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데스건 어디서 언제 처음 맞아봤냐.
글쓴이
MANKALO
추천
0
댓글
3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8296
  • 2018-08-07 01:18:43
							

난 갤월드에서 데스건 쓰는놈 처음보고 쏴달라해서 맞음.
그 땐 해커도 그렇게 욕하던 시절 아니라 그냥 신기한 아바타 연구한다는 느낌으로 난 핵은 안쓸거지만 남이 쓰는건 상관없다 라는 시절이었거든. 물론 지금은 극혐함 ㅡㅡ
하여튼 잠시 통계좀 내보고싶으니 참여 baram.
spill 4일전 그레잇펍 110.70 2018.08.07 01:19:37
디지몬 신사맵에서 한국어 닉넴이 가까이 오지말라면서 이상한 동물아바타로 눈에서 빨간색 빔쏜게 첫경험 - dc App 2018.08.07 01:19:50
ㅇㅇ 사쿠라 유독 많더라 - dc App 117.111 2018.08.07 01:20:00
ㄱㄴㄷ 처음본건 펍(난 안맞음) 맞아본건 사쿠라히로바 183.96 2018.08.07 01:20:15
ㅇㅇ 오전 시간대에 신사에서 닉이 타노스인가 하는 애한테 처음 맞아봄 175.223 2018.08.07 01:20:39
MANKALO 언제 어디서 어떤아바타에게 맞았는지 정도만 적어줘 2018.08.07 01:20:44
ㅇㅇ 2주쯤 전에 신사에서 군복입은 달링인더프랑키스 여주 아바타한테 223.62 2018.08.07 01:21:50
ㅇㅇ 한달 쯤 전에 랜스같은거 들고있는애가 자기 오래쳐다보지 말라길래 보고있으니 튕김 220.93 2018.08.07 01:23:19
ㅇㅇ 일주일쯤전 신사에 엄청큰 배틀크루저 빨간빔쏘니까 맵다팅김 115.22 2018.08.07 01:24:24
춤만춰 갤럼들이 하도 데스데스하길래 궁금해서 찾아가서 맞아봄;ㅡ;// 언제, 어디서였는지 기억은 안나고// 그놈 아바타가 5-2 명찰달고 다니던놈임 갤럼들 모두 조심하기바람 2018.08.07 01:24:30
NK08 다 같이 프리젠테이션 퍼블릭 갔던 날 ー NTS 2018.08.07 01:24:42
Wolfs 겜 설치하고 5일째였나.. 캐릭터 생김새가 매트릭스 초록글자마냥 비정상적인 캐릭터가 아바타 맵에 난입하더니 뿜뿜 소리지르고 다님. 사람들 하나 둘 멈추더니 다음은 내 차례였어 - dc App 2018.08.07 01:24:58
NK08 7월초 검정 선글라스 우간다 칸나 화면 고정에 지지직거리다 튕김 ー NTS 2018.08.07 01:25:32
가사이_유노 vrchat 시작과 동시에 리미터 깔아서 아직 맞아본적 없음 2018.08.07 01:25:58
싸이킥유코 펍에서 정액 뿌리던 너클즈한테 맞아봄 2018.08.07 01:26:34
ㅇㅇ 리미터 깔고 깨진적은 있어도 팅긴적은없네 122.47 2018.08.07 01:28:10
포도초콜렛 저는 신사 같은데 잘 안가서 데스건 한번도 맞아본적이 없음 2018.08.07 01:32:04
후토 신사에상주하는데 맞는건지 안맞는건지도모르겟음 2018.08.07 01:38:55
러닝머신러닝 너무 옛날이라 기억이안난다 - dc App 2018.08.07 01:39:23
후토 뭔가얻어맞고 버벅거리다가 풀리던데 튕기는건아직안당함 2018.08.07 01:40:43
ㅇㅇ 최근에 할말하고 싶다던 우간다 핵쟁이들한테 맞아봄 3일전인가 59.151 2018.08.07 01:41:36
ㅇㅇ 200시간동안 없음 220.89 2018.08.07 01:44:16
하벤하이드 나는 옛날에 펍 2층에서 삐요옹하면서 만화경사륜안쓰는사람이 사람들 얼굴 코앞에 얼굴마주보고 한명씩 팅구길래 신기해서 나한테도 쏴보라고 손짓하니까 진짜 괜찮겠냐고 묻길래 끄덕이니까 눈 얼굴 코엎에들이대고 삐요옹 하면서 만화경사륜안 보이고 팅긴게 처음 - dc App 2018.08.07 02:02:24
하벤하이드 어떤아바타인지는 기억안남 - dc App 2018.08.07 02:03:30
꿀뚤 신사에서 블록아바타옵션해놨었는데 사람다사라짐 5월말이였나 지금은그닥 2018.08.07 02:09:08
엘에르엘 코리안 슈라인에서 이아기하다가 옆통수맞음 - dc App 2018.08.07 03:13:27
엘에르엘 아마 두달정도 된듯 - dc App 2018.08.07 03:13:47
Shinbi 브얄챗 첫음한날 초코새끼한테 맞아봄 2018.08.07 03:19:11
WTFk 아직 안맞아봄 2018.08.07 03:43:11
ㅇㅇ 신사에서 양키쉑한테 맞음 210.101 2018.08.07 03:54:22
홋포커엽 재팬슈라인 초코 2018.08.07 05:17:01
FGDss 칸나스킨으로 프레젠테이션 5명 모아서 단장 위 센터에서 충추고 있다가 맞아봄 2018.08.07 11:21:14
