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난 게임개발 지망인데 꿈이 너무 높음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3157
  • 2018-06-25 08:04:43
  • 223.38
							

프로그래밍도 혼자 하고싶고(공부중)

3d도 직접 하고싶고(욕심내는중)

작곡도 직접 하고싶고(돈 시간 여유나면 할것같음)

그냥 게임 연관된건 이것저것 다 해보고 싶다


그 ZUN인가 그사람이 이런 케이스로 아는데

대단하다고 생각함

ㅇㅇ 팩트: Zun도 결국 솔로 제작 그만뒀다 114.205 2018.06.25 08:05:53
WAU 진정한 1인 개발자 화이팅 - dc App 223.33 2018.06.25 08:06:06
ㅇㅇ 팩트2 : 기업에서 이것저것 배운녀석 안 좋아한다. 한개도 제대로 못해서 114.205 2018.06.25 08:06:32
ㅇㅇ 헣 근데 하나만 존나 파기엔 내가 다른사람이랑 일할성격이 아니라서 223.62 2018.06.25 08:09:43
ㅇㅇ 취직 포기하고 1인개발자로 살...기는 굶어죽겠지 223.62 2018.06.25 08:10:07
러닝머신러닝 모델링하고 서버&클라이언트 개발은 많이 다르고 깊이도 제각각 깊을텐데, 모델러를하던지 프로그래머를하던지 하나 택하는게 좋을듯 2018.06.25 08:15:38
러닝머신러닝 모델러vs코딩노예 2018.06.25 08:16:05
ㅇㅇ 하나만 제대로 파기에도 끝도 없는데 애매하게 얕은지식만 가지고는 글쎄 58.78 2018.06.25 08:17:01
ㅇㅇ 게다가 게임개발쪽은 직업수명도 길어서 한번 뽑으면 그사람 몇십년은 굴릴수있으니까 취업하기 쉽지않을걸? 나도 디자인전공했을때 나는 웹디쪽이라 이쪽은 사람이 적어서 취직률이 낮지 않았는데 일러스트쪽은 특히 게임일러가려는 애들은 취직 거의 못한다 생각하고 해외로 갈 생각하는애들 많더라 58.239 2018.06.25 08:19:33
ㅇㅇ 내가 존나 천재도 아니고 그냥 욕심이 너무 높은듯 지금 하는거나 파고 나머지는 취미로나 해야겠다 223.62 2018.06.25 08:19:52
ㅇㅇ 다들 고맙다 223.62 2018.06.25 08:20:08
눈알이 현역 아트직군 게임개발자입니다. 허황된꿈 아웃 하나만 파라 성격이 그래서 협업을 못한다고? 일단 존나 중이병같고 게임개발 못하니까 포기 ㄱㄱ - dc App 2018.06.25 11:15:2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7131 일반 근데.. 유동이라도 말투보면 누군지대강 짐작은감 2 ㅇㅇ 175.223 2018-08-03 0
37130 일반 까는것도 좀 그럴싸하게 보여야 흠..그럴수도있군 하지 1 ㅇㅇ 121.139 2018-08-03 0
37128 일반 통피차단 하면안됨 ㅇㅇ 175.223 2018-08-03 0
37126 일반 병먹금 ㄱ 4 Mutant 2018-08-03 0
37123 일반 크트 나말고 또있구나 2 ㅇㅇ 175.223 2018-08-03 0
37121 일반 ㅋㅋㅋㅋ여기서 분탕치고 내일 영상대회가서 놀생각하니 3 ㅇㅇ 175.223 2018-08-03 0
37120 일반 방좁으면 사용 못함? 3 ㅋㅋㅋ 124.53 2018-08-03 0
37119 일반 아 분탕치는 이유 알아냇음 9 싸이킥유코 2018-08-03 0
37118 일반 며칠전에 올린 고양이 아바타 계속 생각난다 1 아사트루 2018-08-03 0
37117 일반 휜님덜.... 비디오방 이름을 까먹엇는데 뭐조 이름이 와쳐는레나다 2018-08-03 0
37116 일반 거 삭제당하기 딱좋은글이구만... 1 ㅇㅇ 175.223 2018-08-03 0
37115 일반 인종차별 개그도 가끔치면 재밌음 3 긴긴 2018-08-03 0
37114 일반 안드로이드 앱 그래두 꽤 만든거같은데 2 ㄹㄹㅋ 121.162 2018-08-03 0
37112 일반 쓰다듬 당하는 것보단 4 ㅇㅇ 121.64 2018-08-03 0
37111 일반 갤주 이중인격.jpg 10 ㅇㅇ 39.7 2018-08-03 3
37110 일반 나도 이거봐라 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 2 러닝머신러닝 2018-08-03 1
37109 일반 mr 사용자들이 좋아하는 말 4 돈테크만 2018-08-03 0
37108 일반 ㅋㅋㅋ 뭐가 이렇게 삭제되는 게 많냐 2 ㅇㅇ 106.240 2018-08-03 0
37106 일반 갤주 이중인격 본사람ㅋㅋ 5 ㅇㅇ 39.7 2018-08-03 1
37105 일반 이제 팬티사진 찍을 모델이 부족함 2 기무대띠 2018-08-03 2
37103 일반 응..내아이디어 맘에 안들었나보구나.. 8 ㅇㅇ 121.176 2018-08-03 0
37102 일반 쓰고있는 아바타 있던 아바타맵이 사라지면 어뜨케 해야되쥬? 1 ㅁㅈㄷㄹ 211.219 2018-08-03 0
37101 일반 다른대서 좆목을 하든 말든 알바냐고 ㅡㅡ 3 Lydie 2018-08-03 1
37099 일반 좆목라인 깐다고 일일이 쉴드치는것도 과학임 9 ㅇㅇ 110.70 2018-08-03 0
37098 일반 vrchat 친구에 너무 기대하지마라 7 ㅇㅇ 121.139 2018-08-03 2
37090 일반 이거봐라 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 3 Luche 2018-08-03 1
37089 일반 여기 언제까지 마이너임? 8 tntnt 2018-08-03 0
37087 일반 mr 울트라 할라면 사양 얼마나되야되냐 7 달쓰레기 211.36 2018-08-03 0
37085 일반 흔히 말하는 학창시절 찐따였었다. 16 ㅇㅇ 220.124 2018-08-03 2
37082 일반 분탕도 지능이 잇어야 하는 거지 1 싸이킥유코 2018-08-03 1
37081 일반 근데ㅠ오리지널 너클즈는 그냥 귀엽지 않냐 7 긴긴 2018-08-03 0
37079 일반 유니티로 정상적인데..게임상에서 머리가 일부 사라지는데.. 해결법아는분? fe2 121.168 2018-08-03 0
37078 일반 MR쓰는애들 만족하냐 18 적쥐 2018-08-03 0
37077 일반 재밌는맵 업음? tntnt 2018-08-03 0
37075 일반 VRChat 마이너 갤러리입니다 5 MANKALO 2018-08-03 0
37074 일반 잘모했숨미다 젭발살려주세혀; 하 5 ㅇㅇ 175.223 2018-08-03 0
37071 일반 집가면 오늘은 칼내려놓는 거만 만들어야겟다 2 싸이킥유코 2018-08-03 0
37070 일반 MR위치설정어떻게해야되요 12 G군 2018-08-03 0
37069 일반 룸메 집가는 날이니 저댄 도전 해본다 7 긴긴 2018-08-03 0
37068 일반 놀러갔는데 하늘에 구름이 하나만 떠있네 NAME_HORANG 2018-08-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