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오디세이인데 다리가 너무 움직이고 싶어
글쓴이
Dochi
추천
0
댓글
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5896
  • 2018-07-03 04:52:11
							

오디세이 중고로 팔고 바이브 구입후 차차 트래커 구입이 좋을가
듣기론 오디세이에서 몇개만 바꾸면 바이브 트래커 쓸수잇다던데 조언좀 해줘...
기숙사가 아니라 이제 아파트 갈거라
가능하면 360도 인식도 원해...어떻게 바꾸면 좋을가?

- dc official App
Dochi 키넥트를 쓰면 머리통을 무조건 키넥트를 바라보고잇어야하는거야? - dc App 2018.07.03 04:53:26
러프멜 그냥 어딜 바라보던 상관없는데, 인게임에서 아바타는 상체가 항상 키넥트방향으로 고정됨 2018.07.03 04:54:55
저댄럼 Mr에서 트래커 쓰려면 베이스스테이션 필요함 원할하게 하려면 2개필요한데 - dc App 2018.07.03 04:55:24
러프멜 바이브 트래커만 쓸수있는게 아니라 바이브 풀트래킹하는 풀셋에서 컨트롤러만 머리만 떼어놓고 쓰는거 2018.07.03 04:55:39
저댄럼 그돈으로 풀트래킹하려면 차라리 mr팔고 바이브랑 트레커 사라 - dc App 2018.07.03 04:55:4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7088 일반 뼈대 무슨키로 지움? 2 ㅇㅇ 121.55 2018-07-07 0
27087 일반 키넥트 탑이나 볼래??? 7 애플치즈 2018-07-07 3
27086 일반 키넥트 이미 있으면 개조키넥트 살 필요 없이 알리산 키넥트 어댑터 사셈 1 긴긴 2018-07-07 0
27085 일반 아..진짜...스트레스개쩐다..... 2 애플치즈 2018-07-07 1
27084 일반 키넥트 v2 개조된거 팔아줄갤럼 구함... 4 ㅇㅇㅇ 58.236 2018-07-07 0
27083 일반 그린다 마우스 3 BLOCK_B 2018-07-07 1
27082 일반 유니티 작업 커미션 합니다 2 큐리스 2018-07-07 0
27081 일반 부랄챗에 있었으면 하는 기능 1 Set.on 2018-07-07 0
27080 일반 블렌더 FBX로 변환 하는데 1 ㅇㅇ 27.117 2018-07-07 0
27079 일반 키넥트 컬러트래킹 후기(무브봉 잘보고 사라) 16 Gloryman 2018-07-07 12
27078 일반 수출 근황 6 Lydie 2018-07-07 8
27077 일반 차렷묵언은 뭐하고놀음? 4 AVI 2018-07-07 0
27076 일반 월드 카메라 넣으면 왜 난 흐리게나오는거야? 2 ㅇㅇ 124.58 2018-07-07 0
27075 일반 VRC 네이버카페도잇는거암? 3 BLOCK_B 2018-07-07 0
27074 일반 브알챗 일본인 친구가 5 ㄹㄹㅋ 39.123 2018-07-07 0
27073 일반 너네 집엔 이런거 없지? 8 싸이킥유코 2018-07-07 0
27072 일반 근데 포탈 어케염?? 7 애플치즈 2018-07-07 0
27071 일반 배소환 아이디어 급 생각남 2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7 0
27070 일반 vr챗 남자애들 게이같지 않냐? 11 플레트 2018-07-07 1
27069 일반 vr마작 실전교육 오후반 금일 오후6시 5 꼬마키` 2018-07-07 0
27068 일반 요즘 PUG도 잘 안가더니만.. 2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7 0
27067 일반 이거 해당 동영상처럼 치마 따로 분리시키려는거 어케해야함 ?? 1 아야세쨔응 2018-07-07 0
27066 일반 시발 다음부턴 오전반 오후반 둘 중 하나만 해야지 1 꼬마키` 2018-07-07 0
27065 일반 ~ 카시라 6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7 0
27064 일반 아니 씨발 신사에서 한국인들 5명끼리 초급일본어로 어버버거리면서 대화 8 ㅇㅇ 39.118 2018-07-07 2
27063 일반 이노래도 좋은듯 댕타 2018-07-07 0
27062 일반 ㅋㅋㅋ키킼ㅋㅋ키오늘도컴터수리안옴 2 애플치즈 2018-07-07 0
27061 일반 하..저댄방에서 춤추다가 다리 4 공배기 2018-07-07 0
27060 일반 서양권 친구 만들기 시즌임 빨리 만드셈 5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7 0
27059 일반 여목러인데 보이스챗 너무 기대된다ㅎㅎ 1 ㅇㅇ 39.118 2018-07-07 0
27058 일반 내 월드 떡상한다!! 15 시란 2018-07-07 14
27057 일반 요즘 서양애들도 컨셉충 줄어들긴 했음 5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7 0
27056 일반 MR 오고있는데 이거 의자 앉아서 이동 어케하는거냐 1 ㅇㅇ 39.118 2018-07-07 0
27055 일반 다이나믹본 에셋 말인데 8 ㄹㄹㅋ 39.123 2018-07-07 0
27054 일반 댄스는 보통 어느 월드에서 쳐? 2 아이리네 2018-07-07 0
27053 일반 눈 얼굴 합쳐져 있는데 눈만 쉐이더 주는 경우는 뭐냐 1 검은연 2018-07-07 0
27052 일반 서양 느낌 풀풀 나는 아바타는 겁나 많은데 3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7 0
27051 일반 춤추면서 다친적은 없다 6 카디아. 2018-07-07 2
27050 일반 근데 진짜 차렷충은 뭐하면서 놀까 5 BLOCK_B 2018-07-07 0
27049 일반 스님 아바타 없냐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