김덕배 데스건 실험하다가 맞아봄 116.42 2018.08.08 10:08:35
ㅇㅇ 프레젠테이션룸에서 소아온데스건케릭터한테 박스에서 만두들고있는 빨간색 로리케릭터한테 프레젠테이션륨에서 빨간간색모자쓴 로리케릭한테 기관총에서 나오는 레이져로 218.209 2018.08.09 17:15: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40538 일반 아....짜증난데 이 갤 확 망하게 해버릶가? 7 차캐여 110.70 2018-08-13 0
40537 일반 차단당할때까지갤주나까야지그럼 1 ㅇㅇ 175.223 2018-08-13 0
40536 일반 혹시 월드만들때 탱탱볼같은 물건은 구현이 힘든거야? 3 카디아. 2018-08-13 0
40535 일반 곱게가려해도날화나게만드네 11 ㅇㅇ 175.223 2018-08-13 0
40534 일반 4세대쯤 되면 촉감정도는 구현할수 있지 않을까? 8 ㅇㅇ 211.246 2018-08-13 0
40533 일반 그러고보니 일본애들은 기술격차 심한가보더라 21 MANKALO 2018-08-13 0
40532 일반 갤 현재상황 짤만들었음 8 아델리펭귄 2018-08-13 11
40531 일반 나도내가지난일로지랄하는거병신같긴한데 3 ㅇㅇ 175.223 2018-08-13 0
40530 일반 뉴비들이 제일 많은 곳 또한 신사 아님? 2 ㅇㅇ 121.64 2018-08-13 0
40529 일반 Just H월드 퍼블릭 재신청됨 11 Luche 2018-08-13 2
40528 일반 정말 간단해보이는 해결책 4 yunon 2018-08-13 5
40526 일반 그만불타 5 MANKALO 2018-08-13 0
40525 일반 저새낀유입인가? 2 ㅇㅇ 110.70 2018-08-13 0
40524 일반 브알기기 현세대는 2세대라고 본다. 그럼 다음세대는? 7 MANKALO 2018-08-13 0
40523 일반 애초에 친목겜에서 좆목 지적하는게 웃긴게 12 깝나기 2018-08-13 1
40522 일반 오늘 바이브 입고 안됐어/. 5 미낳 2018-08-13 0
40521 일반 오늘 그나마 이성적으로 말할 수 있어보이는 애랑 이야기할거고 12 MANKALO 2018-08-13 3
40520 일반 글게ㅇㅇ새끼가한둘이도아닌데 4 ㅇㅇ 110.70 2018-08-13 0
40519 일반 내가 불편했던거 (중문) 13 Wooni 2018-08-13 2
40518 일반 현갤 문제점 해결법 다시 정리해서 올거니까 16 ㅇㅇ 194.99 2018-08-13 0
40517 일반 아무튼 개새끼들아 저런 관종 상대하지 말고 귀여워해달라고 1 ㅇㅇ 220.93 2018-08-13 0
40516 일반 유동 새끼들 맘에 안드는 점 2 싸이킥유코 2018-08-13 3
40515 일반 이 갤이 좆목이라고 생각이 들면 그새낀 디씨 안해본새끼임 1 깝나기 2018-08-13 0
40514 일반 유동닉 ㅇㅇ쓰는새끼가 유동닉 ㅇㅇ쓰는새끼 욕하는거 존나웃겨ㅋㅋ 5 ㅇㅇ 211.246 2018-08-13 0
40513 일반 브알챗에 길드같은거 있으면 어떨까 9 ㅇㅇ 121.139 2018-08-13 0
40512 일반 시발 막말로다가 난 게임에서 갤럼 만나도 구분도 못해 1 ㅇㅇ 220.93 2018-08-13 0
40511 일반 멍하니 cloth 안쓰고 어떻게 치마를 정리할까 생각해봤는데 ㅇㅇ 180.231 2018-08-13 0
40510 일반 피나클부터는 램오버같은건크게안들어가서 4 후토 2018-08-13 0
40509 일반 얘네들병먹금못하는데뭘자꾸하라하노 2 ㅇㅇ 175.223 2018-08-13 0
40508 일반 지금 5페이지 조금 넘었는데 2 NAME_HORANG 2018-08-13 0
40507 일반 장작이 끝나버렷어 5 싸이킥유코 2018-08-13 0
40506 일반 그리고 시발 마 아침체조에 보이는새끼만 보이는게 좆목이라는게 말이 되냐 8 ㅇㅇ 220.93 2018-08-13 1
40505 일반 그보다 갤주 일 안하냐 쉔가오랜 117.111 2018-08-13 0
40504 일반 애초에 좆목떡밥이 무적논리인데 왜 상대해주냐? 8 ㅇㅇ 220.93 2018-08-13 5
40503 일반 라이젠은 램영향을 존나게받는 6 후토 2018-08-13 0
40502 일반 psvr왜 vrchat안되노 시발련ㄴ아 6 빈달 2018-08-13 1
40501 일반 조오오오옺모오오오옥!!!!! 1 애플치즈 2018-08-13 0
40500 일반 파티클 리미터 첫번째값 10000으로만 수정해도 데스건 막아짐? 1 아리수챤 2018-08-13 0
40499 일반 크트치단하면끝이다 ㅇㅇ 175.223 2018-08-13 0
40498 일반 더운데 불좀 그만 지피고 1 ㅇㅇ 180.231 2018-08-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