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큘러스가 저작권 소송 걸렸던걸로 기억하거든
글쓴이
쉔가오랜
추천
1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0964
  • 2018-07-17 11:34:36
  • 211.36
							

http://thegear.co.kr/13858

근대 오큘러스쪽이 패소함

이때 소송걸리면서 오큘러스가격

확 인하해서 팔길래 아 ㅈ되기전에

물간처분하나 이생각했는데 결국 오큘러스측이

패소랬네... 이러면 개발이 어떻게 될지

모르는거라 그래서 난 vive산거였는데

이부분 관련 혹시 차후 개발 어케되고있나

아는 사람? 난 딱히 소식들은게 읎당...

vive사자 얘들아

- dc official App
ㅇㅇ 뭐 법적분쟁이 한두번 터진것도 아닌데 그걸로 망하면 진작에 망했음 114.205 2018.07.17 11:36:59
쉔가오랜 망했다기 보단 추가개발에 문제가 생긴거지. 예를들묜 트렉커같은거나... 화질은 오큘이좋은데 컨트롤러랑... 답은 바이브 프로다. 곧 무선도 나온다구! - dc App 211.36 2018.07.17 11:38:42
하벤하이드 페이스북에서 커버못칠수준일려나? - dc App 2018.07.17 11:42:44
쉔가오랜 저작권이걸린거라 기존방식으론 개발못함. 다른방식으로 새로운기기를 발매해야 추가 주변기기들이 나올거같은데 그 사정은 내부만 알겟지 접었는지 계속하는지... - dc App 211.36 2018.07.17 11:44:1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4126 일반 어제 일본인 친구끼리에서 그 화제 나오던데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6 0
34125 일반 치즈 1 하피핏 2018-07-26 0
34124 일반 Viseme 설정에서 문제 있나... 왜 추가가 안되지 6 우메코 2018-07-26 0
34122 일반 나도갤에서먹은짬밥이있으니좋은글쓸려했는데 4 꿀뚤 2018-07-26 1
34121 일반 방이정도 사이즈인데 키넥트 사도 되나요? 7 NAME_HORANG 2018-07-26 0
34119 일반 본이없는 옷은 못입히나 ㅇㅇ 221.158 2018-07-26 0
34118 일반 진짜좀 도와주셈ㅠㅠ 2 구다코구다오 2018-07-26 0
34117 일반 베라 이가격이면 먹을만하냐? 4 그로자 2018-07-26 0
34115 일반 요즘 바이브 프로가 탐나네요 ㅠ 1 ㅇㅇㅇ 175.223 2018-07-26 0
34114 일반 휴가 복귀한다아아아 3 ㅇㅇ 1.224 2018-07-26 0
34113 일반 아이트래킹 질문 2 ㅇㅇ 210.101 2018-07-26 0
34112 일반 트래커 재고 다 떨어졌데.. 8 Gloryman 2018-07-26 0
34111 일반 가끔 스샷 보면 몸만 둥둥 떠다니는 것들 있던데 뭐야? 7 ㅇㅇ 175.211 2018-07-26 0
34110 일반 귀여운 2 휴학백수 2018-07-26 1
34108 일반 이거 어떻게해야하는지 아는갤럼..? 3 구다코구다오 2018-07-26 0
34107 일반 드디어 나도 트래커 살 수있겟다 6 Gloryman 2018-07-26 0
34106 일반 본체에 USB 3.0 박을수록 전력공급이 떨어져? 6 ㅇㅇ 211.36 2018-07-26 0
34104 일반 usb 멀티탭 하나쯤 사도 괜찮겟네 7 Gloryman 2018-07-26 0
34103 일반 오늘도 브랄챗은 윾메이징 합니다. 에스카노르 2018-07-26 3
34100 일반 뉴비인데 이거 정상적인거임? 11 MIUI 2018-07-26 15
34099 일반 설마 바이브 이어폰 컴퓨터에 꼽아야하는거 아니지?? 5 앵뽀뽀 2018-07-26 0
34098 일반 늦을대로 늦은 아침체조 인증글. 2 고로로상 2018-07-26 0
34096 일반 오디오스트랩 쓸만하냐? 9 아야세쨔응 2018-07-26 0
34095 일반 월드 퍼블릭 안하고 계속 개발중인 상태로는 아예 못감? 2 ㅇㅇ 73.111 2018-07-26 0
34094 일반 머리에 스네일마커 달 줄 아시는 분ㅠ 2 ㅇㅇ 76.71 2018-07-26 0
34093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2 ㅇㅇ 175.223 2018-07-26 5
34092 일반 이게 매진됐다는 표시로 알고있는데 2 suikaice 2018-07-26 0
34091 일반 트래커 아직있는데? 1 dd 39.7 2018-07-26 0
34090 일반 대회영상재밌네 1 꿀뚤 2018-07-26 0
34089 일반 발판장비가 궁금하다는 갤러가 있어서 함께 알아보자 3 아루라테 2018-07-26 0
34088 일반 트래커 매진이고 오디오스트랩 입고네 ㅋㅋ suikaice 2018-07-26 0
34087 일반 트레커 달은 이후로 약간 밸런스가 안맞는거같은데 쉔가오랜 211.36 2018-07-26 0
34086 일반 VR 장비에서 발판? 같은거 있지않냐 15 러닝머신러닝 175.223 2018-07-26 1
34085 일반 오늘자 9시 아침점호 6 쉔가오랜 121.163 2018-07-26 0
34084 일반 어제 신나게 보빔하고 오늘 싱글벙글하면서 영상 옮겼는데 ㅇㅇ 211.246 2018-07-26 0
34083 일반 3DMAX로 아바타 만드는 사람 없냐 2 늉슝 121.183 2018-07-26 0
34082 일반 서버 터졌다 3 ㅇㅇ 221.164 2018-07-26 1
34081 일반 오큘이랑 키넥트랑 베이스스테이션 판다 8 Luche 2018-07-26 0
34080 일반 노브랜드 그래픽카드 출시!! 9 ㅇㅇ 210.104 2018-07-26 0
34079 일반 유니티 시작해보려는데.. 김나무 183.97 2018-07-26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