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외국인인데 그럼.. 잘 모를수도있지..
글쓴이
유라유라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7649
  • 2018-07-09 02:09:04
							

발음이상하고 문법틀리고 이런거

외국인이면 그럴수 있는거 아냐??

제대로된 일본어써달라는게

무슨뜻인지 모르겠는데

외국인이 한국말 하는데 문법틀리고

발음이상하게 하면 우리가 비웃고

이상하게 보는거아니자나 ㅋㅋ

솔직히 이런부분은 일본인의 꼰대같음

음료 똑바로 또박또박 일본어를 말해야지! 다시공부해! - dc App 2018.07.09 02:10:12
눈깔돌아간사람 외국인이 한국말 이상하게 하면 비웃는건 한국 티비에서 많이 본거 같은데 68.149 2018.07.09 02:10:55
엘에르엘 아 뭐라고 설명해야하나. 뒤에서 지켜보던거라 대화의 흐름을 전부는 모르는데 남자가 여고생말투랑 양키말투를 섞어서씀. 딱히 공부했다기보단 어디서 들은걸 대략적으로 기억만한다는 느낌으로. 근데 의미전달도 제대로 안되니까 내가봐도 답답했을 것 같긴 하더라고. 2018.07.09 02:11:00
NAME_HORANG 그 뭐야 망개떡 같은 말 틀린거 아님? 긴타마를 킨타마로 했다던가 개네 그런거 씹정색 하던애들 꽤있음 ㄹㅇㄹ 세카이에서도 2018.07.09 02:11:26
신ldl 어제 나도 일본어같지도않은 한본어 여고생양키말투쓰는애 실시간으로 블락당하는거 봣음 2018.07.09 02:13:12
신ldl 군인아바타쓰던데 2018.07.09 02:13:25
ㅇㅇ 외국인이 갑자기 여성스럽게 뽀로로 말투로 한국어 써봐라. 너도 속으로 비웃을꺼다. 하지만 외국인이 한국어를 쓰는게 신기하고 외국인이니까 그럴 수 있겠다 싶어서 배려하는거지 223.38 2018.07.09 02:16: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345 일반 쉽헐 군대 20일 남았네? 1 ㅁㅁ 121.139 2018-07-10 0
28344 일반 트래커는 춤추려고사는거임? asdsad 121.166 2018-07-10 0
28342 일반 아아. 그건 [인싸]라는 거다 2 기타빌런 2018-07-10 0
28341 일반 Driver4vr 제작자도 무브봉 ps3 모델 쓰라했네 2 긴긴 2018-07-10 0
28340 일반 때껄룩단 단체사진 13 Jinsilly 221.153 2018-07-10 13
28339 일반 이사하고나니 문제가 생겼네 mallin 2018-07-10 0
28338 일반 트래커 주문했다 2 러프멜 2018-07-10 0
28337 일반 오큘러스 오늘 처음써본 후기 3 청화생 2018-07-10 0
28336 일반 무브봉 사지마라... 31 Gloryman 2018-07-10 4
28335 일반 깊은 깨달음 1 싸이킥유코 2018-07-10 0
28334 일반 흐물거리는 아바타 쓰는사람들은뭘까 4 울테 2018-07-10 0
28332 일반 오큘 저댄러팁 8 spill 221.146 2018-07-10 0
28331 일반 이게 바이브임? 9 ㅇㅇ 39.7 2018-07-10 0
28330 일반 아바타를 처음부터 만드는 강좌같은건 없음? 7 dd 60.111 2018-07-10 0
28329 일반 지금까지 바이브 송장번호 안떴으면 아직 출고 안한거?? 1 ㅇㅇ 222.100 2018-07-10 0
28328 일반 꼬툭튀 모델 받긴 했는데 차마 주진 못하겠다.. 6 긴긴 2018-07-10 0
28327 일반 나도 앉아서 쓰담스담 하고싶댜.. ㅇㅇ 221.142 2018-07-10 0
28326 일반 키넥트 이거사면됨? 1 ㅇㅇ 121.171 2018-07-10 0
28325 일반 신공포맵 여기서 막혔는데 도와줘.... 1 살려줘 221.140 2018-07-10 0
28324 일반 요즘 카피핵이나 데스건?이 뭐임? 2 질문ㅂㄷㄹ 125.188 2018-07-10 0
28323 일반 원래 다리 없으면 아바타 땅속 파고들어감? 8 Amiya 2018-07-10 0
28322 일반 꼬툭튀가 어디잇는데 4 BLOCK_B 2018-07-10 0
28321 일반 핵쟁이 특징 ㅇㅇ 114.205 2018-07-10 0
28320 일반 오큘 사고나서 키넥트 이거 사면 됨 ?? 5 q1 2018-07-10 0
28319 일반 오큘러스로 풀트래킹이 가능해? 1 ㅇㅇ 121.171 2018-07-10 0
28318 일반 뮤지엄에 있는 아바타들은 적용 못하는거야? asdf 121.140 2018-07-10 0
28317 일반 오큘러스로 쭈그려앉을수있음? 4 ㅇㅇ 121.171 2018-07-10 0
28316 일반 폴라로이드로 사진 찍는 기능같은건 어떻게 넣는 건가요? 1 ㅇㅇ 222.232 2018-07-10 0
28315 일반 아바타 질문 받으세요! 6 싸이킥유코 2018-07-10 2
28313 일반 그 움짤 있는사람 카디아. 2018-07-10 0
28312 일반 오큘러스도 누울수 있지? 2 q1 2018-07-10 0
28311 일반 VRchat 접속 없이 핵쟁이새끼를 블락하자 8 게임가드改二 2018-07-10 8
28310 일반 오큘러스로 할수있는 동작이 머임? 1 ㅇㅇ 175.223 2018-07-10 0
28309 일반 데스건 막쓰는 새끼임 블락하셈 메모장 61.75 2018-07-10 3
28308 일반 배운사람만 먹는다는 그음료수 9 그로자 2018-07-10 0
28307 일반 바이브 USB 몇개 먹음? 3 하피핏 2018-07-10 0
28306 일반 70폴리곤 뭐냐 7 엘에르엘 2018-07-10 0
28304 일반 아 그냥 폴리곤 제한 풀어볼까 3 ㅇㅇ 1.227 2018-07-10 0
28303 일반 경찰 린 모델 있는사람 ㄹㅇ루 없음? 5 린린 118.218 2018-07-10 0
28302 일반 늒네 유니티 깐다 2 60.111 2018-07-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