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게임에서의 2070 SLi & 2080
글쓴이
Wooni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42367
  • 2018-08-18 23:01:51
							



먼저 출처, https://quasarzone.co.kr/bbs/board.php?bo_table=qf_vga&wr_id=125387



<<루머 가격표와 성능비교표>>


4790K 오버도 몰라서 못하고 + 970 쓰는 컴터 "초보" 시점에서는 


이제 그래픽 관련 직업이나 극한의 4k 그래픽을 원하지 않는이상 2070으로도 충분히 게임 돌릴 수 있다고 보는데


우리 VR세계에서는 CPU와 더불어 그래픽카드 성능까지 기존 PC게임들보다 좀 더 요구된다고 예상함 


그래서 당연히 무리를 해서라도 2080이나 2080ti를 노리는게 나아보이지만 


SLi가 마음에 걸림 


(SLi = 그래픽카드를 컴터 본체에 2개를 꽂아서 사용)





(영상 출처: https://www.youtube.com/watch?v=RARMe9VfL9I    )


실제로 SLi로 VR게임을 안해봐서 모르지만 


정말 간단하게 생각해보면 2070 Sli가 2080ti보다 VR에서는 좋을것 같은데


(돈만되면 당연히 2080 SLi겠지만)






이런 리뷰를 보거나 현시점에 마땅히 할만한 고사양 VR게임이 없는걸 봐서는 


SLi 욕심이 사라져버림 ㅠ 더욱이 괜히 SLi했다가 눈만 높여져서 돈도 없는데 바이브 프로 2세대 같은거 나오면 뽐뿌 생길거같고 ㅋㅋ 


그래서 결론은 누구나 알법한


2080에 CPU를 8700K급(9700?)으로 한 다음 짭수냉해서 국민오버 해버리는게 더 나아보임



누구 1070이나 1080SLi로 고사양 VR게임 돌려본 갤럼 있으려나?



만약에 SLi 하면 본인 아바타 움직임을 녹화할때 좀 더 부드럽게 나온다면 푸슉 해버린 뽐뿌가 다시 생길지도?




댕타 한눈당 하나의ㅏ 글래픽카드라 ㄷㄷ 금수저컨텐츠 2018.08.18 23:13:53
하벤하이드 눈하나장 디스플레이 하나니 하나당 글카하나면 좋긴하네 - dc App 2018.08.18 23:33:27
Viver 부랄챗 SLI 지원안됨. - dc App 2018.08.19 00:39:55
링고베리 ㅇㅇ..sli는 안됨.. 2018.08.19 01:05:04
Wooni ㄴ왓더 ㄷㄷ ㅋㅋㅋㅋ 노지원이라닠ㅋㅋㅋㅋㅋ 2018.08.19 01:27:2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4336 일반 월드 퍼블릭 신청하면 얼마만에 되는지 아는분? 2 21421 121.168 2018-08-24 0
44335 일반 차렷충도 춤 출수있다 카디아. 2018-08-24 0
44334 일반 트래커 뉴비인데 10 Lewis_Kim 2018-08-24 0
44330 일반 이젠 그냥 대놓고 닉언하네? 13 ㅇㅇ 118.39 2018-08-24 0
44329 일반 tjsckrtns 2aud rnwpgownsek= 7 ㅇㅇ 211.246 2018-08-24 0
44328 일반 vr 고인물 지원 바람 ㅠ 14 maron 2018-08-24 0
44327 일반 이런 아바타도 있네 2 ㅇㅇ 59.151 2018-08-24 1
44323 일반 풀트래킹 아니여도 저댄 즐길수있더라 4 ㅇㅇ 112.151 2018-08-24 0
44322 일반 트래커 꼭 usb 3.0에 꽂아야해? 2 Lewis_Kim 2018-08-24 0
44321 일반 왜 꼭 이런 부류들은 PC유저일까 9 야너두 2018-08-24 0
44320 일반 오랫만에 춤추니 살아있음을 느낌 5 Luche 2018-08-24 0
44318 일반 근데 파티클 리미터 vrchat 안에서 지원해준다햇는데 1 ??(,,???,,)?? 2018-08-24 0
44315 일반 월드에 마커 어케넣음? 2 ㅇㅇ 14.53 2018-08-24 0
44314 일반 오큘러스 추천 모델 따로 있는건가요 ? 1 maron 2018-08-24 0
44313 일반 노래방 월드 만드는 중인데.. 241124 121.168 2018-08-24 0
44312 일반 월드에 데스건 비스무리한거 있는 월드는 있지 않냐 긴긴 2018-08-24 0
44311 일반 와 퇴근! 집가! Vrchat! cv52468 175.223 2018-08-24 2
44310 일반 MR 사겠다고 하면 정말 뜯어말리고 싶다 7 ㅇㅇㅋ 49.163 2018-08-24 0
44309 일반 이 아바타를 찾습니다아아 7 Hoya 58.124 2018-08-24 0
44308 일반 한가하다 4 빠쓰 2018-08-24 0
44307 일반 vr은 뭐고 오큘은 뭐고 바이브는 또뭡니까 ㅜ 7 maron 2018-08-24 0
44306 일반 근데 월드에 데스건 넣을수있음? 7 애플치즈 2018-08-24 0
44304 일반 바이브 정면카메라 어떻게써? 3 ㅇㅇ 110.70 2018-08-24 0
44303 일반 횐님들 커미션 질문좀 괜찮습니까 ^^??? 5 초보자아 2018-08-24 0
44302 일반 안녕 하세요! ! 안녕하세요! ! 2 제네카린 2018-08-24 0
44301 일반 나 어제 해보니 이상현상있던데 1 애플치즈 2018-08-24 0
44300 일반 저댄 조심조심해서 해야겠다 3 ㅇㅇ 112.151 2018-08-24 0
44299 일반 VR챗 음식 월드 있음..? 9 하피핏 2018-08-24 1
44298 일반 eye본 지우니 그냥 눈 시점 자체가 고정된거 같아서 그런데, 해결방안좀 3 멜리나 2018-08-24 0
44296 일반 옷이랑 몸뚜따를 못하겠다 ㅇㅇ 61.83 2018-08-24 0
44295 일반 RTX로 VRC하면 그래픽 개쩔듯 5 ㅇㅇ 210.104 2018-08-24 0
44294 일반 눈깔 귀신되거나 걷고 달리다보면 눈이 위로 들려버리는게 문제땜에 그런데 5 멜리나 2018-08-24 0
44293 일반 뚜따해도 얼굴에 있는 쉐이프키같은건 다 남는거임? 1 ㅇㅇ 125.180 2018-08-24 0
44292 일반 오디오스트랩 괜찮나? 1 ㅇㅇ 39.7 2018-08-24 0
44291 일반 데스건 처음으로 쓴새끼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8-24 0
44289 일반 빅 브라더 1.1 업데이트 1 ㅇㅇ 42.82 2018-08-24 0
44288 일반 바이브 일반판 나중에 선교체 됨? 7 ㅇㅇ 61.77 2018-08-24 0
44287 일반 뚜따 잘 안하는 이유 1 ㅇㅇ 175.223 2018-08-24 0
44286 일반 뚜따 완료. 2 빠쓰 2018-08-24 1
44285 일반 3D 모델링을 맡기려고 하는데 1 모델링 39.112 2018-08-2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