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외국 너드 느낌 나는 애들은 한결같이 한국 여자랑 결혼하고 싶다고 하네
글쓴이
ㅁㄴㅇ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4376
  • 2018-06-28 20:46:04
  • 122.46
							



한국인 많은 시간에 쉬린이나 사쿠라에서 노는 영어쓸줄 아는 외국인들하고 대화 나눠보면


너드 느낌 나는 애들은 죄다 한국 여자(남자)들 귀엽다고 결혼하고 싶다고 말하네


뭐 퍼그에서 유쾌하게 노는 외국인도 있고 모두가 그런건 아니겠지만


한국 사람이랑 결혼하고 싶다고 하는 애들 90퍼 센트가 너드였음 ㅎ


아님말고~


NAME_HORANG 너드가 뭐지 2018.06.28 20:56:34
NAME_HORANG 너드 검색 완료 이겜 너드 많더라 나도 너드인가 묵언차렷충이니 2018.06.28 20:59:13
ㅁㄴㅇ 아니 묵언충 말고 예를들어 영어가 모국어인 미국인이 영어 할때 발음도 절고 소리도 작고 말도 못하면 거의 99퍼센트로 너드임 122.46 2018.06.28 21:01:15
NAME_HORANG ㄴ러시아아조시들은 호쾌하던데 호쾌를 넘어서 시끄럽...마이크 구린거 쓰는 러시아인만나면 노이즈 심해서 귀아픔... 2018.06.28 21:05:16
ㅁㄴㅇ ㄴ 너드가 아닌갑지. 퍼그에서도 불곰국 사람들중에 재밌는 사람들 많음 122.46 2018.06.28 21:09:28
ㅇㅇ 혼자 어버버대는건 이모키드 아니야? 빅뱅이론보면 너드들 존나 말 잘하던데 223.62 2018.06.28 21:32:24
ㅁㄴㅇ ㄴ 빅뱅이론은 이과 너드 성장형 드라마잖아. 그리고 드라마인데 어버버되면 어떡함. 대사 전달이 되야하는데. 그리고 이모키드나 너드나 비슷함. 122.46 2018.06.28 21:41:11
ㅇㅇ 그렇군 드라마로 현실을 배우면 안되나 역시 223.62 2018.06.28 21:42:1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0997 일반 아침체조할때 찾아와서 말 좀 걸지마라 2 꼬마키` 2018-07-17 0
30996 일반 블렌더 질문 있어요! 2 ㅇㅇ 70.48 2018-07-17 0
30995 일반 근데 월드 찾아서 어케감?? 3 애플치즈 2018-07-17 0
30994 일반 와 vr딱 2일안하니까 체력확떨엊ㅁ 1 애플치즈 2018-07-17 0
30993 일반 이거 왜이러는거? ㅇㄴㅇㄴ 221.141 2018-07-17 0
30992 일반 보드게임 테스트 이제부터 할까하는데 11 ㅇㅇ 221.164 2018-07-17 0
30991 일반 니들 재미난 월드 어캐 찾아댕김? 4 쉔가오랜 211.36 2018-07-17 1
30990 일반 메이드드래곤 나오는 방있더라 4 가사이_유노 2018-07-17 0
30989 일반 주말마다 방->거실 사람 많냐? 1 ㅇㅇ 175.196 2018-07-17 0
30988 일반 mr은 누우면 어떻게됨? 4 ㅇㄴㅇㄴ 221.141 2018-07-17 0
30987 일반 어제 mr질문했을때 11번가 링크 걸어준사람 질문좀... 4 ㅇㅇ 125.185 2018-07-17 0
30986 일반 이거 모델 써도되나 9 브린이 110.70 2018-07-17 0
30985 일반 춤추는 사람들은 발 안아픈가.. 6 치요키 2018-07-17 0
30984 일반 케모노 아바타 mmd모델 어디서구하는거야 1 사요 2018-07-17 0
30983 일반 i5-4690 오큘에 키넥트 달면 cpu 터질까 6 ㅇㅇ 182.209 2018-07-17 0
30982 일반 곰돌이 커엽 긴긴 2018-07-17 0
30981 일반 선생님들 이거 커미션 가능한가여 1 ㅇㅇ 175.223 2018-07-17 0
30980 일반 다이나믹 본 질문 하나만 봐줘라 2 AiryNyan. 2018-07-17 0
30979 일반 mr 정리하면 이거맞냐 4 ㅇㄴㅇㄴ 221.141 2018-07-17 0
30978 일반 더미아바타 소환해서 애니메이션 표현하는거 질문좀 3 라그네아 2018-07-17 0
30977 일반 바이브는 따로 폼 탈착 불가능한가요?? 3 ㅇㅇ 117.111 2018-07-17 0
30976 일반 LED 3개에 키넥트면 기존보다 얼마아 트래킹이 쩜? 3 ㅇㅇ 211.36 2018-07-17 0
30975 일반 vr챗 오전에 드가면 외국인이 대부분인거같음 4 사요 2018-07-17 0
30974 일반 에네루프 건전지 겁나오래감 2 하벤하이드 2018-07-17 0
30973 일반 MR 컨트롤러 12시간 사용했는데도 많이 남아있는거 같아. 1 ㅇㅇ 211.36 2018-07-17 0
30972 일반 질문 하나더 3 ReaTi 2018-07-17 0
30971 일반 나만 나보다 키 큰 여캐가 쓰담쓰담해주면 설레냐? 7 ㅇㅇ 39.118 2018-07-17 0
30970 일반 아바타 다리 흔드는거 까지 넣었어 8 라그네아 2018-07-17 2
30969 일반 오큘 소송 배상액 절반으로 깟네 13 하벤하이드 2018-07-17 0
30968 일반 캐릭터모델은 어디서 가져오는거? 2 ㅇㅇ 110.70 2018-07-17 0
30967 일반 요즘 핫한 씹덕캐 12 카디아. 2018-07-17 0
30966 일반 어제 이 두명 봤는데 넘 커여웟음 아루라테 2018-07-17 1
30965 일반 요즘 핫한 씹덕캐 추천 좀 7 사무엘호드리게스 2018-07-17 0
30964 일반 오큘러스가 저작권 소송 걸렸던걸로 기억하거든 4 쉔가오랜 211.36 2018-07-17 1
30963 일반 대체 왜 다들 아조시 아조시 거려요??? 4 싸이킥유코 2018-07-17 0
30962 일반 스네마커 위치 정할때 모델링 키워서 위치 맞추고 스케일 줄여도 문제없지? 2 아루라테 2018-07-17 0
30961 일반 오큘러스 회사가 욕먹고 있는 이유가 머임? 3 ㅇㅇㅇ 218.233 2018-07-17 0
30960 일반 얘네들은 진짜 정상이아닌듯 12 ㅇㅇ 125.139 2018-07-17 0
30959 일반 비트세이버 하고싶은 흑우인데 2 ㅇㅇ 175.223 2018-07-17 0
30958 일반 오늘 g11봤음 4 ㅇㅇ 211.222 2018-07-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