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친해졌는데 메갈이라고 거르는거도 좀 그럼
글쓴이
긴긴
추천
0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8313
  • 2018-08-07 01:49:31
							

친해졌단건 자기가 판단 하기에 나름 정상이였으니까 친해졌단거 아닌가

메갈을 하든 일베를 하든 그냥 자기랑 마음이 맞았으면 된거지 게임 외적인 걸로 그렇게 판단하는것도 좀 아니라 생각함

MANKALO 쟤가 속으로 무슨생각 하고있을지 걱정되지 않음? 그런거 다 제쳐두고 믿을정도면 애초에 그런거로 안거르겠지. 2018.08.07 01:50:22
참새쟝 친군줄 알았던 메갈이 뒷담으로 사람 까내리고 시험하다가 애인이랑 깨짐 - dc App 2018.08.07 01:50:30
냐르 정상을 판단하는 기준중에 메갈이나 일베냐가 있는거지 2018.08.07 01:51:31
긴긴 나도 원래 고딩때까지 메갈 극혐하다가 옆자리 여자애가 메갈이였는데 사상 좀 꾸리한거 빼면 평범한 애란거 알게 된 뒤로는 마음이 바뀜. 2018.08.07 01:51:33
참새쟝 첫사랑이었고 첫연인이었고 양측부모님도 다아셔서 일본까지 여행가려고 티켓까지 끊었었음... 손만잡아도 행복하고 공원에서 같이 앉아있어도 행복했었던 사람임 - dc App 2018.08.07 01:51:39
ㅁㄹㄴㅌㅁㅈ 나 예전에 있었던 여자친구가 메갈이었는데 맨날 남혐발언하고 별지랄해서 좃갓아서 헤어짐 2018.08.07 01:52:23
ㅁㄹㄴㅌㅁㅈ 그전엔 메갈인줄도몰랐고 쉽바.... 2018.08.07 01:52:28
ㅇㅇ 걔들은 사고방식이 너무 안좋아서 친구여도 거르는게 좋음 - dc App 117.111 2018.08.07 01:52:37
ㅇㅇ 혹시... 당신도? 59.151 2018.08.07 01:54:13
긴긴 나보고 애 싸지르고 튀지 말라 하고 이갈리아의 딸들 읽어주고 그런 미친년이긴 했는데 누구나 혐오하는건 있으니까 뭐.. 개들이 남혐 한다고 해서 진짜 말그대로 모든 남자를 혐오하는 애는 거의 없을거 아니야 개인으로서 나만 혐오 안하면 충분함 2018.08.07 01:58:41
냐르 그 무리들이 웃으면서 이야기 하다가도 언제 나한테 칼로 찌를지 몰라서 무서운거지.. 2018.08.07 02:02:23
참새쟝 이건 그냥 생각차이니 이거만 합씨다.. 뉴비는 정보만 몰어물어 공부하고 갈것 - dc App 2018.08.07 02:02:37
ㅇㅇ 혜화역 다녀오면 생각이 바뀔 걸 59.151 2018.08.07 02:06:09
NAME_HORANG 공감. 그런거로 다 거르다보면 세상 혼자살아야 됨. 노래방갈때 같이 가면 재밌는애는 노래방만 같이 가면 됨. 게임 할때 재밌는 애는 게임에서만 같이 놀면됨. 왜 트위터나 카톡 으로 더 친해지려고 함. 2018.08.07 02:06:24
zetyx 2018.08.07 02:21:04
ㅇㅇ 정상인이면 페미를 안하지 - dc App 58.239 2018.08.07 02:30:05
WTFk 그 친구랑 손잡고 혜화역 가보자 2018.08.07 03:40:49
꼬마키` 메갈은 아니야 2018.08.07 05:09:13
FGDss 메갈을 거르는게 맞아 2018.08.07 11:27: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9459 일반 아 키넥트 살까 1 부랄 58.228 2018-08-09 0
39458 일반 일본인한테 영본어로 답장했다 2 구다코구다오 2018-08-09 0
39457 일반 자긴 그른거 같으니깐 브얄킨다 2 포도초콜렛 2018-08-09 0
39456 일반 서울은 시원함? 1 Mutant 2018-08-09 0
39455 일반 자꾸 갤에서 H방이 언급되니까 4 고로로상 2018-08-09 1
