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언냐들 이 사양 노트북으로 mr 이나 오큘돌리려는데 돌아가용?
글쓴이
OHO
추천
1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6908
  • 2018-07-06 13:10:46
  • 14.38
							

NVIDIA GeForce GTX1060 6GB DDR5

DDR4 8GB PC4-19200  * 2

인텔 8세대 코어 i7 8700 (3.2GHz) 커피레이크



정말 브알챗 하고 싶은 유저인데 이 스펙으로 vr을 버틸 수 있을지 의문이얌,, 8ㅂ8

그리고 레노버랑 오큘중에 고민 많은데 추천좀... 중고로 사고싶어요 되도록(근데 중고사면 as 어케해용?)



ㅇㅇ ㅇ돌아감 - dc App 223.39 2018.07.06 13:11:37
긴긴 애미 2018.07.06 13:13:24
OHO 언냐 그러지말고 ..진지함 14.38 2018.07.06 13:14:05
Viver 언냐 노트북 사양은 충분한거 같아! 오큘 사면 되고, 아마존 직구하는게 중고보다 오히려 싸니까 새거사 - dc App 2018.07.06 13:17:03
OHO ㄴ 고마워 !! 14.38 2018.07.06 13:33:09
늑대소녀 충분 2018.07.06 13:47:58
게임가드改二 https://www.amazon.com/HP-Mixed-Reality-Headset-Controllers/dp/B077MF8TQ7/ref=mp_s_a_1_3?ie=UTF8&qid=1530888408&sr=8-3&pi=AC_SX236_SY340_FMwebp_QL65&keywords=microsoft+mr&dpPl=1&dpID=311ws0t - dc App 2018.07.06 14:49:02
게임가드改二 여기서 사면 된다. 한국 직배송이고 도중에 아마존에서 메일올껀데 통관 진행 위해 개인통관고유번호 보내달라는 메일 오니 미리 발급받아라 - dc App 2018.07.06 14:50:02
게임가드改二 https://m.customs.go.kr/pms/html/mos/extr/MOS0101053S.do - dc App 2018.07.06 14:50:42
게임가드改二 개인통관고유번호는 여기서 발급받을수있음 - dc App 2018.07.06 14:50:49
OHO 고마워바로지른당..!! 주말이라더오래걸리겟다 ㅜ 14.38 2018.07.06 15:31: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7695 일반 코이고에 그냥 조절후에 마이크 모양클릭하믄 적용되는거냐? 2 아야세쨔응 2018-07-09 0
27694 일반 근데 상대방아바타에 개입할 수 있는 아바타는 어떻게 되먹은거야 엘에르엘 2018-07-09 0
27693 일반 일본어 단어만 대충 알아도 왠만한 대화는 되는듯 ㅇㅇㅇ 117.111 2018-07-09 0
27692 일반 오늘 해야할것. 빠쓰 2018-07-09 0
27691 일반 난 공포겜은 음악이 중요하다 생각함 2 피냐타 2018-07-09 0
27690 일반 일본은 왜 트래커 시핑안되냐 3 Luche 2018-07-09 0
27689 일반 저번에 갤에올라온 보이첸개쩌네 3 dd 59.14 2018-07-09 1
27688 일반 호러월드 만들며 느낀점 13 MANKALO 2018-07-09 0
27687 일반 몇일전에 칭구 월드 만들고 있던거 놀러갔는데 분위기 쩐다 긴긴 2018-07-09 0
27686 일반 마야 폴리곤 선도 정리해야하나? 6 아델리펭귄 2018-07-09 0
27685 일반 한달전의 나는 일본어를 말할수 있게 되리라곤 상상도 못했는데 7 ㅇㅇ 175.223 2018-07-09 0
27684 일반 Jlpt 1급 따면 3 앵뽀뽀 2018-07-09 0
27683 일반 혹시 비트세이버 아바타모드 적용하는 방법 아는사람있나? 3 나나치 61.82 2018-07-09 0
27682 일반 소리가 안난다 왜이러지... 3 ㅇㅇ 59.12 2018-07-09 0
27681 일반 뒷발차기에 허벌나게 치욕받는다 4 Luche 2018-07-09 0
27680 일반 풀트래커 유저들 대상으로 대회 해도 재미잇을 듯 1 싸이킥유코 2018-07-09 0
27679 일반 줄일만큼줄였는데 이상하네 꿀뚤 2018-07-09 0
27678 일반 샹 눈이 입이 됬어 1 Poo_Your_Ass 2018-07-09 0
27677 일반 역시 새벽보다는 사람이 많네... 치요키 2018-07-09 0
27676 일반 이월드 미친거같음 1 ㅇㅇ 182.231 2018-07-09 0
27675 일반 일본인을 데리고 한국월드가서 나온 반응 9 엘에르엘 2018-07-09 2
27674 일반 나도 진심으로 놀아주는 친구 사귀고 싶다 2 ㅇㅇ 175.223 2018-07-09 0
27673 일반 오늘 집갈때 구멍난 실내화 사가야겟음 1 싸이킥유코 2018-07-09 0
27672 일반 조용히 대화하는맵 애플치즈 2018-07-09 0
27670 일반 출근했지만 댄스방 가고싶은것 5 ㅇㅇ 223.62 2018-07-09 0
27668 일반 이번에 아파트로 이사가고 12 Dochi 2018-07-09 1
27667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2 ㄹㅍㅁ 14.36 2018-07-09 0
27664 일반 말투의 차이보단 텐센의 차이인듯 4 유라유라 2018-07-09 0
27663 일반 이 브알챗시작하고 많은걸배움 7 꿀뚤 2018-07-09 0
27662 일반 풀트래킹 하고싶다 5 공배기 2018-07-09 0
27661 일반 묵언충은 댄스가 답임 3 Luche 2018-07-09 0
27660 일반 독일애들 나치 엄청 민감하냐? 10 MANKALO 2018-07-09 0
27659 일반 그냥 사람들 조용히 대화하고 그런 맵 없을까 6 ㅇㅇ 75.157 2018-07-09 0
27658 일반 한국인 급식체 진짜 극혐이긴함 8 유라유라 2018-07-09 0
27656 일반 내가 정리해줄게 1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655 일반 근데 Req Invite가 초대해달라는 메세지 보내는거 아님? 5 엘에르엘 2018-07-09 0
27653 일반 일본애들이 듣는다는 여고생말투 일본어 9 MANKALO 2018-07-09 0
27652 일반 내가 설교자 모델에 여캐 얼굴 박은건 원래 친구 한명 때문이였는데 4 긴긴 2018-07-09 0
27650 일반 커메 모델링 추출하는법 정리해놓으신분 없나요? 2 ㅇㅇ 125.185 2018-07-09 0
27649 일반 외국인인데 그럼.. 잘 모를수도있지.. 7 유라유라 2018-07-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