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MR쓰는애들 만족하냐
글쓴이
적쥐
추천
0
댓글
1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7078
  • 2018-08-03 09:56:41
							

살까하는데

- dc official App
마요릭 처음 한달은 만족했다가 바로 넘어가씀 몇개월씩쓰는사람도있으니 사람마다다를듯 - dc App 2018.08.03 09:57:38
적쥐 파이맥스때뭄에 비싼쪽은 좀 구래.. - dc App 2018.08.03 09:58:45
헤고룬쟈 트래킹조까깉함 2018.08.03 09:58:48
김야기 입문용 vr관심많고 좋아라하면 걍 바이브가자 - dc App 2018.08.03 09:59:07
마요릭 파이맥스 어찌나올질몰것네 ... - dc App 2018.08.03 09:59:23
Gloryman 가성비는 괜찮음. 세팅만 잘 할줄 알면 의외로 손도 잘 따라옴. 2018.08.03 10:00:21
ㅇㅇ ㄴ 어떤 세팅이 필요한데? 좀 알려주라 121.64 2018.08.03 10:02:18
ㅇㅇ 돈 없으면 MR만한 게 없다 싸니까 121.64 2018.08.03 10:02:27
ㅇㅇ 난 은근 손 잘따라오던데 역시 사고나면 풀트래킹이 탐나긴함 입문용으론 나쁘진 않음 가성비도 좋구 112.152 2018.08.03 10:03:28
쓰담충 트래킹 잘 안튐 니 시피유만 좋으면 손 머리 뒤쪽으로 하는것도 가능 2018.08.03 10:06:55
Gloryman ㄴ동글이 연장해서 높은 곳에 달고, 스팀 베타 motionvector 사용하고 방 밝게하고 cpu프레임 잘나오는 수준까지 맞추고 이러면 좋아짐 2018.08.03 10:07:04
로랑 델쓰고 모션벡터 적용해서 뒤로도 손따라옴 . 해상도높고 이젠 이모티콘이랑 이동마저 따로라 갓컨트롤됨. 착용감도 겁나편하고 머리 헤이하치 안됨. 춤도 출 수 있고. 비트세이버 최상위곡 하는데 전혀 지장 없음. 대체로 만족. 220.78 2018.08.03 10:07:04
축캐지림 오딧세이 갓갓혀 2018.08.03 10:08:59
Gloryman 하지만 단점. 설치 관련해서 좀 문제가 있음. 다운로드 멈추거나 앱이 안받아지던가. 하루정도 잡고 설치한다고 생각해야됨 2018.08.03 10:09:56
G군 mr이상쓸수있는환경이라면 그걸사면되고, 저처럼 mr이 최선인사람은 꽤만족중 2018.08.03 10:10:01
로랑 모션 적용한 mr러들은 알꺼임. 어느날인가부터 사람들이 오큘이냐 바이브냐 묻지 mr이라곤 상상도 못함. Mr이라하면 충격에 휩쌓이는데 문젠 mr이라고 아주 천천히 움직여서 트래킹 뒤로 안가지는 모습 보여주기 전엔 죽어도 mr이라 안믿음. 센서 앞에있으니 무조건 앞보고 뒤로 못넘기는줄암. 220.78 2018.08.03 10:10:01
ㅇㅇ motionvector 나도 쓰는데 cpu가 딸려서 그런가 아님 HP라서 그런가.. 트래킹 뒤로는 제대로 안 가더만 121.64 2018.08.03 10:14:24
적쥐 MR은 HP배송문제있으니까 그거 빼고는 또이또이인가 - dc App 2018.08.03 10:29: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8337 일반 오늘도 백수는 하루일을 늦게 시작함 2 빠쓰 2018-08-07 0
38336 일반 나도에이치방가고싶다 1 꿀뚤 2018-08-07 1
38334 일반 러시아 차렷 여자애랑 h방 갔다옴 ㅇㅇ 223.39 2018-08-07 1
