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핵쟁이 사냥결과보고2
글쓴이
붕탁나이트
추천
13
댓글
3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788
  • 2018-06-22 05:20:55
  • 121.179
							

요즘 갤 불타는거 왜이리 적냐 심심하다. 좀더 불타라 시바것들아.
불타는걸 기원하기위해서 핵쟁이 박제 시작한다.

ATOMIC PICKLE
국적불명
VR유저
복사핵사용
특이사항: 퍼블릭월드에서 전라여캐로 딜도를 든채로 풍기문란행위 다수
딜도를 다른사람에게 권하기도 함.

THESNOWFOX_
국적불명
차렷충
복사핵사용
특이사항: 퍼블릭월드에서 다수의 복사된 아바타 자랑질 보는사람입장으로는 눈은 즐겁다.

[RMC] DAVONXP
국적 영어권
차렷충
복사핵사용
특이사항: 영어를 잘한다. 성격은 착한편이다. 테러행위는 발견못함. 조용한편

KLOUT
국적불명 영어권추정
차렷충
복사핵사용
특이사항: 퍼블릭월드 테러를 즐긴다. 소리가 큰아바타 다수보유.

LoliGentleman
국적 영어권
VR유저
복사핵사용
특이사항: 신기한 로리아바타를 많이 가지고 있다.

LILANNAALEX
국적불명
차렷충
복사핵사용
특이사항: 퍼블릭월드 테러행위 다수감지

GOODKWYJJ 0824
국적 한국
차렷충
추가모드사용/복사핵사용
특이사항: 스팀유저, 퍼블릭월드테러 행위 다수

일본어 시발
국적 한국 시발
차렷충 개새끼
퍼블릭월드 테러리스트 시발것 개새끼
특이사항: 이 개새끼는 핵쟁이는 아니지만 리스트에 올리는건 테러행위 때문이다.
이새끼 친구들이 근처에 있으면 사운드 이펙트테러를 절제하는 모습을 보여주지만
자기혼자 퍼블릭월드(lag free box)에서는 존나 날아다니면서 미친 개나발을 불어대는 좆같은 모순덩어리이다.
좆같아서 데스건으로 참교육을 해줬다.
개새끼......
이글을 읽는사람중에 저새끼가 친구라면 머갈통을 후려주자.

러시아어
국적 슬라브권
VR유저
복사핵사용
특이사항: 여왕벌/스팀유저/이새끼는 내가 따라다니면서 핵쓰지마라고 말하니깐 나를 강퇴투표했다. 정치짓을 잘하는걸보니 근처에 보빨러들이 많다.

러시아
국적 슬라브권
VR유저
복사핵사용
특이사항: 위에있는 러시아년 똘마니이다. 퍼블릭월드 사운드테러 이퍽트테러를 즐기는 보빨러이다.

아까 러시아년이 다른아바타로 바꾼모습이다.

시발년 머갈통에 데스건을 싸버렸다. 데스건맞고 홍콩 가버린모습.

앞으로는이런실수를안하도록하겠습니다
국적 한국
추가모드사용/복사핵사용
특이사항: 퍼블릭월드 테러행위 사운드테러 이퍽트테러
뇌피셜이지만 란 이새끼가 새계정으로 활동하는듯 하다.
란 개새끼야!