39454 일반 저댄 갈때마다 풀트래킹이 끌린다 4 울테 2018-08-09 0
39453 일반 오늘은 저댄방 구경도못했네 1 하벤하이드 2018-08-09 0
39452 일반 아 에이치방 부럽다 꿀뚤 2018-08-09 0
39451 일반 이거 업로드 왜안됨 3 jjang_ah 2018-08-09 0
39450 일반 vr이 원래 발열이 심함? 1 부랄 58.228 2018-08-09 0
39449 일반 오늘의 H방.JPG 6 ㅇㅇ 182.221 2018-08-09 13
39447 일반 아바타 업로드중인데 휴머노이드 설정 도움점 1 DTD 58.232 2018-08-09 0
39446 일반 님들님들 이거 왜 로그인 안되나여 ㅇㅇ 115.22 2018-08-09 0
39445 일반 저댄럼들은 어디까지 진화할까 5 엘에르엘 2018-08-09 2
39444 일반 낼 6시 일어나야하는데 잠안옴 1 포도초콜렛 2018-08-09 0
39443 일반 노래 제목좀 찾아줭. 7 Gloryman 2018-08-09 0
39441 일반 월드맵을 파티클로 채워보았다.jpg 1 링고베리 220.117 2018-08-09 0
39440 일반 앞머리가 시선 가리는거 해결 못하나요??? 1 ㅇㅅㅇ 221.153 2018-08-09 0
39438 일반 유니티로 업로드한아바타 어케삭제함? 1 쉔가오랜 211.36 2018-08-09 0
39437 일반 립모션 저자원모드 성능 6 딜런 2018-08-09 1
39435 일반 저댄 뉴비가 할 곡이 아니였다 8 엘에르엘 2018-08-09 0
39434 일반 시벌 블랜더에서 옮길때 아이트레킹 넣는거 깜박함 2 쉔가오랜 211.36 2018-08-09 0
39433 일반 8월 9일 팬티 갱신 4 기무대띠 2018-08-09 3
39432 일반 이거 해외카드만 되는거 아니였어?? ㅇㅇ 112.151 2018-08-09 0
39431 일반 오늘 댄스방서 고스트 지렸다.. 2 엘에르엘 2018-08-09 0
39430 일반 노래방 원래 싱크 잘 안맞음? 1 바텐더 2018-08-09 0
39429 일반 이렇게해서 걍 업로드하면됨? 2 쉔가오랜 211.36 2018-08-09 0
39428 일반 저댄방 익스트림곡들 너므 어렵ㄷ 3 울테 2018-08-09 0
39427 일반 이거 임신콘 TG가 트랜스젠더 약자냐? 1 ㅇㅇ 220.93 2018-08-09 2
39426 일반 고양이 이 아바타 월드 어딘지 아는 사람! 4 selfie 1.245 2018-08-09 0
39424 일반 폴리곤 제한해제 질문좀 2 쉔가오랜 211.36 2018-08-09 0
39423 일반 친구랑 야한일 하구 싶다 9 포도초콜렛 2018-08-09 0
39422 일반 바이브 공홈에서 살때 해외카드로 사야됨? 3 ㅇㅇ 112.151 2018-08-09 0
39421 일반 VR챗 저주에 걸린거같다 2 하피핏 2018-08-09 0
39420 일반 뱅 테스트 후기 싸이킥유코 2018-08-09 0
39419 일반 폴리곤 수 조금 넘어서 줄이려는데 질문점 1 ㅇㅅㅇ 58.232 2018-08-09 0
39418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4 ㅇㅇ 175.223 2018-08-09 13
39417 일반 갤럼 움짤 보면서 귀엽다고 하는것도 좆목의 일종인가? 4 ㅇㅇ 220.93 2018-08-09 1
39416 일반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이거 다운 못해? 3 ㅇㅇ 124.49 2018-08-09 0
39415 일반 driver4vr 유료 얼마면삼? 1 다이소vr 124.60 2018-08-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