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스압)Razer blade14 + egpu (GTX1080) 성공~
글쓴이
yunon
추천
3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0827
  • 2018-08-14 03:32:04
							

음... 솔직히 1060 6기가정도면 괜찮은거 같긴 합니다만은... 뭐 그래도 차피 쓸꺼면 제대로 노트북 죽여보자 라는 생각으로


Egpu 1080 계획을 준비했습니다.




==우선 레이저블레이드 14 ~~ ! (2016)==

i7 6700hq

gtx1060 (6gb)

ram 16gb(온보드)

m2 nvme 512gb

그리고 역시 레이저! 창렬가격 3백


==egpu==

 아키티오 노드


==gpu==

 gtx1080 oem (FE 와 완전히 같음)








택배도착~ 오홍~ 좋아용~







구성품 ㄹㅇ 간단한것 같네요.

케이블 너무 짧은것 같은데 괜찮으려나 ;;







아키티오 노드 1080과 크기비교 (4)






ㄹㅇ 너무 간단하게 생겼어요. 뭔가 마음에 안들어요 ㅡㅡ















스티커 들어있어서 조금만 붙여줬지롱~

아! 이쪽은 반대편이라 안보여요.

셋팅하고 나서 알았어요 ㅋㅋㅋㅋ




하... 이걸 또 언제 정리하나;;;







바이브는... 좀 나중에 장착하고 플레이 후기를 올려야겠습니다.

대낮에 VRC하긴 좀 그렇고






사진은 없는데 역시나 썬볼3 케이블이 너무 짧아서 다시 처음부터 정리;;;





짠! 마지막 정리 완료!







gtx 1080 인식샷






미-개한 1060은 꺼버립시다.

차피 충돌날 수 있으니 미리미리 예방하는게 좋아요.





네! 이렇게 1080 장착이 끝났습니다.

이제 바이브 설치할것 생각하니 또 머리가 아프네요.

그럼 전 이제 이걸로 지뢰찾기 하러 갑니다.

바이바이~










파스 안한다 컴붕이들 저리가라

20xx 나오면 바로 카드 스으윽 가즈아ㅏㅏㅏㅏ

그만하자 1080까지사고 다음세대까지 바로 준비하다니 흑우.. 2018.08.14 03:33:28
Gloryman 윈도우xp ㅋㅋㅋ 2018.08.14 03:37:47
초보고양이 지뢰찾기하려고 1080? - dc App 2018.08.14 03:39:50
dzdz EGPU가 내 케이스만하네 14.53 2018.08.14 04:07:31
yunon 여러분들도 어서 egpu ㄱㄱ 갓갓 레이저 사용합시다! 2018.08.14 04:56:2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2375 일반 갑자기 점호 존나가기싫어짐 ㅋ 6 댕타 2018-08-19 0
42374 일반 총추가하는거 가격 얼마정도하나요 4 뱌텔 220.117 2018-08-19 0
42372 일반 오늘 점호는 9시30분,9시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1 ㅂ44 175.223 2018-08-19 0
42371 일반 나도 이제 방댕이 흔들수있다 3 김야기 2018-08-19 1
42370 일반 허헣 퇴근까지 24시간 하벤하이드 2018-08-19 0
42369 일반 진한키스 58.235 2018-08-18 2
42368 일반 오늘 vrchat하다가 씹귀여운캐릭터봄 3 ㄴㅇㄹ 183.100 2018-08-18 0
42367 일반 VR게임에서의 2070 SLi & 2080 5 Wooni 2018-08-18 0
42366 일반 체조하고나서 사람이 일찍일어나지긴 하는데 매일 참여는 안함 4 댕타 2018-08-18 1
42364 일반 나 아마도 다음주 월요일부터 아침 체조는 7 델피늄 2018-08-18 0
42363 일반 와! 공이다! 공! 3 jjang_ah 2018-08-18 0
42362 일반 제발 자동차 구별못하면 아가리 하자 주워들은거 말하지말고 이걸보고 외우자 38 합체로보 2018-08-18 13
42361 일반 금일 아침점호는 06시 30분, 06시 30분 연병장에서 있겠습니다. ㅇㅇ 1.248 2018-08-18 0
42359 일반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미코 아바타 6 ㅇㅇ 119.148 2018-08-18 0
42358 일반 으어 폴리곤 ㅡㅜ 3 325235 121.168 2018-08-18 0
42357 일반 자기랑 맞는 월드는 자기랑 비슷한 사람들끼리 만나게됨 링고베리 2018-08-18 0
42356 일반 5일간 접속못함 힝힝 6 Luche 2018-08-18 2
42355 일반 쌩목소리가 듣기싫은경우는 그다지 별로 없다. 1 ㅇㅇ 59.23 2018-08-18 1
42354 일반 [정보] 쉐이프키 번역 구버전 써라 3 어흑마이갓 2018-08-18 9
42353 일반 VR챗 늒네가 쓰는 소감 13 레밀리아스 2018-08-18 2
42352 일반 누..누가..폴리곤제한 꼼수..제대로 알려주실분.... 2 124214 121.168 2018-08-18 1
42351 일반 vr기기 추천좀 11 입문자 183.98 2018-08-18 0
42350 일반 오늘 처음 저스트h빙 가봄 5 쉔가오랜 117.111 2018-08-18 3
42349 일반 이틀 밤샘 뚜따 성공했어요. 6 고로로상 2018-08-18 2
42348 일반 아 나도 커미션 끝내면 기모노 아바타나 제작할까 어흑마이갓 2018-08-18 0
42347 일반 손가락으로 글 쓰거나 지우는 거 어떻게 해요? 5 질문있어요 121.138 2018-08-18 0
42346 일반 6시간 뚜따 도전기 8 FGDss 2018-08-18 3
42345 일반 목소리핑까점 14 ㅇㅇ 117.111 2018-08-18 0
42343 일반 폴리곤 제한 어떻게 푸냐 ㅡㅜ 214124 121.168 2018-08-18 0
42342 일반 내일 체조하고 뱅하고 mmd월드 가야지 히히 김야기 2018-08-18 0
42340 일반 근데 커미션맞길떄 이런건 직접제작함? 3 사요 2018-08-18 0
42339 일반 댄스방에 사람이 읎다... 2 AiryNyan. 2018-08-18 0
42338 일반 와 리얼 디제잉 개재밋는데;; 5 Luche 2018-08-18 2
42336 일반 BOOTH에서 산 무기에 이펙트 넣어봤음 2 하벤하이드 2018-08-18 1
42335 일반 VRchat 갤러리 키워드 트랜드 7 포도초콜렛 2018-08-18 11
42334 일반 치마가 다리 뚫는거 매쉬 나누는거 밖에 방법이 없나? 2 Red.Coco 2018-08-18 0
42331 일반 폴리곤 우회 질문인데 2 124124 121.168 2018-08-18 0
42330 일반 바이브 구매풀리고 나서 바로 ㅇㅇ 180.231 2018-08-18 0
42327 일반 다이소 VR 후기 5 다이소빌런 220.85 2018-08-18 0
42325 일반 델 MR 리뷰 영상보니까 나쁘진 않은것같다. 아홉개의숲 2018-08-18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