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 소송 배상액 절반으로 깟네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0969
  • 2018-07-17 11:47:10
							

그와중에 상품판매및 프로모션 금지신청 기각

- dc official App
쉔가오랜 벌금내고 개발진행인가 ㅅㅂ 근데 왤캐 소식이 안들리지... 다른쪽은 무선이니 뭐니 발표 계속하는데... - dc App 211.36 2018.07.17 11:48:59
하벤하이드 다른쪽은 마구마구 뽑아내는데 오큘만 조용한거는 이건이 무시할수준은 아니란소리겠지 도태되고있는게아닐까 - dc App 2018.07.17 11:50:32
하벤하이드 베이스 트래커 구매해서 쓰다가 너클콘나오면 바이브로 타던가 해야할거같기도하고 - dc App 2018.07.17 11:50:55
하벤하이드 제니맥스쪽애서 여러모로 법적으로 태클을 거니까 개발에 난항이 걸린게아닐까싶음 뭘 만들었다고 내놓는것도없고 - dc App 2018.07.17 11:51:50
쉔가오랜 내가 바이브 선택한 원인이기도 하고... 추가 악세사리가 은근 무시못할수준이라서... 너클콘은 어서 나오는거? 근대 개발자입장에서도 저작권 걸린 방식으론 계속 진행하기 힘드니 그걸 갈아엎는게 시간이 오래걸림. 최소 오큘러스 프로는 나와야할둣... - dc App 211.36 2018.07.17 11:53:27
하벤하이드 오큘러스는 이이상 뭔가 나오긴 힘들지않을까싶기도한데 너클콘이 htc쪽 아닌감? 스팀vr기반인거같던데 - dc App 2018.07.17 11:54:26
쉔가오랜 스팀vr기반이면 htc맞음. 스팀에서 htc가 공식 기기니까. vive선택한 이유중 또 하나가 이거... 공식이라서 매우 쾌적한 플레이가 가능하다는거.. - dc App 211.36 2018.07.17 11:56:56
하벤하이드 난 오큘 컨트롤러때문에 오큘쓰는거라 너클콘나오면 주저없이 넘어간당 일단 지금은 베이스 트래커사서 오큘이랑 혼종으로 쓰다가 ㅇㅇ - dc App 2018.07.17 11:58:56
쉔가오랜 바이브 컨트롤러가 좀 거지같음 ㅋㅋㅋ특히 패드. 입력 씹힐때도 많고 움직이다가 자꾸 모션입력되니까 소리나는 아바타는 사용하기도 힘듬. 특히 비트세이버 할때 팔운동 오지고 지리고 운동 하고 집와서 비트세이버 하면 팔이안올라감 ㅋㅋㅋㅋ - dc App 211.36 2018.07.17 12:03:19
쉔가오랜 그리고 해상도 모기장이 아쉬움... vrc나 비트세이버 할땐 상관없는데 vr toolbox같은 데스크톱 스크린띄워서 하는경우 글씨가 좀 아쉽다. 애니볼땐 완존 좋지만... 프로살껄 퓨 - dc App 211.36 2018.07.17 12:04:32
하벤하이드 확실히 비트세이버항때 오지겠네 오큘컨트롤러도 힘든데 - dc App 2018.07.17 12:05:14
쉔가오랜 커스텀곡하는데 ttf뭐시기 드래곤포수같은거. 하다보면 엌ㅋㅋ 곡언제끝나... 곶통 - dc App 211.36 2018.07.17 12:06:09
하벤하이드 ㄷㄷ - dc App 2018.07.17 12:06:2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128 일반 오큘러스 한쪽스피커 갑자기 안들리는데 머냐 ㅅㅂ.. 8 쵸마마 2018-07-20 0
32127 일반 가끔 일본인들이 걸판.10식 끌고와서 전차 이야기하는거보면 2 합체로보 2018-07-20 0
32126 일반 vr기기 사려고 함 2 ㅇㅇㅇㅇ 121.159 2018-07-20 0
32125 일반 차렷충이모임 1 이서령 2018-07-20 0
32124 일반 춤을 추자 Luche 2018-07-20 0
