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여기 얘들 오타쿠 많냐
글쓴이
학과가_사라진_아싸
추천
0
댓글
23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8602
  • 2018-06-15 06:02:34
							

친구가 넨도로이도랑 액션피규어 같은것들 준다는데
박스채 신품급이라 딱 팔기좋더라
팔면 사가냐?
생활비를 위해 들어오는대로 팔아재껴야되자나
ㅂㅋ 난 얘 걱정ㄷ되는게 psvr파느라 mr에 환상가져가지고 무조건 실망할꺼같음 106.102 2018.06.15 06:03:55
Viver ㄴ난 오디세이 쓰는데도 진짜 ㅈ같은데 다른 MR 사면 더 실망할듯 - dc App 2018.06.15 06:05:10
Block 난 컵밥만먹는게 더걱정되는데 2018.06.15 06:05:18
학과가_사라진_아싸 걱정되게 와그래...스팩만 거의 2배 가까이되던데 Psvr로도 충분히 만족했지만...매일 MR검색하며 기대해서 미치자나 2018.06.15 06:05:34
학과가_사라진_아싸 2000원인데 옥수수 마요네즈 김치 참치 들어있어서 나름 좋더라 학식이 3500원이라 비싸. 매일 컵밥먹는데도 안질리더라 2018.06.15 06:06:19
ㅇㅇ 기대가 너무 큰거같다 ...... 조금더 모아서 그냥 오큘사는게 맞을거 같은데 ..... 110.70 2018.06.15 06:06:53
ㅂㅋ 그냥 만들어먹어.... 106.102 2018.06.15 06:07:41
Block mr은안사고 밥을 잘챙겨먹는게 건강나쁘면 무슨소용이냐 게이야 2018.06.15 06:07:49
ㅂㅋ 엠알쓰다 중고로 팔고 오큘바이브 가는법도있긴한데 그러기엔 중고가 몇만원 손해가 너한텐 존나 클꺼같음 106.102 2018.06.15 06:08:42
ㅇㅇ 진심으로 그 기대감에 만족하려면 최소 오큘은 가야될거같다 110.70 2018.06.15 06:09:01
학과가_사라진_아싸 오큘 화질이랑 가격이 너무비싸서... 가난한학식충에겐 28만원짜리 MR은 구원이야.. 오큘 40만원돈 아님? 2018.06.15 06:09:50
Viver vrchat 최종 컨텐츠는 댄스기에 결국 바이브로 가게 되어있다 - dc App 2018.06.15 06:10:14
Viver 나도 오디세이 팔고 넘어갈 예정 - dc App 2018.06.15 06:10:43
ㅂㅋ 내가ㅏ 말하고싶은건 엠알 안좋단게 아니라 한계가 있기때문에 너무 기대하지 말란거임 안쓰러워서 106.102 2018.06.15 06:11:10
ㅇㅇ 그 희망이 절망으로 바뀔거 같으니까 하는말이다 .... 진짜 최소 오큘로 가라 ......... 110.70 2018.06.15 06:11:39
학과가_사라진_아싸 해외 리뷰보면서 조금 걱정되긴했는데...MR체험할수있는곳없나... 2018.06.15 06:13:11
ㅂㅋ 이따 바이저 바이브 비교글올려줄까? 106.102 2018.06.15 06:14:44
학과가_사라진_아싸 네 그럼 감사하져.. 2018.06.15 06:15:41
ㅇㅇ 코팅 된거 안 산다 220.93 2018.06.15 06:31:43
ㅇㅇ 얼마에파는데 110.35 2018.06.15 06:37:22
학과가_사라진_아싸 집가서 올려볼께예 2018.06.15 06:38:04
김끄리 넨드로이드 괜찬은거잇으면 산다 2018.06.15 06:50:50
OXFORD 또 15만원 '그사건' 처럼 바이럴마케팅 할 예정이시다 - dc App 2018.06.15 08:48:2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809 일반 모델링 이거 4차산업 해도 되겠는데 6 아야세쨔응 2018-06-22 0
21808 일반 제글 삭제당함? 아마존 75달러 말하면안대? 9 가사이_유노 2018-06-22 0
