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춤추는거나 몸 움직이는건 좋은데 저댄방은 가기 좀 그래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1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35337
  • 2018-07-30 04:56:33
  • 110.70
							

나는 소통하고싶지 교감하고 싶은게 아닌데 아무도 나랑 대화 안해줌

춤추면서 헉헉거리면서도 밍나 오도루 오모시로이~ 라던 일본인이라던가 하이라이트부분에서 가즈ㅏㅏㅏㅏ 하면서 복돋아주던 애들은 죄다 퍼블릭에서 만나서 춤추러 간 애들뿐이었고
저댄방에 들어가서 춤추면서 만난 애들은 그런식으로 대화가 없더라

어느정도 룰이 있고 따르는편이 좋다는건 알지만 념글 보면 거의 정형화된 틀 안에서만 노는거같아서 아쉬움

Luche 댄스방 뒤편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모르나보군 2018.07.30 04:58:17
ㅇㅇ 춤추면서 헉헉거리면서도 대화하는걸 말하는거야 110.70 2018.07.30 05:00:12
Luche 전부 마이크 켜고 춤추면 볼만할듯ㅋㅋㅋㅋ 마이크 안켜는데는 이유가 있는것이야... 2018.07.30 05:02:18
ㅇㅇ 헉헉거리는소리 들리는게 부끄러워서겠지만 다같이 헉헉거리면 생각외로 안부끄러운걸 110.70 2018.07.30 05:03:10
Luche VR끼고 춤추면 숨소리가 너무 심하게 들어가서 결국 마이크를 끄게되버려서 결국 지금같은 암묵적인 룰이 되었다고 생각함 2018.07.30 05:03:23
ㅇㅇ 그리고 지금 저댄방의 방식이 나쁘다는게 아니라 나랑 안맞는다는거지 그래서 아쉽다는거고 110.70 2018.07.30 05:04:05
ㅇㅇ 한두번이야 좋지 ㅓㅜㅑ 1.227 2018.07.30 05:09:00
춤만춰 교감보다 소통이라..댄스방에서 교감이라는 표현하는게 맞는건가? 싶은데//아조시는 소통이라고 봐요 언어가 바디랭귀지라는 차이만 있는거지// 교감이란게 말하지 않아도 느끼거나 알수있는건데..댄스방에서 몸으로 표현하지않으면 모릅니다=_=;;댄스마스터가 오더라도 말이죠;//말을 하지않는게 암묵적인 룰이 되어버린게 춤추면서 대화하기란 상당히 벅차거든요...클럽마냥 살랑살랑 흔드는게 아니라서 숨소리만 격하게 들릴뿐;ㅡ;//초기에 댄스방에선 누구나 마이크 온상태로 춤췄습니다만... 파이팅 넘치는 말보다는 상스러운 욕과함께 숨소리만;;; 2018.07.30 05:30:13
아이리네 서로 장단점은 있기야 한데... 저댄방에서 과격한곡들 추다보면 숨소리가 너무 시끄러워서 노래도 잘 안들리고 방해는 많이 되는듯 ㅠㅠ 살짝살짝 움직이거나 쉬면서 대화할 공간이 많은곳에서는 그런 것도 괜찮긴 하겠당 2018.07.30 05:38:07
춤만춰 주위에선 들리는게 상스러운 욕과 거친숨소리뿐이라 하나둘// 혹시나 나도 저러나 싶어...마이크볼륨을 낮추는걸로 시작해 묵언의 비율이 늘어난거뿐// 공개방이기에 더 조심한다고 하는 모습들이 그렇게 느껴질수도 있겠구나 싶네요;ㅡ; 2018.07.30 05:41:43
Yuin ㅋㅋ 상스러운 욕과 숨소리만 들렸던 거 마따 - dc App 2018.07.30 05:41:56
춤만춰 공개방이 아닌 개인방이나 친구방 따로 파서 노는거라면 소리를 지르건 뭘 하건 상관이 없겠죠;ㅡ;// 아조시도 한번씩 친구끼리 소규모로 노는댄스방에 초대되면 마이크 켠 상태로 멍멍~아우~~이러고 노는걸요;;ㅋㅋ 2018.07.30 05:49:43
쿨통 처음 마이크키고 춤췄을때 생각난다...자연스럽게 끄게 됨ㅋ 2018.07.30 06:15:3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7022 일반 vr샀는데 기게 하나당 한 아이디만 되냐? 8 ㅎㄷ 39.7 2018-08-03 0
37021 일반 이거 고칠 방법 없을까? 아루라테 2018-08-03 0
