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핵쟁이 초보,중수.고수
글쓴이
추천
0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156
  • 2018-06-20 15:16:35
  • 223.53
							

상황:핵쟁이들의 아바타 복사에 고통 받는 갤러들은 아바타 복사를 직접 목격하면 열받아서 스크릿샷 찍고 갤에 박제를 해버리는데
갤에 위력이 쌔서 그런지 재팬슈라인,사쿠라히로바같은곳에 가면 종종 알아보고 어 핵쟁이다 블럭해야지 ㅅㅂ,누가 핵쟁이야? 나도 블럭 블럭 ㅅㅂ

초보:어설픈변명,도망,갤러들한테 욕먹으면서도 꿋꿋이 복사를 대놓고함,대놓고 광역 추가모드를 시전해 단체 블럭을 비일비재하게 당함

중수:서포터이메일로 닉네임 바꿔달라 요청or복사용계정,노말플레이.    계정을 따로 관리함,벽속으로 들어가서 광역 추가모드 시전 짧게 시전하고 찾기전에 빠짐
(복사용 계정으로 복사하고 노말계정에 업로드 개꿀ㅎ)
(노말계정은 핵을 안쓰기 때문에 죽은핵쟁이도 구별불가)

고수:이 단계 쯤이면 프렌드리스트에 대부분이 핵쟁이ㅋㅋ 중수플레이와 더불어 디스코드로 날라다님ㅋㅋㅋ

PS 갤에 핵쟁이로 써있다고 그만좀 예기해 ㅅㅂ럼들아 그냥 블럭하면 될걸 어쩌라는거야 ㅋㅋㅋㅋㅋㅋ




시란 핵쟁이가 말이 많군 2018.06.20 15:21:02
G군 뭐라는거야 2018.06.20 15:21:07
ㅇㅇ 59.31 2018.06.20 15:21:07
G군 친구가 핵쟁이들이 대부분이라는거에서 안타깝다. 부디 일상친구들도 사귀고 사회성도 기르고 2018.06.20 15:22:32
긴긴 우와 제가 찾던 정보였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2018.06.20 15:25:26
OXFORD 유동닉은 거른다 - dc App 2018.06.20 15:25:58
마요릭 2018.06.20 15:26:00
마요릭 좆도재미없는데 지혼자 ㅋㅋ거리면서 글싸는거보면 구역질남 2018.06.20 15:26:34
중포 2018.06.20 15:28:03
김끄리 팩트 핵은 블락해도보임 작성자 핵알못 2018.06.20 15:32:5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344 일반 모니터hdmi선 안꽃으면 vr 안되지? 3 퓨즈집속탄 2018-07-30 0
35343 일반 오늘의 마작은 재미있었다 ㅇㅇ 220.93 2018-07-30 0
35341 일반 이거 왜이런거지 1 구다코구다오 2018-07-30 0
35340 일반 오널의 댄스 추천곡 2 Luche 2018-07-30 0
35339 일반 이 사진 속에 있는 피피미 멀쩡한 사람 버젼 어디에 있는지 아는 ㅇㅇ 211.179 2018-07-30 0
35338 일반 VR 도착했는데 HDMI 포트가 하나뿐이얔ㅋㅋㅋ 4 ㅇㄴㅇㄴ 221.141 2018-07-30 0
35337 일반 춤추는거나 몸 움직이는건 좋은데 저댄방은 가기 좀 그래 13 ㅇㅇ 110.70 2018-07-30 0
35336 일반 우간다 너클즈는 어떻게 사야하는건가요 6 너클즈원츄 106.245 2018-07-30 0
35335 일반 바이브쓰고 헤드폰 쓸 수 있어? 1 ㅇㅇ 103.4 2018-07-30 0
35334 일반 월드에서 뭔 버튼 누르면 딴 곳으로 이동하는거 어캐해 2 Ι아이스젤리Ι 2018-07-30 0
35333 일반 바이브 헤드폰 따로 필요함? 2 ㅇㅇ 103.4 2018-07-30 0
35332 일반 최하급 노트북으로 브이알 3 ㅇㅇ 223.39 2018-07-30 0
35331 일반 최근들어 가장 가치있게 쓴 만원 ㅇㅇ 223.62 2018-07-30 2
35330 일반 바이브 무선킷 전력문제야 뭐 보조 배터리 끼우면 6시간 확보는 쉬울거임 10 검은연 2018-07-30 4
35329 일반 너네 부랄챗 매일 들어가는 이유가 뭐냐 16 초보자아 2018-07-30 0
35328 일반 바이브 무선킷 첨에는 3시간이라는 말 있었는데 김야기 2018-07-30 0
35327 일반 양심 고백) 5 싸이킥유코 2018-07-30 4
35326 일반 바이브 + 스트랩 + 트래커 3개 살사람있냐 ? 18 Sca1e 59.0 2018-07-30 0
35325 일반 VIVE a/s보내 본사람있냐??? 1 ㅇㅇ 110.70 2018-07-30 0
35324 일반 빨리 퇴근하고 집가서 부이알 첫경험하고싶따 앵뽀뽀 2018-07-30 0
35323 일반 바이브 무선킷 가격 씹창인데 6 Rla시민 2018-07-30 0
35322 일반 뿅가죽는 노래 링고베리 117.111 2018-07-30 0
35321 일반 바이브 수요일부터 휴일이래; 5 치요키 2018-07-30 1
35320 일반 이거 뭔뜻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7-30 0
35319 일반 바이브 무선키트 해결방법은쉽지 2 Shinbi 2018-07-30 0
35318 일반 바이브로 오큘러스 게임 돌릴 수 있어? 1 ㅇㅇ 124.85 2018-07-30 0
35317 일반 12년도에 샀던거 견적남아있네 15 하벤하이드 2018-07-30 0
35316 일반 저댄하면 떠오르는 포즈가 뭘까 4 Shinbi 2018-07-30 0
35315 일반 아니근데 다이소vr 다이소vr 211.36 2018-07-30 0
35314 일반 이거 포즈여러개만들려면 아바타 디스크립터도 여러개만들어야댐? 1 구다코구다오 2018-07-30 0
35313 일반 무선킷 비싸겠지? 아리수챤 2018-07-30 0
35312 일반 지금까지 쓴돈이 2 다이소vr 211.36 2018-07-30 0
35311 일반 무선킷 더도 덜도말고 4시간만 갔으면 좋겟다 1 카디아. 2018-07-30 0
35310 일반 바이브가 오큘보다 나아보이긴함 1 울테 2018-07-30 0
35308 일반 키넥트 되면 1 다이소vr 211.36 2018-07-30 0
35306 일반 견적짜는데 기하급수적으로 올라가네 12 하벤하이드 2018-07-30 0
35305 일반 브얄챗하면서 가장 당황했던순간 3 애플치즈 2018-07-30 0
35304 일반 키넥트 때문에좋은점 3 다이소vr 211.36 2018-07-30 0
35303 일반 풀트래킹 유혹의 저댄방 1 Luche 2018-07-30 0
35302 일반 더러운 공산주의자놈들 8 ㅇㅇ 203.229 2018-07-30 13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