32122 일반 노쟈아재가 등판한 케모미미타운 JJY 2018-07-20 0
32121 일반 혹시 바이브 안되는거 이거랑 연관이 있나요? 게럴드 2018-07-20 0
32120 일반 mmd 댄스방 3 ㅇㅇ 42.82 2018-07-20 0
32119 일반 vr은 집은물건 던지기 데톱 우클꾹처럼 못해? 1 ㅇㅇ 182.209 2018-07-20 0
32118 일반 본 끊어져 있는데 어떻게 만드니? 1 ㅇㅇㅇ 49.173 2018-07-20 0
32117 일반 체조때 보이던 분홍아바타 2 ㅇㅇ 223.53 2018-07-20 0
32115 일반 와 오늘 만난 사람인데 진짜 분위기 지렸다 ㄷㄷ 7 아사트루 2018-07-20 4
32114 일반 오버라이드에 점프모션 관련도 있음? Anti 2018-07-20 0
32113 일반 배경 원래 이렇게 생김? 1 ㅇㅇ 218.234 2018-07-20 0
32112 일반 mr은 댄스방 가면 이상한가 1 나는노루다 2018-07-20 0
32111 일반 일단 트레커 하나 샀다.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2109 일반 선착순 200명만 친구해준다 ㅋㅋ 15 카디아. 2018-07-20 0
32108 일반 아바타 스케일 낮췄는데 시점이 위에있음 어쩌냐 5 ㅇㅇ 116.33 2018-07-20 0
32107 일반 고친거같다 하벤하이드 2018-07-20 0
32106 일반 덮밥 좋아해? 1 mallin 2018-07-20 0
32105 일반 집가는중이다.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2103 일반 요와네 하쿠 아바타 1 ㅇㅇ 58.233 2018-07-20 0
32102 일반 핵쟁이 이름박제한거어디갔음 꿀뚤 2018-07-20 0
32101 일반 마테리얼 변환 몇개 안되는건 무엇때문임 ? 1 아야세쨔응 2018-07-20 0
32100 일반 대한민국 진짜 넓다 9 suikaice 2018-07-20 0
32098 일반 고프로 체스트버스터인가 그거 너무 비싸다 ㅇㅇ 220.93 2018-07-20 0
32094 일반 트레커 허리고정 뭐가좋댔징...? 2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2093 일반 오늘도 친구를 만들러 가볼까 3 아루라테 2018-07-20 0
32092 일반 이거 셰이프키 왜 회색으로 되있냐? 1 하벤하이드 2018-07-20 0
32090 일반 제이씨현에서 트레커 살때 배송비 나오냐? 2 쉔가오랜 106.102 2018-07-20 0
32088 일반 바이브 질문이 있는데... 1 인생이자너 175.223 2018-07-20 0
32087 일반 vr 세계의 기술력은 대단한것 같다 1 기타빌런 2018-07-20 0
32086 일반 이거 가만히있는데도 계속 입이 왘 왘 거리는데 왜이러는지 아는사람 10 하벤하이드 2018-07-20 0
32082 일반 그러고보니 춤출때 바이브 등뒤에 선 주렁주렁한테 어떻게추는거야? 2 ㅇㅇ 220.93 2018-07-20 0
32081 일반 키넥트+오큘 vs 바이브 풀트래킹 비교 4 Luche 2018-07-20 0
32079 일반 커메 실행 오류 뜨던데 1 Red.Coco 2018-07-20 0
32077 일반 어제자 저댄 영상 2 하벤하이드 2018-07-20 0
32076 일반 트래커를 1개만 구매했는데 이동이안되요 ㅠㅠ 5 ㅇㅇㅇ 115.69 2018-07-20 0
32075 일반 지금 듀토리얼하고있는데 감동의 눈물이나온다 어ㄸㅎ게하냐 1 울테 2018-07-20 0
32073 일반 오큘 질문 또 4 ㅇㅇ 223.38 2018-07-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