깔쌈하게 슛~

- dc official App
음료 2018.06.22 05:25:26
긴긴 지는 데스건 써대면서 핵쟁이 욕하는건가 2018.06.22 05:29:44
붕탁나이트 ㄴ부갤주도 데스건 쓸텐데? - dc App 121.179 2018.06.22 05:31:38
긴긴 와! 부갤주! 와! 내로남불! 2018.06.22 05:32:45
붕탁나이트 ㄴ꼬우면 아시죠?? - dc App 121.179 2018.06.22 05:33:16
음료 2018.06.22 05:35:04
음료 2018.06.22 05:35:13
MANKALO 이미 데스건 연구 끝나서 지움ㅇㅇ, 남한테 데스건쏜다고 한적은 있지만 도미네이터밖에 쓴 적 없다 2018.06.22 05:35:37
MANKALO 근데 핵쟁이새끼들 정의구현한건 칭찬해 ^^ 2018.06.22 05:37:42
아델리펭귄 2018.06.22 05:42:02
ㅇㅇ 핵쟁이 새끼들한테 쏘는건 합법 인정해주자 112.152 2018.06.22 05:43:15
음료 ㄴ그래도 불법아닌가 - dc App 2018.06.22 05:43:36
ㅇㅇ ㄴ 사람마다 다르겠는데 나는 저런새끼들한테 쏘는건 씹찬성 112.152 2018.06.22 05:44:37
Gloryman ㅋㅋㅋ 정의의 데스건 참교육 오졋따 2018.06.22 05:46:16
긴긴 근데 위에보면 핵도 안쓰고 lag free box에서 화려한 아바타 써댔다고 데스건 쓰는거 보면 초큼 ㅎㅎ 2018.06.22 05:46:32
치요키 당신이 브갤의 배트맨입니까 2018.06.22 05:47:03
긴긴 데스건 가졌다고 지가 뭐라도 된거처럼 생각하는걸로밖에 안보임 2018.06.22 05:47:05
음료 ㄴ옳소! - dc App 2018.06.22 05:48:43
MANKALO 핵쟁이한테 쓴건 괜찮은데 그냥 테러아바타 쓰는애들은 블락하면 되는건데 굳이 데스건 쏴야하는지는 의문이네 2018.06.22 05:48:51
ㅇㅇ ㄴ 이건 맞는말인거 같다 112.152 2018.06.22 05:49:20
ㅇㅇ 얘 제팬타운에서 아바타 맘에 안든다고 데스건 쏴재끼던 앤데 여기서 정의의사도마냥 이러는거보니 극혐이네 - dc App 117.111 2018.06.22 05:54:16
아델리펭귄 그냥 복사쟁이랑 강제로 머리에 헬멧소환하는 놈들만 잡아줘 2018.06.22 05:54:36
이새끼 나의 개소리를 봤나보네 ㅋㅋㅋ 218.209 2018.06.22 05:55:27
음료 ㄴ 이새끼 본인등판 또했넼ㅋㄲㅋ - dc App 2018.06.22 05:58:00
ㅇㅇ 왜 굳이 데스건 티를 내는걸까? 175.223 2018.06.22 06:18:34
히토리봇치 아이고 감사합니다 182.226 2018.06.22 06:20:11
ㅇㅇ 꺼ㅡ어억 121.136 2018.06.22 13:11:33
기무대띠 심연을 들여다보면 심연도 당신을 볼 수 있다 2018.06.22 13:22:21
programer 님 닉넴 알려주세요 친구가없어서 슬퍼요.. - dc App 223.38 2018.06.22 15:47:52
23213 zzzzzzzzzzzzzzzzzzz 나도 있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1.247 2018.06.25 02:57:52
음냐 근데 저거 파란닉 어캐 보는거임? 안티핵 같은거 필요하나 - dc App 222.233 2018.06.25 03:40:1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3202 일반 쎆; 2 공배기 2018-07-23 0
33201 일반 님덜 븨알 기기 질문 점 13 밍뭉멩 2018-07-23 0
33200 일반 공정하게 팬티사진 거래하는 영상 9 기무대띠 2018-07-23 9
33199 일반 흑흑흑 망함 vrchat 오늘 절때못함.. 4 쉔가오랜 106.102 2018-07-23 0
33198 일반 바이브 선꼽는거 몇개필요함? 1 ㅇㅇ 175.223 2018-07-23 0
33196 일반 평소에 맨날 추던춤만추니까 모르는곡 천지더라 4 댕타 2018-07-23 0
33195 일반 프리스타일 댄스 팁 업니 9 카디아. 2018-07-23 0
33194 일반 오늘 알게된 개꿀잼 댄스곡 i~~~ need know now~~ 7 댕타 2018-07-23 0
33193 일반 영상대회 투고했음. 15 붉은쐐기해파리 2018-07-23 21
33192 일반 스트랩 땀냄새 대박 6 치요키 2018-07-23 0
33191 일반 커미션 의뢰 자료는 모았지만 오큘값 위해 아껴야지... ㅇㅇ 175.196 2018-07-23 0
33190 일반 케모노건 tda미쿠건 일단 스팀아이디로는 못하는 거임?? 3 앵뽀뽀 2018-07-23 0
33189 일반 1050으로 바이브풀트래커돌아감? 3 스카블 39.120 2018-07-23 0
33188 일반 댕댕이는 귀엽습니다. 5 혜비니 2018-07-23 1
33187 일반 형님들 도움!! 카스터 2018-07-23 0
33186 일반 7.23.(월) 팬티 사진 갱신 10 기무대띠 2018-07-23 8
33185 일반 오늘 춤 개열심히 춤 7 댕타 2018-07-23 0
33184 일반 키스해주는 미코 4 ㅇㅇ 222.96 2018-07-23 8
33182 일반 배가 허전해 보여서 뭐라도 좀 넣어봄 4 긴긴 2018-07-23 0
33181 일반 vr 직구하니까 강박증걸릴거같다 2 부랄 58.228 2018-07-23 0
33180 일반 으으으 일 거의 다끝나간다... 쉔가오랜 106.102 2018-07-23 0
33178 일반 하지마루요!! 1 ㅇㅇ 218.239 2018-07-23 0
33177 일반 한국인이 브얄챗하면서 혐한되는 이유를 알거같네 4 앵뽀뽀 2018-07-23 0
33176 일반 시작할때 이상한곳에있으면 어떻게하냐? 1 ㅇㅇ 211.229 2018-07-23 0
33175 일반 그럼 준비물이 이거냐 4 제퓨티 2018-07-23 0
33174 일반 1050으로 mr 렉얼마나걸리냐 5 부랄 58.228 2018-07-23 0
33173 일반 이것은 게임이 아니다 3 카디아. 2018-07-23 0
33171 일반 이겜 할만함? 7 제퓨티 2018-07-23 0
33169 일반 누구 일본늑대 모델좀 보내줄 사람.. 15 Amiya 2018-07-23 0
33168 일반 묵언 vr이 갈수있는 맵좀 7 QdQ 125.182 2018-07-23 1
33167 일반 야 유니티 다이나믹본문제같은데 점프하면 하늘뚫고 올라가 7 ㅇㅇ 114.200 2018-07-23 0
33166 일반 mr은 허리 못움직이나? 1 나는노루다 2018-07-23 0
33165 일반 공지에 옷 입히는건 있는데 옷을 뜯는건 없네... ㅇㅇ 125.185 2018-07-23 0
33164 일반 풀바디 체크된 아바타 쓰고싶다 .. 2 카디아. 2018-07-23 0
33163 일반 vr 언제오냐 나는노루다 2018-07-23 0
33162 일반 오늘은 vrchat하기 글럿다... 2 쉔가오랜 106.102 2018-07-23 0
33161 일반 아까 뉴비가 못보던 저댄방 있어서 갔는데 본의아니게 민폐끼침 3 엘에르엘 2018-07-23 0
33160 일반 이름바꾸고 미코아바타색만 좀손대봐야겠다 구다코구다오 2018-07-23 0
33159 일반 이 갤 존나무서움 7 카디아. 2018-07-23 0
33157 일반 잘쓰던 모델인데 갑자기 왜이러지 2 ㅇㅇ 211.217 2018-07-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