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놈들봐라
글쓴이
MANKALO
추천
8
댓글
1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1846
  • 2018-06-22 07:10:05
							


왼쪽 : 업체 텍스쳐

오른쪽 : 내가 보낸 샘플에 있는 텍스쳐



내가 유니티만지면서 텍스쳐를 몇번을 보는데 내가 이걸 못볼거라 생각한건가 ㅋㅋㅋㅋㅋ

이거 원작자 자체가 프리소스로 써도 된다고 말은 했지만 내가 그런 사항 1도 말 안했는데 그냥 복붙을 해버리네.

분명 내가 원작자랑 라이센스 관련 충돌이 있어서 신청했다고 돌려서 말도 했었는데 ㅋㅋㅋ

애플치즈 뚝배기 ㄱ 2018.06.22 07:10:57
아델리펭귄 그냥 갤넘들한테 돈주고 부탁하는게 좋을것같다 2018.06.22 07:12:19
Dinee 와 개날먹 아니여 항의 ㄱㄱ - dc App 2018.06.22 07:12:26
162cm 손절 ㄱㄱㄱ - dc App 2018.06.22 07:12:40
아델리펭귄 이놈들 붙잡고 있으면 괜히 스트레스만 더 받을것같은데 빠른 손절 추천.. 2018.06.22 07:13:27
아야세쨔응 국내업체는 이래서 안된다 - dc App 2018.06.22 07:14:06
MANKALO ㄴ지금 신청한거 다 안고칠거면 손절할거라고 말해둠. 2018.06.22 07:14:09
전문구라꾼 뭐신청했냐 - dc App 2018.06.22 07:21:24
전문구라꾼 내가 해주늬ㆍ - dc App 2018.06.22 07:21:34
전문구라꾼 준다 - dc App 2018.06.22 07:21:39
음료 국산이 국산했는데 불만? - dc App 2018.06.22 07:21:48
xx 호구 하나 걸렸구나 183.96 2018.06.22 07:22:26
MANKALO 전문구라꾼 오픈톡 하나 열어봐라 일단 2018.06.22 07:25:36
전문구라꾼 https://open.kakao.com/o/gaTiMMP - dc App 2018.06.22 07:28:07
전문구라꾼 근데 난 모델링만해서 리깅은 안험 - dc App 2018.06.22 07:28:28
Gloryman 에휴 답없다 저건 뭐 2018.06.22 07:28:30
전문구라꾼 텍스쳐링만 하는것도 해줌 - dc App 2018.06.22 07:28:57
ㅇㅇ 선입금했는데 손절하면 뒤처리하기 귀찮지않나. 다들 리깅은 기피하는구만 223.62 2018.06.22 07:36:56
ㅇㅇ 안녕? 다시온 전공빌런이야. 리깅은 나도 충분히 할줄 알지만 재미가 ㅈ도 없는게 문제지. maya에 quick rig를 쓰면 어설퍼도 한번에 리깅해주는게 있고. 해외사이트에 모델링보내면 리깅을 그냥 해주는 사이트가 있다고 들어본적이 있어 한번 기회되면 찾아봐. 223.38 2018.06.22 08:18:04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262 일반 지금 노트북밖에 없는데 vr하려면 스펙 얼마나 필요함? 7 ㅇㅇ 60.111 2018-07-10 0
28261 일반 주위사람들이 파츠합치는게 쉽다는데 1 엘에르엘 2018-07-10 0
28260 일반 오큘은 정발한게 없냐 2 q1 2018-07-10 0
28259 일반 스팀 안켜고 겜실행할 방법 있을가 5 ㄴㄱ 221.142 2018-07-10 0
28258 일반 아침 오전에 우체국 열자마자 택배 붙히면 그날 오려나? 1 하피핏 2018-07-10 0