37019 일반 형들 VRchat으로 kpop 버스킹해보려는데 될까? 5 독도쭈꾸미 2018-08-03 1
37018 일반 동방메트로(구 동방역) 업뎃 현황 [달의도시 교체 투표] 10 THT 125.176 2018-08-03 2
37017 일반 댄스방 테스트 스샷들 5 Luche 2018-08-03 6
37016 일반 이게 가능하면 트래킹 튈일은 제로에 가깝지 않을까 7 suikaice 2018-08-03 0
37015 일반 씨벌.. 픽스 모델하믄 왜 대가리본이 사라지는것이지? 1 어흑마이갓 2018-08-03 0
37014 일반 폴리곤 꼼수 4 koper2004 2018-08-03 0
37013 일반 내가 말할 때 느끼는 내 목소리는 2 ㅇㅇ 106.240 2018-08-03 0
37012 일반 월드 모델링한거 한번에 박아도 되려나? 3 Luche 2018-08-03 0
37011 일반 게쩌는 사진 1 ㅇㅇ 211.246 2018-08-03 0
37010 일반 애웅이 6 tntnt 2018-08-03 0
37009 일반 키넥트 V2 수리 시작하자마자 막혔다 6 ㅇㅇ 222.233 2018-08-03 0
37008 일반 ㅆ빨 키넥트 V2 왜 계속 튕기는지 알겠다. 1 ㅇㅇ 222.233 2018-08-03 0
37007 일반 에어컨 드뎌 달았당 5 q1 2018-08-03 0
37005 일반 데스건 말인데 1 Nightmaremoon 2018-08-03 0
37004 일반 바이브 질문 3 ㅇㅇ 223.39 2018-08-03 0
37001 일반 덧글 차단 어캐하냐 3 Lydie 2018-08-03 0
37000 일반 ㅅㅂ 아마존에서 트랙커 개당 20에파네 4 앵뽀뽀 2018-08-03 0
36999 일반 (양심고백) 1 애플치즈 2018-08-03 0
36995 일반 V-카츠에서 아바타 추출 성공 ㅋㅋㅋ 넘모이쁘자너 5 ㅇㅇ 211.246 2018-08-03 1
36994 일반 동방역 개쩔게 바꼇네 4 tntnt 2018-08-03 0
36993 일반 vr 유저는 벽 쳐져잇어도 벽너머로 머리 집어넣을수잇자늠 3 댕타 2018-08-03 0
36992 일반 VRChat 갤러리 인구 비율 5 러닝머신러닝 2018-08-03 3
36990 일반 바이브님 제발 입고 되어주세요 2 ㅇㅇ 211.246 2018-08-03 0
36989 일반 블렌더로 미코 아바타 만들려고 하는데.... 2 talo0529 2018-08-03 0
36987 일반 브이알챗 입문할때 브이알없이 해도댐? 9 ㅇㅇ 106.249 2018-08-03 0
36986 일반 마테리얼 표정질문 4 메모ㅋㅏ 2018-08-03 0
36985 일반 음냐 1 xx 183.96 2018-08-03 0
36983 일반 맞아 차렷충 배제는 좋지않아 7 Luche 2018-08-03 0
36982 일반 여기가 나르시시즘 개쩌는 갤이라면서요? 3 ㅇㅇ 175.223 2018-08-03 2
36981 일반 driver4vr 허리공 openvr 로 설정가능? 1 다이소vr 124.60 2018-08-03 0
36980 일반 아직도 미코파는 사람들을 보고있노 라면 4 ㅇㅇ 115.22 2018-08-03 2
36979 일반 너클콘 낼 나오지? 1 김야기 2018-08-03 0
36977 일반 우콘이 표정만들려고 애니메이션하고있는데 질문점 3 우유향 2018-08-03 0
36976 일반 퍼블릭에서 착용했던 스킨 추출법 없음? 4 tntnt 2018-08-03 0
36974 일반 우'콘' 만들어줘 6 MANKALO 2018-08-03 0
36973 일반 mr 쓰는데 조이스틱으로 화면 움직이고 싶음 ㅇㅇ 211.243 2018-08-03 0
36972 일반 우콘짱귀엽다진짜 2 ㅇㅇ 121.176 2018-08-03 0
36971 일반 지금 생각해둔 PC유저 저댄방 곡 선택 트롤 막는법 17 Luche 2018-08-0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