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챗 늒네가 쓰는 소감
글쓴이
레밀리아스
추천
2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2353
  • 2018-08-18 19:14:16
							










진짜 다른거 모르겠고 vr기기 사고싶다...


사실 주변 지인이 막 아바타 만드는거 보고 흥미가지고 시작했는데 막 목소리에 자신없어서 말하기 부끄러워서 묵언충으로 이모트와 표정바꾸기로 놀고있는데

막 VR가진애가 보면 쓰다듬고 장난치고 그런거 보면 진짜 재미있긴한거같아 VR 기기 사면 재미가 두배겠지?



근데 솔직히 말해서 뭔가 몰려있는 사람들 보면 말걸기 무서운데 걍 얼굴에 철판깔고 컨셉 가즈아 하면서 컨셉질하면서 끼어들어도 괜찮을까?



Luche 2018.08.18 19:15:48
레밀리아스 나중에 꼭 사서 돌아올게.. 2018.08.18 19:16:31
딜런 2018.08.18 19:27:04
ㄱㄴㄷ 1.vr쓰면 2배가아니고 차원이달라짐 4~10배? 2.자신없어도 천천히라도 대화를 시작해봐/ 컨셉질은 비추 183.96 2018.08.18 19:30:16
김야기 2배? ㅋㅋ셈 그 차이는 수치로 계산 못함 - dc App 2018.08.18 19:31:15
zetyx 디씨콘 잘못눌렀엇음 ㅈㅅ; 2018.08.18 19:32:05
ㅇㅇ 모니터 안에서 캐릭터가 살아움직이는느낌이라면 vr사면 직접 모니터속으로 들어간느낌.. 121.136 2018.08.18 19:45:47
레밀리아스 VR기기 유무가 그정도 차이구나.. 2018.08.18 19:54:08
김야기 아 글고 난 컨셉질 비추는 아닌데 개ㅈ같은 가비인지 먼지 성대모사는 하지말자 - dc App 2018.08.18 20:37:36
댕타 두배가아니고 브알쓰다가 브알아닌걸로하면 그냥 아무것도 안하고있는거같은 느낌임 2018.08.18 22:30:31
ㅇㅇ 2배는아니고 5배정도 223.62 2018.08.18 22:49:52
ㅇㅇ 그냥 사 나 진짜 택시비 2만원은 존나 아까운데 vr산건 후회 하나도 안되고 돈 하나도 안아까움 58.239 2018.08.19 04:11:52
ㅇㅇ 우콘 개이뻐 121.64 2018.08.19 05:42:3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5259 일반 VR챗 지금 다들안들어가져요?ㅠㅠ 아니! 124.63 2018-08-27 0
45258 일반 서버.. Niwatori 2018-08-27 0
45257 일반 브알챗 운영진들 일좀 하자.. NAME_HORANG 2018-08-27 0
45256 일반 님들 jatking 제작자분 아바타월드 히든아바타 이제 못얻음? 1 ㅇㅇ 222.233 2018-08-27 0
45255 일반 아머야 섭터짐?;; 2 ㅇㅇ 112.151 2018-08-27 1
45254 일반 서버 완전히 터져버렸네 그만하자 2018-08-27 0
45253 일반 접속안되네 망해꾼 쉔가오랜 211.36 2018-08-27 0
45252 일반 얘들아 접속 돼? ㅇㅇ 58.239 2018-08-27 0
45251 일반 서버 맛탱이 갔다요 ㅠㅠ ㅇㅇ 14.41 2018-08-27 0
45250 일반 유니티 애니메이션 시간이랑 실제 플레이 시간이랑 왜이렇게 다름? 1 하피핏 2018-08-27 0
45249 일반 엌 왜 부랄챗 접속이 않대 2 ㅇㅇ 218.157 2018-08-27 0
45248 일반 시발 서버 터졌나봄 쉔가오랜 211.36 2018-08-27 0
45247 일반 나만 접속안대냐?? 1 ㅇㅇ 183.99 2018-08-27 0
45246 일반 서버터짐??? ㅇㅇ 180.150 2018-08-27 0
45245 일반 날씨 시원해져서 좋다. Gloryman 2018-08-27 0
45244 일반 누가 유튜브에 나 핵인가 하고 올렸더라 2 엘에르엘 2018-08-27 0
45243 일반 뭐야? 4 ㅇㅇ 218.209 2018-08-27 0
45242 일반 모쿠리 슈퍼 귀엽다 1 카디아. 2018-08-27 0
45241 일반 사실..VRCHAT을 열심히 하고싶어도 못한다.. 4 ㅇㅇ 119.202 2018-08-27 1
45240 일반 오랜만에 저댄 프렌즈에서 노니 재미있었당 4 아이리네 2018-08-27 1
45239 일반 아바타 큰애들 블락시키고 겜하는데요 2 ㅇㅇ 1.177 2018-08-27 0
45238 일반 풀트레킹 채크하고 업로드하면 아바타 개판되는데 우야지 ? 2 카디아. 2018-08-27 0
45237 일반 난 신사맵으로 이겜 시작했는데 5 Narci 2018-08-27 0
45236 일반 쉽게 친해질수 있는 사람과 깊게 친해질수 있는 사람중 어느쪽이 좋을까 7 ㅇㅇ 175.223 2018-08-27 1
45235 일반 그손에 트레일넣는거 3 ㅇㅇ 61.83 2018-08-27 0
45233 일반 PCVR 하려면 다이소든지 바이브든지 2 바텐더 2018-08-27 0
45232 일반 모델링 초보인데 궁금한 게 있어요 ㅜㅜ 6 우아엡 39.112 2018-08-27 0
45231 일반 다이소vr이 무겁다 싶으면 1 다이소VR 124.60 2018-08-27 0
45230 일반 아바타 표정 ㄹㅇ 힘들구나 2 하피핏 2018-08-27 1
45229 일반 다이소 vr협회장은 나아니냐 4 다이소VR 124.60 2018-08-27 7
45228 일반 공식쪽에선 밴먹이는건 있을수없다는모양인데 1 하벤하이드 2018-08-27 0
45227 일반 오늘도 vr챗 많이했다 2 치요키 2018-08-27 0
45226 일반 키넥트키고 하는데 자꾸 내 화면이 돌아가 1 그만하자 2018-08-27 0
45225 일반 기억해둬라 5 ㅇㅇ 210.183 2018-08-27 2
45224 일반 저댄영상 뒤에서 찍어보는걸 권유받아서 찍어보았어 3 엘에르엘 2018-08-27 1
45222 일반 오늘도 굿나잇 1 꿀뚤 2018-08-27 0
45221 일반 아 부럽다... 3 꿀뚤 2018-08-27 0
45220 일반 흐그흑 오늘 드디어 공부한 일본어 써먹음 5 3학년1반이하린 2018-08-27 0
45219 일반 할거 없어 디스코드로 친구 그림그리는거 보는중 JJY 2018-08-27 1
45218 일반 친구 생기는 법 + 일본인 친구 생기는 꿀tip 알려드림 3 IRUOD 2018-08-2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