빌런 급식 엄청많음 12 cv52468 175.223 2018-08-22 3
43599 일반 사람 적당히 많은 월드 있냐 6 초보자아 2018-08-22 0
43598 일반 어제 신사 가서 일본인 관음 하면서 들은말 5 그로자 2018-08-22 2
43595 일반 나도 커미션 예약나올만큼 밀려봤음 좋겠다 5 빠쓰 2018-08-22 0
43594 일반 올해말쯤이나 내년초 풀트레킹 2 G군 2018-08-22 0
43593 일반 오늘 컴 배송시작했는데 3 ㅇㅇ 106.249 2018-08-22 0
43592 일반 근데 신사 아무리 가봐도 그특유의 1 초보자아 2018-08-22 0
43591 일반 예비군 개꿀이네 ㅋㅋㅋ 1 그로자 2018-08-22 0
43590 일반 ㅋㅋㅋㅋ아직mr쓰는게 사람이냐 진짜?? 7 애플치즈 2018-08-22 2
43589 일반 오큘은 as안되냐진심???????? 6 ㅁㄴㅇㄹ 175.200 2018-08-22 0
43588 일반 퍼블릭에서 우연한 만남이 그립다 2 초보자아 2018-08-22 2
43587 일반 아까 어그로낚시질문글올린놈인데 11 어그로아니고질문글 175.200 2018-08-22 0
43586 일반 mmd방가면 뭐보고 춤추는거냐 5 초보자아 2018-08-22 0
43584 일반 카와이 무브가 뭐야? 6 ㅇㅇ 182.225 2018-08-22 0
43583 일반 바이브는 상품명에맞춰 바이브를 발매할 필요가있다 5 애플치즈 2018-08-22 2
43582 일반 스틸앤골드에서 한국인의 위력을 보여주었다 4 러닝머신러닝 2018-08-22 1
43581 일반 바이브 미국 공홈은 뭐이리 다양하게 팜 7 으ㅡ음 2018-08-22 0
43579 일반 vrc 핵은 검색만 해도 바로 나오네?? 2 ㅇㅇ 223.38 2018-08-22 0
43577 일반 가슴크기가 유동적으로 변하는 우콘아바타 1 ㅇㅇ 110.70 2018-08-22 2
43576 일반 오큘 39팜 3 ㅇㅇ 175.223 2018-08-22 0
43575 일반 이번에 몬스터헌터 VR나온다던데 진짜임??????????????????? 6 ㅇㅇ 175.200 2018-08-22 0
43574 일반 텍스쳐 편집 노트8로도 될까...? 4 쉔가오랜 211.36 2018-08-22 0
43573 일반 니어오토마타 맵에있다가 외국인무리에낌 니똥고파밀리야 2018-08-22 0
43572 일반 텍스쳐 편집 개꿀 7 Luche 2018-08-22 0
43571 일반 여고생쟝 예비군옴 3 그로자 2018-08-22 0
43570 일반 야 바이브회사 파산신청했다는데????? 10 200180822 175.200 2018-08-22 1
43569 일반 목꺾이는걸론 모자르다 1 엘에르엘 2018-08-22 0
43568 일반 목꺽이는거 이쁨 ㅋㅋㅋㅋ 3 비드 1.249 2018-08-22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