28257 일반 뭐야 실제로 그모습 하고있는거죠?가 자괴감 안들어요의 다른말이였음? ㅋㅋ 3 카디아. 2018-07-10 2
28256 일반 검스 좋은듯 4 중포 2018-07-10 0
28255 일반 상대가 쓰고있는 기기 구별하는 방법 17 MANKALO 2018-07-10 11
28254 일반 오큘살라면 직구로 젤싼데서사면됨? ㅇㅇ 220.79 2018-07-10 0
28253 일반 파츠 구하는게 유니티 만지는거보다 힘듬. NAME_HORANG 2018-07-10 0
28252 일반 난 회사에서도 일본어 쓰는데 4 앵뽀뽀 2018-07-10 1
28251 일반 아바타는 전부 만들어씀? 2 ㅋㅋㅋ 27.179 2018-07-10 0
28250 일반 에무알 전용갤 있어야게따 3 ㅋㅋㅋ 27.179 2018-07-10 0
28249 일반 정말 궁금한건데 1 ㅋㅋㅋ 223.32 2018-07-10 0
28248 일반 요즘 어느방에서 많이 놈? 8 ㅋㅋㅋ 223.32 2018-07-10 0
28247 일반 오큘 + 키넥트 설치완료~ 5 162cm 2018-07-10 2
28246 일반 바이브 사따! 3 하피핏 2018-07-10 0
28245 일반 드디어 월드 접속 성공했다 1 dd 220.74 2018-07-10 0
28244 일반 친구소개 시켜줄 때 빡치는 상황 5 MANKALO 2018-07-10 0
28243 일반 바이브 주문했는데 배송조회어디서함 3 ㅇㅇ 59.14 2018-07-10 0
28242 일반 오큘러스+풀 트래커 하려면 뭐뭐 사야함? 가격은 얼마임? 2 플레트 2018-07-10 0
28241 일반 알몸 여캐 아바타 쓰면 6 에스카노르 2018-07-10 0
28240 일반 오큘 + 바이브 트래커가 현명한 이유 2 러프멜 2018-07-10 0
28239 일반 댄스방에서 카메라로 여캐 팬티 도촬하는거 흥분된다 ㅇㅇ 121.139 2018-07-10 0
28238 일반 오큘 트래커야말로 현명한 선택이다 4 Luche 2018-07-10 0
28237 일반 블랜더 옷 잘만지는사람 들어와봐 BLOCK_B 2018-07-10 0
28236 일반 나는 브얄쳇에서 여캐만보면 환장하는 발정난 늑대인데 9 애플치즈 2018-07-10 2
28234 일반 사실난 MR을 20만원도 안주고사서.. 5 애플치즈 2018-07-10 0
28233 일반 트래커 유ㅐ케 생각보다 비싸지?? 3 앵뽀뽀 2018-07-10 0
28231 일반 블렌더 모델링 불러오면 원래 눈 사라지냐? 1 ㅇㅇ 58.230 2018-07-10 0
28230 일반 깜빡거리는거 표현할만한 쉐이더 있어? 2 ㅇㅇ 211.217 2018-07-10 0
28228 일반 사람 적당한 월드 없을까 1 초보자아 2018-07-10 0
28227 일반 사실 일본어 쓰는게 좆도 상관없긴함 ㅇㅇ 114.205 2018-07-10 0
28226 일반 근데 이게임 다리까지움직일필요가있을까 6 울테 2018-07-10 0
28224 일반 풀트래킹하려면 얼마정도듬? 1 사요 2018-07-10 0
28223 일반 MR 오큘 바이브 정리해줌 4 애플치즈 2018-07-10 1
28221 일반 일본어 쓰는건 그렇다쳐도 1 ㅇㅇ 221.142 2018-07-10 1
28220 일반 쌩초보자인데 브알추천좀 해줘 정보글은 다 읽었어 14 ㅇㅇ 220.79 2018-07-10 0
28218 일반 뭐..맞아...MR이 못써먹을수준은아님 1 애플치즈 2018-07-10 0
28217 일반 자격지심이고 뭐고 한국인들끼리 일본어를 왜씀? 1 ㅇㅇ 163.136 2018-07-1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