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아까 어그로낚시질문글올린놈인데
글쓴이
어그로아니고질문글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3587
  • 2018-08-22 08:02:29
  • 175.200
							

학식충이라 바이브너무비싼데??

오큘중고 50대로사면 흑우냐?

오큘러스 리프트이거사면되는거맞음?


애플치즈 사도됨 오큘러스도 괜찮음 풀트래킹할땐에로사항이꽃피지만 2018.08.22 08:03:04
Viver vrchat 가볍게 체험만 할거면 사도됨 - dc App 2018.08.22 08:04:08
suikaice 바이브가 비싼만큼 나중엔 도움이되 2018.08.22 08:04:40
ㅁㄴㅇㄹ vr챗은 그렇게 구림??? 뭐가그리구린것? 175.200 2018.08.22 08:04:52
으ㅡ음 그 구지 VR챗 안할거면 오큘이 좋음 2018.08.22 08:05:25
Viver ㄴ 풀 트래킹이 안됨. vrchat 하다보면 욕심이 생길 수 밖에 없기에... 어차피 최종적으로 바이브로 오게 되있음 - dc App 2018.08.22 08:06:08
ㄻㄴㅇㄹ ㅅㅂ 바보같이 vr챗이 구리냐고 물어봣네 mr구리냐고 물어볼려고햇는데 ㅋㅋㅋㅋㅋ 175.200 2018.08.22 08:07:45
suikaice mr이 문제인게 싼맛에 샀다가 풀트래킹뽕 오지게 처맞음 이건 팩트임 2018.08.22 08:08:58
Viver ㄴ mr? 그건 사람새끼가 쓸 물건이 아닌데스 - dc App 2018.08.22 08:09:07
뉴릴 풀트래킹 뽐뿌에 저항할 의지가 있다면 오큘 좋음 컨트롤러도 편하고 2018.08.22 08:52:25
뉴릴 근데 저항못할거면 나처럼 오큘사놓고 바이브풀셋이랑 트래커지르게된다...조심 2018.08.22 08:52:4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4660 일반 부랄챗만 하는거면 mr사도댐? 2 윾윽 2018-08-25 0
44659 일반 펜션가서 vr저댄못할줄알았는데 2 댕타 2018-08-25 0
44658 일반 재밋는사람 만나면 그날 자기전에 행복함 ㅋㅋㅋ 1 3학년1반이하린 2018-08-25 2
44657 일반 unity 설치 원래 이렇게 오래걸림? ㅡㅡ ㅇㅇ 219.110 2018-08-25 0
44655 일반 개념글 심심해서 보고왔는데 5 ㅇㅇ 223.38 2018-08-25 4
44654 일반 i5 8gb radeon hd 6770m으로 mr돌리는거 무리수냐 9 코코헥마티아르 2018-08-25 0
44653 일반 브알챗해보려는데 그냥 pc로도 할만함? 4 ㅇㅇ 1.247 2018-08-25 0
44652 일반 오디세이에 바이브 트래킹 쓰는 혼종인데 ㅇㅇ 211.228 2018-08-25 0
44651 일반 the game crashed 이오류는뭐임? 8 코코헥마티아르 2018-08-25 0
44650 일반 갑자기 아바타 제작이 잘된다! 2 하피핏 2018-08-25 0
44649 일반 슈셈 2.0주니까 vrc도 렉걸린다. ㅇㅇ 211.228 2018-08-25 0
44648 일반 의도치 않은 천둥구름이 만들어졌다,, 7 검은연 2018-08-25 0
44647 일반 내일 킷슈교류회용 급작 JJY 2018-08-25 0
44646 일반 스네일 마커 넣었는데 손가락대로 그려지는게 아니라 2 ㅇㅇ 125.178 2018-08-25 0
44645 일반 유니티 애니메이션 잘 만지는 갤럼 있음? 4 란찌코찌 2018-08-25 0
44644 일반 블렌더 처음 만지는데 재미있음 5 ㅇㅇ 1.249 2018-08-25 0
44643 일반 오큘 풀바디 혼종 세팅법 고민 4 ㅇㅇ 218.54 2018-08-25 0
44641 일반 사진 한번찍어보고 확인할껄 4 대걸레 2018-08-25 0
44640 일반 마이크가 버퍼링이라고 해야하나 좀느리게 나옴 ㅡㅡ ㅇㅇ 211.243 2018-08-25 0
44638 일반 토요일인데 한게없네. 1 빠쓰 2018-08-25 0
44637 일반 유니티 여러개 키고 한계정에 동시업로드 가능하냐고 물었다1 3 러닝머신러닝 2018-08-25 1
44636 일반 저댄 im albatroz? 이곡도좋은듯 3 울테 2018-08-25 0
44633 일반 념글에있는 mr손전등 글 윈도우10 참가자 프로그램 말인데 6 빠쓰 2018-08-25 1
44632 일반 오브젝트가 내 아바타랑 개별적으로 움직이게 할수없나. 1 검은연 2018-08-25 0
44631 일반 거인 미코 체조.avi 7 중포 2018-08-25 2
44630 일반 유니티 늒네 질문 좀;; 3 ㅇㅇ 106.247 2018-08-25 0
44629 일반 오큘러스로 vr챗 하려는대 6 ㅇㅇ 49.164 2018-08-25 0
44628 일반 이거 손에다가 다이나믹본 콜라이더 박으면 난리나는데 ㅇㅇ 125.178 2018-08-25 0
44626 일반 이거 HMD안에서는 안보이네 1 mallin 2018-08-25 0
44625 일반 아바타 어떻게눕히냐? ㅇㅇ 118.222 2018-08-25 0
44624 일반 Sunset Station (정동진역) 1.2버전 퍼블릭 대기중 10 THT 125.176 2018-08-25 10
44623 일반 클럽 테스트 하러간다... Luche 2018-08-25 0
44622 일반 제스쳐로 표정변경 하면 아이트래킹때문에 ㅇㅇ 221.153 2018-08-25 0
44621 일반 유튜브 노래삭제 시스템 어떻게 되어있는거지 1 엘에르엘 2018-08-25 0
44620 일반 커메 압 풀트래킹으로 바로 쓸 수 있는 날은 안올까 1 엘에르엘 2018-08-25 0
44619 일반 아 오늘 기본구 스카이박스 처럼 써본다고 개뻘짓했네 진짜; 2 검은연 2018-08-25 0
44618 일반 특정 마테리얼에 한해 애니메이션 재생시 cutoff값 변경하는법 없음? 3 아리수챤 2018-08-25 0
44616 일반 걍 털리면 끝인가보네 6 합체로보 2018-08-25 0
44615 일반 아;;; VRC가 커스텀 스크립트 못쓰는구나;; 2 검은연 2018-08-25 0
44614 일반 업뎃이후로 파티클 완장이 안보인다. ㅇㅇ 112.167 2018-08-25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