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독일애들 나치 엄청 민감하냐?
글쓴이
MANKALO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7660
  • 2018-07-09 02:42:38
							

예전에 일본친구들 조인타서 들어가가지고 탱크 보고싶다길래 구스타프 소환해서 보여줬는데 그 그룹 중 한 명이 나중에 이야기하다 안거가 독일인이었던거임

순간 막 뭔가 내가 잘못한것 아닌지 신경쓰이더라.

늑대소녀 뭐 하켄크로이츠라도 걸려있었냐 2018.07.09 02:46:31
눈깔돌아간사람 ㅇㅇ 민감함. 근데 직접 나치라고 안하는 이상 별 신경 안쓰는거 같던데 68.149 2018.07.09 02:46:45
MANKALO 하켄크로이츠는 내가 하얀상자 붙여서 검열해둠 2018.07.09 02:47:11
눈깔돌아간사람 내 독일 친구 독일에서 왓다고 하니까 옆에 한국인 달려와서 나치? 나치? 나치? 이러니까 존나 기분나뻐하던데 68.149 2018.07.09 02:47:13
10선비 굳이 나치 깃발이나 상징물 아니어도 나치 관련된 물건에 예민하게 나올수도 있지만 2018.07.09 02:49:43
10선비 솔직히 독일 장비 같은거 밀리터리 쪽에서 인기가 있는 모양이니까 어느정도 이해를 하는 사람도 있고 못하는 사람도 있을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 친구가 직접적으로 뭐라 한거 아닌이상 너무 미안한 마음 가지지 말고 그렇다고 너무 걱정을 안하는것도 하지말자 2018.07.09 02:50:31
늑대소녀 대놓고 전쟁범죄를 상징하는 물건이 아니라 병기라면 별 문제 없을걸. 오토 카리우스만 해도 종전 이후 티거라는 이름의 약국 열어서 잘만 영업했고 2018.07.09 02:50:43
ㅇㅇ 탱크정도는 상관없는데 하켄크로이츠는 우리나라 사람이 욱일승천기 보는 느낌정도임 175.223 2018.07.09 02:56:58
ㅇㅇ 욱일기 들고 나대는 누구들하곤 틀리네.. 어쩐지 독일애들 착하고 친절해서 정감가더니만.. 121.171 2018.07.09 03:12:48
음료 욱일기=하켄크로이츠 - dc App 2018.07.09 03:53: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213 일반 MR살때 오디세이를 사야하는 이유 일레임 2018-07-10 0
28212 일반 일본어 쓰는건 좋은데 1 초보자아 2018-07-10 0
28211 일반 아바타 다들 어디서 다운받아와? 5 ㅇㅇ 223.38 2018-07-10 0
28210 일반 인겜에서만 눈이 사라지네 3 AiryNyan. 2018-07-10 0
28209 일반 아바타 해금 조건이 30시간 플레이야? 3 플레트 2018-07-10 0
28208 일반 아니 걍 일어 쓴다는게 뭐가 그렇게 막 불편하고 심기건든거임? 8 아야세쨔응 2018-07-10 0
28207 일반 VR입문 유저들의 치명적인 실수 6 애플치즈 2018-07-10 1
28206 일반 닉네임 자기 실명으로 하는 사람 없냐? 8 플레트 2018-07-10 0
28205 일반 지금도 여우뱁새 못구하나요? 2 @&~*@ 121.189 2018-07-10 0
28204 일반 이게임때문에 mr기기하나 사려는데 4 ㅇㅇ 211.248 2018-07-10 0
28203 일반 이거 배포를 중단한건가요? 7 라임귤 2018-07-10 1
28202 일반 dlc 주문 거의 끝남 4 게럴드 2018-07-10 0
28201 일반 mmd로 아바타를 만들수있는거야? 1 재의귀인 2018-07-10 0
28200 일반 풀트래킹하려면 뭐사야되냐 3 ㅇㅇ 163.136 2018-07-10 0
28199 일반 유튜브 하는 애들 엄청 많네 5 플레트 2018-07-10 0
28198 일반 에무알로는 댄스 불가능? 3 ㅋㅋㅋ 223.33 2018-07-10 0
28197 일반 미코 줘패는거 이모트만들고싶은데 2 BLOCK_B 2018-07-10 0
28196 일반 언냐들 질문있어 7 그레모리 125.142 2018-07-10 0
28195 일반 한시간 춤추고 잘라햇는데 3시간 지낫네 1 ㅇㅇ 59.152 2018-07-10 0
28194 일반 마테리얼 최적화 어떤게 더 잘된거임 5 ㅇㅇ 211.217 2018-07-10 0
28193 일반 요즘 차렷충보다 vr이 더 많아진거같든데 2 아야세쨔응 2018-07-10 0
28192 일반 씹덕들 일본어 좀 그만써라 22 dd 112.170 2018-07-10 2
28191 일반 누가 9s미코 소리를 내었는가? 4 MANKALO 2018-07-10 2
28190 일반 곡선모니터 써두 ㄱㅐㄴ찬음? 사요 2018-07-10 0
28189 일반 애무알 만족하십니까 5 ㅋㅋㅋ 223.33 2018-07-10 0
28188 일반 님들 거울이 흰색으로 보이는데 이거 어케합니까.. 2 ㅇㅇ 1.236 2018-07-10 0
28187 일반 여긴 여성유저가 왤케 많음?? 16 Heavron 2018-07-10 0
28186 일반 Driver4VR은 소프트웨어임 하드웨어임? 2 CHJ. 2018-07-10 0
28185 일반 컴퓨터 받았다 이나쁜놈들아 10 애플치즈 2018-07-10 0
28184 일반 ?이게 데스건인가 뭔가 그거냐 5 BLOCK_B 2018-07-10 0
28183 일반 요즘 잠이 부족한 느낌이다 1 꼬마키` 2018-07-10 0
28182 일반 간만에 양키 친구 만났는데 3 Poo_Your_Ass 2018-07-10 0
28181 일반 트래커 관세청에서 뜯음? 6 ㅇㅇ 59.7 2018-07-10 0
28180 일반 꿈이 미래에 VR 세상에서 넷카마하는건데 2 ㅇㅇ 39.118 2018-07-10 0
28177 일반 mr헤드셋만 사면 얼마쯤함? 3 ㅇㅇ 110.70 2018-07-10 0
28176 일반 보추쇼타미코는 9S처럼만 만들어도 흥할듯 ㅇㅇ 223.62 2018-07-10 0
28175 일반 직접보니까 무시무시 한데? 3 Poo_Your_Ass 2018-07-10 0
28174 일반 저댄하려면 htc나 오큘말고 답없음? 2 ppyonn 223.38 2018-07-10 0
28173 일반 아이디어구함미다 14 BLOCK_B 2018-07-10 0
28172 일반 대회 안여냐 1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