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트래커 3개 통관안되냐고 물어본 갤럼
글쓴이
ㄹㅁ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3833
  • 2018-06-27 07:02:05
  • 1.221
							




내가 저번주에 아마존에서 배대지끼고 3개 주문했는데 오늘 아침에 부가세내고 통관 잘됐다


걱정 ㄴ


눈알이 맙소사 이 글을 좀 더 일찍 볼걸!! 2018.06.27 07:08:42
눈알이 근데 왜 2가지로 나눠져 있는거야? 1개 2개 이런식으루 2018.06.27 07:09:09
ㄹㅁ 아마존에서 물건을 따로따로 구했는지 따로따로 보내줘서 그럼. 어차피 배대지에서 합쳐서 와서 상관없음 1.221 2018.06.27 07:09:50
ㄹㅁ 직구나 배대지 쓰다보면 가끔 저러더라고 1.221 2018.06.27 07:10:07
눈알이 일주일이면 되게 빨리 왔네 니미존 클럽도 빨리 올려나 ㅡㅡ... 2018.06.27 07:10:16
눈알이 대략 38만원 정도 든거야? 아이고 배야 2018.06.27 07:11:05
ㄹㅁ 위에 글보니까 별차이 안나는거 같은데? 36만원쯤 내고 부가세 3만6천원쯤나옴 1.221 2018.06.27 07:12:01
눈알이 ㄴ 얼레리 별 차이 안나네 2018.06.27 07:14:45
ㄹㅁ 310달러가 미국내 배송비 포함임. 배대지 1.3만원쯤에 + 부가세 3.6만원 1.221 2018.06.27 07:15:03
ㄹㅁ 난 그 클럽 안쓴이유가 배송기간이 사람별로 너무 들쑥날쑥해서 걍 직구로산거임 1.221 2018.06.27 07:16:2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5908 일반 일단 돈모아서 Dochi 2018-07-03 0
25905 일반 표정같은건 어캐추가하지 1 BLOCK_B 2018-07-03 0
25904 일반 이 캐릭터 VRCHAT으로 가져오려는데 폴리곤 많이 들겠지? 4 ㅇㅇ 222.108 2018-07-03 0
25903 일반 심각하게 고민됨 1 싸이킥유코 2018-07-03 0
25902 일반 근데사실상 mr+키넥트 구축에 합쳐서 40밖에안써서 4 애플치즈 2018-07-03 0
25901 일반 오디세이랑 바이브 둘다있음 5 일레임 2018-07-03 0
25900 일반 아군데 베이스스테이션 가격이 돌았네 3 애플치즈 2018-07-03 0
25899 일반 vr챗은 정말정말정말 비싼 게임 3 ㅇㅇ 121.171 2018-07-03 0
25898 일반 춤도안추면서 노래 존나바꾸네 ㅅㅂ 4 ㅇㅇ 59.152 2018-07-03 0
25897 일반 아근데 mr도 트래커 사용은 가능한거임???? 4 애플치즈 2018-07-03 0
25896 일반 오디세이인데 다리가 너무 움직이고 싶어 5 Dochi 2018-07-03 0
25895 일반 눈알에 웨이트 페인팅 원래 이리 좆같냐?? 4 ㅁㅁ 119.207 2018-07-03 0
25894 일반 드래곤나잇 노래 넣을건데 무전기 이쁜게 안보인다 1 sing)Hana 2018-07-03 0
25893 일반 1050ti도 바이브 하고싶어 9 [천유] 2018-07-03 0
25892 일반 오큘러스 트래커 6 러프멜 2018-07-03 0
25890 일반 이거 해커냐?? 8 dd 1.244 2018-07-03 0
25889 일반 트래커 하나만 써본 갤럼 없어? 7 피치카토 2018-07-03 0
25888 일반 i5-8400 + 1060 6기가 + 램 16기가 + 바이브 풀트래커 2 ㅇㅇ 211.36 2018-07-03 0
25887 일반 트래커 물량 곧 동날거같은데 2 ㅇㅇ 218.157 2018-07-03 0
25886 일반 i5-6500 + 키넥트 v2 2 러프멜 2018-07-03 0
25885 일반 비상식량 구매 1 OXFORD 2018-07-03 1
25884 일반 driver4vr 하체트래킹 1 러프멜 2018-07-03 1
25882 일반 와 골프맵 재밌네 2 일레임 125.142 2018-07-03 0
25881 일반 이정도면 MR + 키넥트 v2로 몇프레임쯤 되냐? 13 ㅇㅇ 211.36 2018-07-03 0
25880 일반 drive4VR 최신버전에 들어가는 하체만 찍는거 5 Luche 2018-07-03 0
25878 일반 SD케릭터의 최대장점은 6 ㅇㅇ 110.70 2018-07-03 0
25877 일반 생각해보니 오큘 바이브 트래커하면 1 Luche 2018-07-03 0
25876 일반 포피포피포 포피포 5 댕타 2018-07-03 2
25875 일반 트래커 샀다 7 미낳 2018-07-03 0
25874 일반 오큘로 풀트레킹 하는법 1 카디아. 2018-07-03 0
25873 일반 미코 압타들에 그건왜없냐 2 합체로보 2018-07-03 0
25871 일반 두루미들 3 MPL 2018-07-03 1
25870 일반 오큘도 제발 트래커 내주셈 2 Luche 2018-07-03 1
25868 일반 홈키트 영상에 왜 마커 넣는건 없냐 1 ㅇㅇ 113.198 2018-07-03 0
25867 일반 내글 찾을려 했는데 최근 한달 작성글 다 지워져 있네 8 검은연 2018-07-03 0
25866 일반 오큘러스로 바이브 트래커 사용할수도있나요?? 2 ㅇㅇㅇ 58.236 2018-07-03 0
25865 일반 트래커 양말스트랩ver 발냄새난다는 사람 특 3 김끄리 2018-07-03 0
25864 일반 양말스트랩 정확히 어떻게 하는거야? 2 ㅇㅇ 211.106 2018-07-03 0
25863 일반 바이브 저스트 댄스 단점 1 댕타 2018-07-03 0
25862 일반 VR이 컴퓨터 수명갈아먹나보네 24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18-07-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