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씹덕들 일본어 좀 그만써라
글쓴이
dd
추천
2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8192
  • 2018-07-10 07:15:05
  • 112.170
							

한국인만 있을 때도 일본어쓰고


놀랄 때 나니 ? 이딴 것 좀 하지마라 ㅅㅂ


개 씹덕냄새나네

마요릭 그걸 면전에 대고 말했어야져 2018.07.10 07:15:57
마요릭 그것도못하면 여기다 이런글좀그만싸세여 2018.07.10 07:16:21
MANKALO 나...나니? 2018.07.10 07:16:33
ㅇㅇ 면전에 대고 말한게 백번은 넘겠다 ㅅㅂ 112.170 2018.07.10 07:17:16
테라피아 그럼 놀랄때 어떤말써야하죠. 알려주세요 2018.07.10 07:18:17
xx 나니!? 183.96 2018.07.10 07:18:20
마요릭 그럼잘하고있는거임 - dc App 2018.07.10 07:18:26
Wolfs 어학 목적이면 계속 해도 돼? - dc App 2018.07.10 07:19:16
마요릭 근데 요기는 이런글 너무많이올라와서 좀극혐해합니다 - dc App 2018.07.10 07:19:49
ㅇㅇ 요샌 그나마 좀 줄었음 114.205 2018.07.10 07:20:48
ㅇㅇ 일본인과 대화하거나 뭐 그런거면 상관없는데 ㅅㅂ 씹덕들은 대화하다가 뜬금없이 목소리 커지면서 일본어 쓰고 그런거 ㅈㄴ 싫음. 112.170 2018.07.10 07:20:48
xx 너랑 대화하는 거 아니면 블락하든 딴 월드가면 되지 183.96 2018.07.10 07:22:03
Heavron 에에에에엥@@@@@@@@@ - 댕댕라 2018.07.10 07:23:20
Heavron 난뉘@##@@@@@@@@@@ - 댕댕라 2018.07.10 07:23:25
NK08 끄고 자 그럼 ー NTS 2018.07.10 07:24:24
늑대소녀 에엣? 나니이? 2018.07.10 07:24:27
ㅇㅇ nani? 59.152 2018.07.10 07:26:02
ㅇㅇ 호에? 나니? 175.223 2018.07.10 07:26:28
ㅁㅁ 근데 한국인들끼리 모여있고 다같이 한국어 쓰는데 뜬금포로 일본어 쓰는 애들좀 초큼 그렇긴 하더라 ㅎㅎ; 121.146 2018.07.10 07:41:30
ㅁㅁ 좋게 말해주면 걍 씹고 써버리고 진지빨고 말하자니 한사람 건너 지인이라 뭐라고 말 못하겠고... 121.146 2018.07.10 07:42:18
Lydie 나니? 2018.07.10 08:23:55
Lydie 2018.07.10 08:24:0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9093 일반 웰컴투 돈슨 월드 3 ㅇㅇ 223.33 2018-07-12 1
29092 일반 그냥 뜬금 일본어 덕후놈들 없었으면 좋겠다 1 ㅇㅇ 39.7 2018-07-12 0
29091 일반 나 솔직히 남잔데 남자끼리 비비는거 꼴리지않냐? 6 Mutant 2018-07-12 0
29090 일반 모델링 수정같은거 할때 대부분 fbx파일로 주심? 1 ㅇㅇ 121.140 2018-07-12 0
29089 일반 역시 센징이새끼들은 거르는게 답이다ㅋㅋㅋㅋ 5 ㅇㅇ 223.62 2018-07-12 0
29087 일반 팬티월드 이렇게하면 퍼블릭 될수있지않을까 2 애플치즈 2018-07-12 0
29086 일반 여기분들은 커미션 외주에 편견이 없는거같네여 11 ㅇㅇ 121.140 2018-07-12 0
29084 일반 팬티 월드 퍼블릭은 물건너 갔고 10 기무대띠 2018-07-12 1
29083 일반 미사카 미코토 퀄 좋은 아바타 있는곳 없음? 1 유라유라 2018-07-12 0
29082 일반 선줄여야할거같은데 이영상이 말하는건 도대채 머야 .? aria 1.246 2018-07-12 0
29081 일반 지금 방학시즌임? 잘모르겠는데 1 ㅇㅇ 218.146 2018-07-12 0
29080 일반 해킹 당하셨다는분 아바타... 2 가사이_유노 2018-07-12 0
29079 일반 커미션 맡기고싶어용~ 2 대리중임 2018-07-12 0
29077 일반 vrchat 약관중 핵관련항목? 4 하벤하이드 2018-07-12 0
29076 일반 가끔 보면 150불에 MR 샀다는 갤러들 어케 산 거임?? 2 ㅇㅇ 115.22 2018-07-12 0
29075 일반 핵쟁이 커버하시던분 불쌍한분이시다 16 메모장 223.39 2018-07-12 11
29074 일반 데스건사용 금지는 언제쯩 공식으로 개발자가 공언할까 1 합체로보 2018-07-12 0
29073 일반 부갤형 커미션 링크 없는톡방이래 3 합체로보 2018-07-12 0
29072 일반 부랄챗 재밋다 0o 39.7 2018-07-12 0
29071 일반 아바타 제작 의뢰 하고싶어요 2 대리중임 2018-07-12 0
29070 일반 이거 뭐가 문제인데 그러는거? 아야세쨔응 2018-07-12 0
29069 일반 분위기 전환 4 MANKALO 2018-07-12 1
29068 일반 시발 핵안썼다면서 아바타 어디서 가져왔는지는 결국 말 안했음? 1 ㅇㅇㅇ 220.126 2018-07-12 0
29067 일반 여자랑 대화하려고 달려들지 좀 마 애들아 6 ㅇㅇ 39.7 2018-07-12 0
29066 일반 아까 개논리 펼친놈 7 합체로보 2018-07-12 4
29065 일반 베이스 스테이션 판다 8 Luche 2018-07-12 0
29064 일반 아까 심증물증 어쩌고 핵옹호하던사람 어디감 ? 1 마-왕 2018-07-12 0
29063 일반 핵쟁이논리시발미쳐버린것 5 G군 2018-07-12 3
29062 일반 팩트:여고생 말투 신경쓰는건 한국인 뿐이다. 2 ㅇㅇ 121.139 2018-07-12 0
29060 일반 마작강의 또없음? 렄히 218.50 2018-07-12 0
29059 일반 병신같은 일들이 자꾸 터지는데 3 아야세쨔응 2018-07-12 2
29058 일반 override 자리좀 알려줘 5 ㅇㅇ 222.109 2018-07-12 0
29056 일반 또 불타는거 같은데 치요키 2018-07-12 0
29055 일반 배포안하고 원작이 내가 순수 창작하건며 어쩔껀데 눈팅핵쟁이 씨발아 4 합체로보 2018-07-12 2
29052 일반 미코버스터 어깨 캐논 레퍼런스 투표혀 3 합체로보 2018-07-12 1
29050 일반 나도이제 삼성 커브드 유저다 ㅎㅎ 3 그로자 2018-07-12 0
29049 일반 텍스쳐도 끝나따 ㄹㅍㅁ 211.252 2018-07-12 0
29048 일반 오큘 빠밤폼 쓰려면 개조 어떻게 해야해? 3 162cm 2018-07-12 0
29045 일반 일본 현역 여중고생 말투는 더심해 8 [천유] 2018-07-12 0
29044 일반 아바타 만들때 질문할게있어 ㅇㅇ 222.109 2018-07-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