38333 일반 브알챗 3개월유저 700시간채움 2 빠쓰 2018-08-07 1
38332 일반 젠틀맨 저댄 프렌즈에 잇더라 2 댕타 2018-08-07 1
38331 일반 오늘 아침점호는 지옥이였다... 4 고로로상 2018-08-07 8
38330 일반 H방 못하겠음 ㅇㅇ 2018-08-07 0
38328 일반 ? 엣찌방이 그런 룸이었음? 8 빠쓰 2018-08-07 3
38327 일반 팬티 훔쳐보는 댕댕이 8 댕타 2018-08-07 13
38326 일반 한명 들어왓다 1 구다코구다오 2018-08-07 0
38325 일반 요즘 너클즈 아바타에 선입견생김 1 ㅇㅇ 39.7 2018-08-07 1
38324 일반 갤이 엣찌방때문에 홀리슅이네 엌ㅋㅋㅋ 6 하벤하이드 2018-08-07 1
38323 일반 어차피 결론은 정해져있음. 남들이 뭐라해도 5 NAME_HORANG 2018-08-07 1
38322 일반 아바타여러개 불러오는건 대체 어떻게 하는걸까 2 긴긴 2018-08-07 0
38321 일반 내가 아직 vr없어서 그런데 11 ㅇㅇ 59.151 2018-08-07 0
38319 일반 바이브 AS 보낸사람이 많은듯 5 치요키 2018-08-07 0
38318 일반 월드강좌쓰면 보냐 6 ㅇㅇ 110.70 2018-08-07 5
38316 일반 이렇게 맞췄어 5 ㅇㅇ 122.47 2018-08-07 0
38315 일반 시발 뭐지 19 Ciao 2018-08-07 0
38314 일반 으이그 용팔이애들 1 spill 218.152 2018-08-07 0
38313 일반 근데 친해졌는데 메갈이라고 거르는거도 좀 그럼 19 긴긴 2018-08-07 0
38312 일반 이건 어떻게 해결함? 3 ㅇㅇ 122.47 2018-08-07 0
38311 일반 ㅋㅋ 죻다 ㅋㅋ 나도 해봄 5 참새쟝 2018-08-07 0
38310 일반 이제 브알챗은 최종컨텐츠까지 다나왔다 13 MANKALO 2018-08-07 2
38309 일반 차렷충 이러고 대기타본다 구다코구다오 2018-08-07 0
38306 일반 여자 거르고 묵언충 남자들을 만나면 해결되는데 5 아루라테 2018-08-07 0
38304 일반 지금왜 h방없냐 2 구다코구다오 2018-08-07 0
38303 일반 여기도 메갈밭 게임이야요? 17 참새쟝 2018-08-07 0
38302 일반 근데 난 이 겜하면서 메갈을 본적이 없는데 4 ㅇㅇ 117.111 2018-08-07 0
38300 일반 군필 여고생쟝 들 일하는거시에오 5 NAME_HORANG 2018-08-07 0
38299 일반 하다하다 유동을 배척하네 씹 2 ㅇㅇ 175.223 2018-08-07 0
38298 일반 VRchat하나때문은 아닌데 여러이유로 2 yunon 2018-08-07 0
38296 일반 데스건 어디서 언제 처음 맞아봤냐. 34 MANKALO 2018-08-07 0
38295 일반 가면 라이더 1 디지몬 2018-08-07 1
38293 일반 념글 차렷 h방 후기 해명글 9 초보자아 2018-08-07 2
38292 일반 입여는 묵언충 3 ㅇㅇ 39.7 2018-08-07 2
38291 일반 좆망갤이라 불타지도않음 애플치즈 2018-08-07 0
38290 일반 아침부터 불타는놈들은 백수임? 6 ㅇㅇ 125.180 2018-08-07 0
38289 일반 갤 나만 더럽다고 생각하나 3 spill 110.70 2018-08-07 1
38288 일반 야 ㅇㅇ vr챗에서 섹스할수있냐 ㅇㅇ?? 4 qtzz!! 2018-08-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