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12년도에 샀던거 견적남아있네
글쓴이
하벤하이드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5317
  • 2018-07-30 03:09:53
							

저거에서 램8기가 두개로 바꾸고 r9 290달았다가 980ti로 넘어왔는데
벌써 6년전 얘기네


최소컷이 트리니티라고 했는데 딱 트리니티네
소켓은 호환되겠지?



램은 빼도박도못하고 새로사야되네 ddr3라서
8기가 4개가 나을까 16기가 2개가 나을까?

- dc official App
xx 확장성 생각하면 무적권 16기가 183.96 2018.07.30 03:11:01
하벤하이드 흐음 결국은 저견적에서 뺄거는 하나도없네 감수를 해야겠구만 - dc App 2018.07.30 03:11:34
하벤하이드 128따리 6년넘은 ssd에 윈도우깔기는 너무 불편하니 ssd도 못빼고 저가격 그대로 가야겠네 - dc App 2018.07.30 03:12:22
ㅁㄹㄴㅌㅁㅈ ㅇㅇ ㄱㄱ 근데 파워렉스 부도나서 터졌으니까 파워바꿔라 as못받아 - dc App 2018.07.30 03:13:45
ㅁㄹㄴㅌㅁㅈ 파워가 잘못해서 뒤지면 보상받을방법이없어 - dc App 2018.07.30 03:14:06
하벤하이드 파워는 최근에 포커스 850 골드로 하나장만해서 방빵함 - dc App 2018.07.30 03:14:35
ㅁㄹㄴㅌㅁㅈ 헉 - dc App 2018.07.30 03:15:02
하벤하이드 15만따리 - dc App 2018.07.30 03:15:09
하벤하이드 꽂는것부터가 다르더만 여윽시 비싼거 - dc App 2018.07.30 03:15:28
ㅁㄹㄴㅌㅁㅈ 2018.07.30 03:17:48
하벤하이드 구매시기만 좀 눈여겨봐야겠다 가급적 빨리 지르고싶긴한데 값이 값이다보니 구윀 - dc App 2018.07.30 03:18:56
하벤하이드 집구석에 업글하고 박혀있는거 긁어모으명 캡쳐보드용으로 서브컴하나 만들것는데이거 - dc App 2018.07.30 03:29:20
라임귤 전 아직도 r9 290쓰고있어요... 바꿔야하는데.. - dc App 2018.07.30 03:36:16
하벤하이드 나는 호구같이 r9 290나오자마자 레귤러로 사서 매일마다 비행기이륙소리듣다가 980샤로 갈아탔었 ㅋㅋㅋ 리귤러사고 얼마안되서 기가바이트 이런데서 큘러빵빵하게나왔던 - dc App 2018.07.30 03:37:13
하벤하이드 겨울엔 난방오졌는데 - dc App 2018.07.30 03:37:3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5955 일반 hp mr 이거 될까요? 4 레린이 121.185 2018-07-31 0
35954 일반 새로운 애니메이션 만들고있는데 림크 2018-07-31 0
35953 일반 컴삿당 ㅇㅇ 223.38 2018-07-31 0
35952 일반 이치고우사기 어디서 사요 3 가사이_유노 2018-07-31 0
35951 일반 방이 작은데 vive 가능할까 ㅋㅋ 7 ㅇㅇ 112.151 2018-07-31 0
35950 일반 ㅋㅋㅋ 지금 서울기온 33도 실화냐? 1 꼬마키` 2018-07-31 0
35949 일반 아조시들은 컨트롤러 전지 얼마나 가? 7 ㅇㅇ 211.114 2018-07-31 0
35948 일반 메갈 처음봄ㅋㅋㅋㅋㅋㅋ 1 재교육 2018-07-31 0
35947 일반 컴터 메인보드 미니보드라 무선킷 조져버렸네 7 김야기 2018-07-31 0
35945 일반 7월 31일 팬티 갱신 7 기무대띠 2018-07-31 12
35943 일반 future proofing your content 뜨면서 업로드안되는데 ㅇㅇ 118.218 2018-07-31 0
35942 일반 결국 블렌더로 아바타 만드는건 포기... 쉔가오랜 211.36 2018-07-31 0
35941 일반 Vr 고민하는 갤럼들을 위해 간략하게 적는다 6 스케일 2018-07-31 0
35940 일반 월드에 제대로 된 몬스터 만들 수 있다... 5 BIonix 2018-07-31 1
35939 일반 커메 블렌더 오기로 여기까지 왔는데 입 리깅이 안된다.. 2 dd 124.5 2018-07-31 0
35938 일반 VRM파일 모델도 vrchat에서 쓸수있어? ㅇㅇ 112.151 2018-07-31 0
35937 일반 오늘 댄스방에서 갑분싸 만들어버림ㅠㅠ 7 쿨통 2018-07-31 0
35936 일반 태어나서 처음으로 커미션 맡겨본 썰 3 싸이킥유코 2018-07-31 0
35935 일반 퍼블릭화를 좀 빨리해야하나... 6 Luche 2018-07-31 0
35934 일반 뚜따 쉬움? 1 울테 2018-07-31 0
35933 강좌/정보 VRChat에서 사용가능한 무료 아바타 일람 12 MANKALO 2018-07-31 11
35932 일반 MMD 모델 머리 크기 줄이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함? 4 Ciao 2018-07-31 0
35931 일반 빅 브라더 클리어 ㅇㅇ 42.82 2018-07-31 0
35930 일반 나도 슬슬 고민된다. 12 치요키 2018-07-31 0
35929 일반 오늘 바이브쟝 트래커 묶음 팔았다 sca1e 118.222 2018-07-31 0
35928 일반 이거 프로그램 이름 아는사람 있어? 1 ㅇㅇ 112.151 2018-07-31 0
35927 일반 원래 레노버 배터리 하루밖에 안가??? ㅇㅇ 211.114 2018-07-31 0
35926 일반 아 커메에서 갖고오는거 진짜 너무어렵다 ㅋㅋㅋㅋㅋㅋㅋ 1 dd 124.5 2018-07-31 0
35925 일반 이거 배터리 없는거임? 1 퓨즈집속탄 2018-07-31 0
35923 일반 오늘자 저댄 1 엘에르엘 2018-07-31 0
35922 일반 아바타 질문좀 ㅇㅇ 222.109 2018-07-31 0
35921 일반 이제 로켓 이펙트만 남았다.. 4 긴긴 2018-07-31 0
35920 일반 VR 온지 3일됬는데 집꾸미기만 하고있는중 ㅇㄴㅇㄴ 221.141 2018-07-31 0
35919 일반 오늘은 참 좆같은 하루였다 ㅇㄴㅇㄴ 221.141 2018-07-31 0
35918 일반 지금 ovrdrop 30프로 세일한다. 쉔가오랜 211.36 2018-07-31 0
35917 일반 aoki's Room 3.3 MMD dance Part 다녀왔다 3 magicatz 2018-07-31 1
35916 일반 근데 hdmi to dp있잖아 2 ㅇㅇ 112.151 2018-07-31 0
35915 일반 옆에서 본 저댄러 러프멜 2018-07-31 0
35914 일반 요즘 저스트댄스 녹화에 문제점이있다 1 댕타 2018-07-31 0
35913 일반 야 원래 DP 아는사람이 적냐? 9 ㅇㄴㅇㄴ 221.141 2018-07-3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