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마작맵 만들고있는데 막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5606
  • 2018-07-02 12:52:05
  • 221.164
							




셔플기능을 도저히 못만들겠다

스크립트로 짜서 만들면 진짜 간단한데

스크립트가 안먹히고 SDK 에 있는 VRC 기능만으로 만들려고하니


랜덤정수 뽑는것도 없고

데이터 저장하는것도 안되고...

물리적으로 섞는방법을 시도할려고하는중인데 잘안됨


그보다 SendRPC 는 머하는데 쓰는거임? 자세한 설명이 없으니깐 넘 불편하네 그냥 다른 VRC를 실행시키는 기능인가


꼬마키` 기존 마작월드는 경우의수 여러개 넣어서 세팅된걸로 돌려쓴다던거같던데 2018.07.02 13:01:29
러프멜 난수생성이 안되면 난수가 될만한 값을 받아와사 순열 생성하는것도 괜찮지 않음? 플레이어 전체 위치값의 평균이라거나 2018.07.02 13:02:33
ㅇㅇ ㄴ 근데 데이터 저장한것을 꺼내서 쓸수가없으니깐 랜덤한순열로 저장한다고쳐도 꺼내올 방법이없음 221.164 2018.07.02 13:04:24
꼬마키` 버튼만들어서 누르면 패 세팅 된 마작탁자가 통채로 나온다던가면 가능하지않아? 2018.07.02 13:07:08
ㅇㅇ ㄴ 패 셋팅이란게 랜덤하게 패를 배치해야하는데 SDK 에서 제공하는 기능중에 랜덤한 값을 가져오거나 그 값을 저장하고 불러오는 기능이 없음 221.164 2018.07.02 13:11:32
ㅇㅇ 기능이 있는데 내가 모르고 못쓰는거인거같은데 좀더 찾아봄 221.164 2018.07.02 13:12:07
ㅁㅁ 걍 미리 배치해놓은걸 여러게 만드셈. 코드만들어서 프리팹으로 뽑으면 간단하자너 121.146 2018.07.02 13:12:21
ㅁㅁ 그리고 랜덤배치 같은건 안되겠더라... 나도 그거 시도하려고 머리 싸메다가 그냥 포기하고 코드로 50개정도 미리 배치한값 저장해놓고 씀 121.146 2018.07.02 13:14:27
ㅇㅇ 그냥 버튼 누르면 패 앞면 안보이게 하고 그 상태로 물리적으로 섞으면 안됨? 정렬은 diy나 자동으로 하고 211.59 2018.07.02 13:28:3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7691 일반 난 공포겜은 음악이 중요하다 생각함 2 피냐타 2018-07-09 0
27690 일반 일본은 왜 트래커 시핑안되냐 3 Luche 2018-07-09 0
27689 일반 저번에 갤에올라온 보이첸개쩌네 3 dd 59.14 2018-07-09 1
27688 일반 호러월드 만들며 느낀점 13 MANKALO 2018-07-09 0
27687 일반 몇일전에 칭구 월드 만들고 있던거 놀러갔는데 분위기 쩐다 긴긴 2018-07-09 0
27686 일반 마야 폴리곤 선도 정리해야하나? 6 아델리펭귄 2018-07-09 0
27685 일반 한달전의 나는 일본어를 말할수 있게 되리라곤 상상도 못했는데 7 ㅇㅇ 175.223 2018-07-09 0
27684 일반 Jlpt 1급 따면 3 앵뽀뽀 2018-07-09 0
27683 일반 혹시 비트세이버 아바타모드 적용하는 방법 아는사람있나? 3 나나치 61.82 2018-07-09 0
27682 일반 소리가 안난다 왜이러지... 3 ㅇㅇ 59.12 2018-07-09 0
27681 일반 뒷발차기에 허벌나게 치욕받는다 4 Luche 2018-07-09 0
27680 일반 풀트래커 유저들 대상으로 대회 해도 재미잇을 듯 1 싸이킥유코 2018-07-09 0
27679 일반 줄일만큼줄였는데 이상하네 꿀뚤 2018-07-09 0
27678 일반 샹 눈이 입이 됬어 1 Poo_Your_Ass 2018-07-09 0
27677 일반 역시 새벽보다는 사람이 많네... 치요키 2018-07-09 0
27676 일반 이월드 미친거같음 1 ㅇㅇ 182.231 2018-07-09 0
27675 일반 일본인을 데리고 한국월드가서 나온 반응 9 엘에르엘 2018-07-09 2
27674 일반 나도 진심으로 놀아주는 친구 사귀고 싶다 2 ㅇㅇ 175.223 2018-07-09 0
27673 일반 오늘 집갈때 구멍난 실내화 사가야겟음 1 싸이킥유코 2018-07-09 0
27672 일반 조용히 대화하는맵 애플치즈 2018-07-09 0
27670 일반 출근했지만 댄스방 가고싶은것 5 ㅇㅇ 223.62 2018-07-09 0
27668 일반 이번에 아파트로 이사가고 12 Dochi 2018-07-09 1
27667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2 ㄹㅍㅁ 14.36 2018-07-09 0
27664 일반 말투의 차이보단 텐센의 차이인듯 4 유라유라 2018-07-09 0
27663 일반 이 브알챗시작하고 많은걸배움 7 꿀뚤 2018-07-09 0
27662 일반 풀트래킹 하고싶다 5 공배기 2018-07-09 0
27661 일반 묵언충은 댄스가 답임 3 Luche 2018-07-09 0
27660 일반 독일애들 나치 엄청 민감하냐? 10 MANKALO 2018-07-09 0
27659 일반 그냥 사람들 조용히 대화하고 그런 맵 없을까 6 ㅇㅇ 75.157 2018-07-09 0
27658 일반 한국인 급식체 진짜 극혐이긴함 8 유라유라 2018-07-09 0
27656 일반 내가 정리해줄게 11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655 일반 근데 Req Invite가 초대해달라는 메세지 보내는거 아님? 5 엘에르엘 2018-07-09 0
27653 일반 일본애들이 듣는다는 여고생말투 일본어 9 MANKALO 2018-07-09 0
27652 일반 내가 설교자 모델에 여캐 얼굴 박은건 원래 친구 한명 때문이였는데 4 긴긴 2018-07-09 0
27650 일반 커메 모델링 추출하는법 정리해놓으신분 없나요? 2 ㅇㅇ 125.185 2018-07-09 0
27649 일반 외국인인데 그럼.. 잘 모를수도있지.. 7 유라유라 2018-07-09 0
27648 일반 광화문 광장 고퀼로 만들면 한국인이 모일까? 8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9 0
27647 일반 금색 장식 수정했다 4 Poo_Your_Ass 2018-07-09 0
27646 일반 VRCHAT 핵 뿌린다 링크참조 5 ㅇㅇ 223.57 2018-07-09 2
27645 일반 스팀계정은 커스텀 아바타 못써?? 3 ㅇㅇ 125.137 2018-07-09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