21807 일반 핵쟁이가 총한대 맞는다고 안하는것도 아닐텐데 2 ㅇㅇ 223.38 2018-06-22 1
21806 일반 언더테일 피아노 악보 9 케이틸리스 2018-06-22 12
21805 일반 님들 잠깐 질문 2 dd 116.126 2018-06-22 0
21804 일반 복사할 가치가 없는 아바타 끼고 다니면 복사 안당할까 7 ㅇㅇ 110.70 2018-06-22 0
21803 일반 아는 사람 3d모델 디자인까지 150 받는다는애 보아라 12 MANKALO 2018-06-22 0
21802 일반 차렷충+데스건+갤까지하는거보면그섀끼아니노? 1 ㅇㅇ 110.70 2018-06-22 0
21801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치요키 2018-06-22 0
21800 일반 모작중이었던것 1 Luche 2018-06-22 0
21799 일반 데스건은 오버라이드에다 넣는거임? 9 BLOCK_B 2018-06-22 0
21797 일반 붕탁나이트 보아라 7 음료 2018-06-22 7
21796 일반 키넥트를 사야하나... 2 애플치즈 2018-06-22 0
21795 일반 아바타 커미션 150만원 실화야?? 4 유라유라 2018-06-22 0
21794 일반 오큘오면 나도 풀트래ㅑ킹 해야지 ㅇㅇ 121.124 2018-06-22 0
21791 일반 vrc300시간 했는데 슬슬 접어야 할듯 12 ㅇㅇ 59.30 2018-06-22 0
21790 일반 뭐하려고 모델을 바닥부터 만드냐? 4 ㅇㅇ 125.185 2018-06-22 0
21788 일반 핵쟁이 사냥결과보고2 31 붕탁나이트 121.179 2018-06-22 13
21787 일반 프렌드 온리방에서 방주인 나가면 어케댐? 3 ㅇㅇ 183.103 2018-06-22 0
21786 일반 이거 커미션 받으면 얼마정도 나올까 6 르위 2018-06-22 0
21785 일반 이거 유니티 블랜더 교육용 게임 아님? 3 NAME_HORANG 2018-06-22 0
21784 일반 난 걍 커미션 넣어야겠다 2 ㅇㅇ 116.47 2018-06-22 0
21783 일반 선풍기틀면 몸이너무건조하다 ㅇㅇ 211.63 2018-06-22 0
21782 일반 뱁새시점 vrc 1 ㅇㅇ 59.31 2018-06-22 0
21781 일반 아바타 표정 넣을때 2 ㄴㅇㄹ 125.190 2018-06-22 0
21780 일반 신사가는이유 ㅇㅇ 211.246 2018-06-22 0
21778 일반 브얄챗 바닥설정못하나 6 ㅇㅇ 49.143 2018-06-22 0
21777 일반 외주업체 막판에 똥싸지르고있네 51 MANKALO 2018-06-22 17
21776 일반 신사는 왜 인기가만은거냐 6 주드래곤 2018-06-22 0
21775 일반 복셀 강좌 추가분 넣었어 1 00 121.139 2018-06-22 0
21774 일반 요새 피방비 마니오름? 5 ㅇㅇ 211.63 2018-06-22 0
21773 일반 mr 킬때마다 블루투스 잡으라는데 6 BEll 2018-06-22 0
21771 일반 컴퓨터로 폰 빨리충전하는법없냐 10 ㅇㅇ 211.63 2018-06-22 0
21770 일반 난 회사 기숙사에서 하는데 2 애플치즈 2018-06-22 0
21768 일반 나도 방좁은데 잘하는중 6 하벤하이드 2018-06-22 0
21767 일반 맵 설명 - TANKI (일본식 리치마작 월드) 10 꼬마키` 2018-06-22 13
21765 일반 키넥트 하체트래킹 1 ㄹㅍㅁ 121.139 2018-06-22 0
21764 일반 애니메이션 오버라이드에서 5 라그네아 2018-06-22 0
21762 일반 유니티 캐릭터등록하려는데 6 ㅇㅇ 49.143 2018-06-22 0
21761 일반 침대때문에 자리가 없다면 침대를 버리면되지 8 임연수 2018-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