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일본인한테 어눌한 일본어로 말하면
글쓴이
오뚜기신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8315
  • 2018-06-14 13:36:43
							

병신 취급당함?

일본어 회화 연습하기 좋을 것 갗은데

VRC에서 한국인들 평이 안좋다 들어서

어제 한 일본인이 한국인이냐고 물어서 중국인이라 대답해버림

- dc official App
INST 방송에서 한국말 잘 못하는 외국인들 나오면 니는 어땋게 생각함? 2018.06.14 13:37:59
오뚜기신 딱히 아무렇지도 않음 - dc App 2018.06.14 13:38:27
INST 그거랑 같음 2018.06.14 13:38:33
오뚜기신 그럼 괜찮은건가 - dc App 2018.06.14 13:38:39
momo 신사가서 한국인 한테 일어배우고 익숙해지면 일본인이랑 대화해봐 한국애들이 일본어 발음 교정이나 코치 해주는거 잘해줌 125.184 2018.06.14 13:38:45
오뚜기신 ㄱㅅ 용기가 남 - dc App 2018.06.14 13:38:48
INST ㅋㅋ ㄱㄱ다 2018.06.14 13:39:01
ㅇㅇ 외국인이 한국어 배워와서 대화시도하는 거 보면 기특하지 않음? 마찮가지일듯 220.93 2018.06.14 13:45:17
ㅇㅇ 혐한 넷우익만 아니면 뭐...일어공부하려고 왔다그러면 둥기둥기 해주던데 210.124 2018.06.14 14:00:01
ㅇㄷ 대부분 스고이 하다고 해줌 180.26 2018.06.14 14:03:20
Block 일본어 어눌하게 엑..윽.. 거리면서 말하면 무한 쓰다듬당함 2018.06.14 14:12:33
Roosakov 잘 못알아먹을 수도 있음 - dc App 2018.06.14 22:43:37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1850 일반 vrc 월드만들때 오브젝트 차렷충들 쓰기편하게만들려면 무슨설정해야함? 3 강나다 116.46 2018-06-22 0
21849 일반 똥컴인데 렉 줄이는 법 좀 알려줘 6 ㅇㅇ 59.18 2018-06-22 0
21848 일반 유전원 케이블이거 리피터 말하는거죠? 6 가사이_유노 2018-06-22 0
21847 일반 데스건아바타 어디서얻음? ㅇㅇ 2018-06-22 0
21846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놈들봐라 19 MANKALO 2018-06-22 8
21844 일반 다이소가서 고무밴드 좀 튼튼해보이는걸로 사와야지 2 댕타 2018-06-22 0
21843 일반 이게 어댑터 포함됨거 맞다그랬지??? 7 애플치즈 2018-06-22 0
21842 일반 오큘러스 입문햇는데 연장선 필요해요? 5 가사이_유노 2018-06-22 0
21841 일반 키넥스 설정 넘모 어려워용... 일레임 2018-06-22 0
21840 일반 와근데 키넥ㅌ. 존나싸네?? 4 애플치즈 2018-06-22 0
21839 일반 미디파일 피아노룸 악보로 만들어주는거 없어?? 2 ㅇㅇ 211.36 2018-06-22 0
21838 일반 지브러시로만 만들면안됨?? 6 ㅇㅇ 112.148 2018-06-22 0
21837 일반 키넥트팔아여 3 spill 221.146 2018-06-22 0
21836 일반 이캐릭 먼데 눈깔 존나 땡글땡글 하냐 2 아야세쨔응 2018-06-22 0
21835 일반 두유노다웨? 피냐타 2018-06-22 0
21834 일반 키넥트 이거맞지??? 1 애플치즈 2018-06-22 0
21833 일반 트래커랑 스트랩? 서로 연결고정은 고무줄로만해도될까? 3 댕타 2018-06-22 0
21831 일반 키넥트 어디서 뭘사야하는거지?? 2 애플치즈 2018-06-22 0
21830 일반 님도라 MMD모델링 fbx로 어캐빼고 있음? 2 Luche 2018-06-22 0
21829 일반 오큘 구매시 아마존 키프트 50$ 아마존라이브챗하니까 그런거 업다네 2 가사이_유노 2018-06-22 0
21828 일반 그럼 복셀로 커미션받는건 어때 2 피냐타 2018-06-22 0
21827 일반 지금 돌아가면서 오큘러스체험하는데 5 공배기 2018-06-22 0
21826 일반 걍 모델링 하는법을 과외시키는거 커미션은 안받니 8 전문구라꾼 2018-06-22 0
21825 일반 바이브 as들어가는 사유가 다들 머임 5 162cm 2018-06-22 0
21824 일반 그래도 커미션 하나 받아서 만드는게 진자 좋은거같음 7 카디아. 2018-06-22 2
21822 일반 VR챗에서 완전 자작 아바타를 보기 힘든이유 8 Luche 2018-06-22 3
21821 일반 요즘 데스건은 씨발 광역기도 쏘냐? 4 ㅇㅇ 175.223 2018-06-22 0
21820 일반 갸아악 구와아ㅏㄱ 바이브 as들감 1 신ldl 2018-06-22 0
21819 일반 우와 씹 지하철에 페미티셔츠입은사람있어 1 ㅇㅇ 223.62 2018-06-22 0
21818 일반 아이트레킹 없으면 많이 어색하려나? 3 카디아. 2018-06-22 0
21816 일반 트래커 배송 속도 ㅍㅌㅊ? 7 댕타 2018-06-22 0
21815 일반 누가 나 대신 마작 정리해줘 피냐타 2018-06-22 0
21813 일반 데스건 파티쿨시스템이 어떻게되어있길래 2 게임가드改二 2018-06-22 0
21812 일반 유니티 질문! 2 NewTaKu 112.144 2018-06-22 1
21810 일반 아바타 만드는거 가격이 너무 무섭다야 4 울테 2018-06-22 0
21809 일반 모델링 이거 4차산업 해도 되겠는데 6 아야세쨔응 2018-06-22 0
21808 일반 제글 삭제당함? 아마존 75달러 말하면안대? 9 가사이_유노 2018-06-22 0
21807 일반 핵쟁이가 총한대 맞는다고 안하는것도 아닐텐데 2 ㅇㅇ 223.38 2018-06-22 1
21806 일반 언더테일 피아노 악보 9 케이틸리스 2018-06-22 12
21805 일반 님들 잠깐 질문 2 dd 116.126 2018-06-2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