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이 컴퓨터 수명갈아먹나보네
글쓴이
학과가_사라진_아싸
추천
0
댓글
2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5862
  • 2018-07-03 02:55:31
							

램4기가씩 8기가쓰는데
어제 2번이나 컴퓨터가 갑자기 꺼짐
그리고는 삐삐삐삐 소리나고 혼자 재부팅 하는가 싶더니
바이오스 진입도 못하고 꺼지길 반복함
램카드 빼서 닦았더니 되긴하는데 한번더 꺼지더라

램 수명이 다된거냐 용량이 부족한거냐 파워가 부족한거냐
Jatking 컴이쵸금 구린가봥 2018.07.03 02:55:55
긴긴 파워부족 아님? 2018.07.03 02:56:04
학과가_사라진_아싸 파워 500인가 그럴텐데 파워가 망가진거같기도허구 2018.07.03 02:57:06
ㅇㅇ 나도 램 8기가에 450파워 쓰는데 잘 되는데 39.7 2018.07.03 03:00:45
김끄리 vr할때 컴사용보면알겟지만 글카 시퓨 렘 순으로먹음 렘이제일안먹는다 익스플로어보다안먹는다 2018.07.03 03:01:57
xx 이 분 올해 안에 VR 가능? 183.96 2018.07.03 03:06:36
싸이킥유코 저도 컴 맨날 터져서 고생많이 햇어요 2018.07.03 03:09:10
xx 파워가 뻥파워가 많아서 몇 와트인가 숫자는 믿을 게 못 됨. 구체적으로 뭔 파워를 쓰는거임. 183.96 2018.07.03 03:10:15
AVI 만약 뻥파워라면 500써있어도 실제론 200정도 출력밖에 안됨 2018.07.03 03:15:40
학과가_사라진_아싸 컴맹이라 잘모르는데 유명한회사같던데 거짓으로 적기도함? 2018.07.03 03:29:41
boogleboogle cpu 보드 파워 브랜드 싹다 말해봐 2018.07.03 03:35:19
NAME_HORANG 천궁파워 이실듯 2018.07.03 03:42:34
학과가_사라진_아싸 cpu 인텔 i3 어쩌구, 보드 asrock B어쩌구, 파워 파워렉스3 어쩌구 2018.07.03 03:43:58
늑대와향신료 애즈락 ㅋ i3 ㅋ 2018.07.03 03:49:25
boogleboogle 딱봐도 파워보단 시퓨 허덕이다가 발열땜시 다운된거같은데 쓰로틀링걸릴정도면 걍 바꿔라 2018.07.03 03:59:20
boogleboogle 그리고 애자락 은 쓰지좀마라 2018.07.03 03:59:56
boogleboogle 파렉도 ㅅㅂ ㅋㅋㅋ 2018.07.03 04:00:04
학과가_사라진_아싸 어떻게해야되는거야.. 2018.07.03 04:13:19
ㅇㅇ 뻥파워가 어디서 생긴 개소리냐 ㅋㅋ 모든 파워는 자기 정격출력 표기해야하고 제품명에다가 600W라고 써놓은걸 600w라고 믿고 산애들이 뻥파워니 뭐니 개소리하는거 같은데 제품명에 파워 출력량 써놓는건 제조사 마음이지 파워 정격출력은 200w인데 제품명에 600W라고 써있으니까 600w라고 믿고 산놈들이 뻥파워니 뭐니 ;; 58.239 2018.07.03 04:51:57
ㅇㅇ 파워 살땐 제품명에 써있는 와트가 아니라 파워 정격출력량을 제대로 읽거나 조사해보고 사야한다 뻥파워는 그냥 멍청한놈들이 만든 개소리임 파워 하나때문에 컴퓨터 모든 부품을 다 조질수있는만큼 파워에는 정격출력 무조건 적어놔야함 룰임 안지키면 파워 못팜 58.239 2018.07.03 04:53:21
ㅇㅇ 그리고 삐삐삐삐 소리 나면서 안켜지는건 램문제다 램 먼저 갈아봐라 58.239 2018.07.03 04:55:05
ㅇㅇ 아니다 램 하나만의 문제로는 보기 힘들다 메인보드 램소켓이 아작났을때도 램 인식못해서 이럴때가 있다 컴퓨터는 모든 파츠가 하나라서 어디 고장났다고 확실하게 알려면 직접 컴퓨터 따서 테스트 몇번 돌려봐야 안다 대충 글만읽고 어디가 문제네 ㅋㅋ 하는애들은 겉햝기니까 무시하고 구글 알아보던가 전문가 의견 구해라 요즘 유튜브만 뒤져도 컴퓨터 전문가들 영상 많이올리니까 58.239 2018.07.03 04:56:30
Gloryman 또 내도움이 필요한거냐. 어떻게 나랑 증상이 이렇게 비슷해. 잘 들어 컴퓨터의 그 리듐 전지랑 연결된 모든 드라이브(하드,cd롬) 케이블 다 빼놓고 컴키고 바이오스 셋업 들어가면 바이오스 기본값으로 복원 된다고 할꺼야 그럼 Yes 누르고 Save & Exit 눌러서 바이오스 기본값으로 초기화 시켜놔. cpu 오버클릭 되잇으면 다 풀고 그리고 사용하면 된다잉 2018.07.03 05:03:30
학과가_사라진_아싸 ㄱㅅㄱㅅ또 꺼지면 바이오스 저거해볼께 2018.07.03 05:18:4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7090 일반 어제 테스트한 새로운댄스방 오늘도 여나요? ㅇㅇ 183.109 2018-07-07 0
27088 일반 뼈대 무슨키로 지움? 2 ㅇㅇ 121.55 2018-07-07 0
27087 일반 키넥트 탑이나 볼래??? 7 애플치즈 2018-07-07 3
27086 일반 키넥트 이미 있으면 개조키넥트 살 필요 없이 알리산 키넥트 어댑터 사셈 1 긴긴 2018-07-07 0
27085 일반 아..진짜...스트레스개쩐다..... 2 애플치즈 2018-07-07 1
27084 일반 키넥트 v2 개조된거 팔아줄갤럼 구함... 4 ㅇㅇㅇ 58.236 2018-07-07 0
27083 일반 그린다 마우스 3 BLOCK_B 2018-07-07 1
27082 일반 유니티 작업 커미션 합니다 2 큐리스 2018-07-07 0
27081 일반 부랄챗에 있었으면 하는 기능 1 Set.on 2018-07-07 0
27080 일반 블렌더 FBX로 변환 하는데 1 ㅇㅇ 27.117 2018-07-07 0
27079 일반 키넥트 컬러트래킹 후기(무브봉 잘보고 사라) 16 Gloryman 2018-07-07 12
27078 일반 수출 근황 6 Lydie 2018-07-07 8
27077 일반 차렷묵언은 뭐하고놀음? 4 AVI 2018-07-07 0
27076 일반 월드 카메라 넣으면 왜 난 흐리게나오는거야? 2 ㅇㅇ 124.58 2018-07-07 0
27075 일반 VRC 네이버카페도잇는거암? 3 BLOCK_B 2018-07-07 0
27074 일반 브알챗 일본인 친구가 5 ㄹㄹㅋ 39.123 2018-07-07 0
27073 일반 너네 집엔 이런거 없지? 8 싸이킥유코 2018-07-07 0
27072 일반 근데 포탈 어케염?? 7 애플치즈 2018-07-07 0
27071 일반 배소환 아이디어 급 생각남 2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7 0
27070 일반 vr챗 남자애들 게이같지 않냐? 11 플레트 2018-07-07 1
27069 일반 vr마작 실전교육 오후반 금일 오후6시 5 꼬마키` 2018-07-07 0
27068 일반 요즘 PUG도 잘 안가더니만.. 2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7 0
27067 일반 이거 해당 동영상처럼 치마 따로 분리시키려는거 어케해야함 ?? 1 아야세쨔응 2018-07-07 0
27066 일반 시발 다음부턴 오전반 오후반 둘 중 하나만 해야지 1 꼬마키` 2018-07-07 0
27065 일반 ~ 카시라 6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7 0
27064 일반 아니 씨발 신사에서 한국인들 5명끼리 초급일본어로 어버버거리면서 대화 8 ㅇㅇ 39.118 2018-07-07 2
27063 일반 이노래도 좋은듯 댕타 2018-07-07 0
27062 일반 ㅋㅋㅋ키킼ㅋㅋ키오늘도컴터수리안옴 2 애플치즈 2018-07-07 0
27061 일반 하..저댄방에서 춤추다가 다리 4 공배기 2018-07-07 0
27060 일반 서양권 친구 만들기 시즌임 빨리 만드셈 5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7 0
27059 일반 여목러인데 보이스챗 너무 기대된다ㅎㅎ 1 ㅇㅇ 39.118 2018-07-07 0
27058 일반 내 월드 떡상한다!! 15 시란 2018-07-07 14
27057 일반 요즘 서양애들도 컨셉충 줄어들긴 했음 5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7 0
27056 일반 MR 오고있는데 이거 의자 앉아서 이동 어케하는거냐 1 ㅇㅇ 39.118 2018-07-07 0
27055 일반 다이나믹본 에셋 말인데 8 ㄹㄹㅋ 39.123 2018-07-07 0
27054 일반 댄스는 보통 어느 월드에서 쳐? 2 아이리네 2018-07-07 0
27053 일반 눈 얼굴 합쳐져 있는데 눈만 쉐이더 주는 경우는 뭐냐 1 검은연 2018-07-07 0
27052 일반 서양 느낌 풀풀 나는 아바타는 겁나 많은데 3 눈깔돌아간사람 68.149 2018-07-07 0
27051 일반 춤추면서 다친적은 없다 6 카디아. 2018-07-07 2
27050 일반 근데 진짜 차렷충은 뭐하면서 놀까 5 BLOCK_B 2018-07-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