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ㅇ 이 갤이 역겨운 점 ㅇ
글쓴이
EzozE
추천
21
댓글
2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192
  • 2018-06-06 16:58:26
							

역시 네덕의 소굴 디씨답게 역겨운점이 많음 ㅇㅇ

우리 갤주님은 커미션 받으시는데 개인사업용통장을 안 쳐 만드심 ㅇㅇ

비매너 유저 뭐라뭐라 하는글엔 무조건 까고봄 ㅇㅇ

역겨워라 ㄹㅇ.
NAME_HORANG 그냥 디시 원주민들이 유입 이주민을 맘에 안들어하는거 같음 2018.06.06 16:59:42
Lydie 2018.06.06 17:01:17
아델리펭귄 2018.06.06 17:01:39
김끄리 머임 갤주 십뉴비아니였나 커미션도함?? 뉴비코스프레 십기만질햇던거임?? 종니실망임 2018.06.06 17:01:55
EzozE 부갤주네요 ㅇㅇ; 2018.06.06 17:02:46
EzozE 갤주님 죄송하구 ㅎㅎ 2018.06.06 17:02:53
ㅇㅇ 맞는 말만해서 아프다. 으악 스플뎀 무엇 222.104 2018.06.06 17:03:16
ㅇㅇ 깜빡이켜고 들어와라 59.31 2018.06.06 17:03:35
ㅇㅇ 벌리는돈이 일정수준 이상 넘어가는거 아니면 통장 따로만들 필요 없는데 175.125 2018.06.06 17:07:57
ㅇㅇ 개씹 ㅇㅈ한다 49.168 2018.06.06 17:08:37
MANKALO 주작기 ㅇㄷ서 샀노 ㅅㅂ련아 2018.06.06 17:13:02
G군 아이엠그루트ㅇㅇ 2018.06.06 17:15:03
MANKALO 1. 농/수산업, 임업, 광업, 도소매업, 부동산매매업 : 3억 원 이상 2. 제조, 숙박 및 요식업, 전기/가스 증기, 수도사업, 하수 폐기물 처리, 원료재생, 환경복원, 건설업, 운수업, 출판/영상/방송통신, 정보서비스, 금융, 보험 : 1억 5천만 원 3. 부동산임대업, 전문/과학 및 기술서비스, 사업시설관리, 사업지원서비스, 교육, 보건 및 사회복지서비스, 예술/스포츠, 기타 개인서비스 : 7천 5백만 원 2018.06.06 17:16:53
MANKALO 이정도 벌 수 있으면 나도 바로 만듬 ㅇㅇ, 사업준비한 적 있어서 이정도는 충분히 씹가능 2018.06.06 17:17:09
F유동닉 기본적으로 커뮤니티는 다 병신력 깔고 드가는거지 ㅋㅋ 디씨에서 크을린한 커뮤니티 찾고있나 - dc App 2018.06.06 17:17:48
ㅇㅇ 통장 안만들어 봤나 ㅋㅋ 요즘 세상에 통장 만들기 쉬운줄아나보네 어린애니 ? 118.222 2018.06.06 17:26:12
ㅇㅇ 부갤럼 소득세 신고는 하는거지? 222.104 2018.06.06 17:26:24
EzozE *참고* 레알 주작아님 ㅇㅇ vpn돌리면서 하는거 귀찮아서 안함 ㅇㅇ 2018.06.06 17:26:55
MANKALO 졸려서 또 어그로랑 감정낭비할뻔했네, 앞으로도 브알챗을 재밌게들 즐겨주라구 2018.06.06 17:35:21
ㅇㅇ 노무현 121.136 2018.06.06 18:57:34
ㅇㅇ 뭔 커미션에 사업자통장 소득세신고 ㅇㅈㄹ 하고있어 59.15 2018.06.06 22:00:13
ㅇㅇ 식물갤 존나 클린하지 않냐? - dc App 210.126 2018.06.07 08:09:1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8758 일반 좀 뜬금 없긴한데 ...너네 의자 뭐씀?? 15 AtaGo 2018-07-11 0
28757 일반 미코 캐장콘 모자 잇으면 바로살거같은데 1 강나다 117.111 2018-07-11 0
28756 일반 아바타제작 koper2004 2018-07-11 0
28755 일반 뭐하지 Mutant 2018-07-11 0
28753 일반 아바타 공중에 띄우는법 koper2004 2018-07-11 0
28752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충전은 2 네이스 2018-07-11 0
28751 일반 그 맵에 의자넣는거 있잖아 2 NAME_HORANG 2018-07-11 0
28750 일반 인게임에서 사진찍은것들 사진폴더위치좀 알려줘 3 ㅇㅇ 211.106 2018-07-11 0
28749 일반 해군월드에 침대 저거 재대로 되있는거 맞음? 4 카디아. 2018-07-11 0
28748 일반 오큘러스 정발하는날이 올까? ㅇㅇ 223.62 2018-07-11 0
28746 일반 프레젠테이션룸 글자 아무것도 없는데 갑자기 써지는건머임??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7-11 0
28745 일반 오큘은 캡쳐 어떻게해? 4 162cm 2018-07-11 0
28744 일반 이거아직 더기다려야 하는거징? 6 에스카노르 2018-07-11 0
28743 일반 친구가 갑자기 Unfriended 되는 버그도 있어? 7 ㅇㅁㅇ 222.101 2018-07-11 0
28742 일반 상남자특 Mutant 2018-07-11 0
28741 일반 vrc때문에 시퓨도 바꾼다 4 ㅇㅇ 106.102 2018-07-11 0
28740 일반 오늘은 가라오케에만 박혀있어야지 1 신ldl 2018-07-11 0
28739 일반 일본인에게 한글을 가르치는데 10 [천유] 2018-07-11 0
28737 일반 이 아바타 어느 mmd 모델인지 아는 분? 6 ㅇㅇ 70.48 2018-07-11 0
28736 일반 브알챗5월달 부터 했는데 Mutant 2018-07-11 0
28735 일반 이럴때 에어컨사면 참 좋을탠대 3 치요키 2018-07-11 0
28734 일반 나도 이제 슬슬 브이알 현탐 오는가봐. 7 Dochi 2018-07-11 0
28733 일반 브알없으면 사람취급도 안하는거야? 10 Jelly-Ing 2018-07-11 0
28732 일반 진짜 트위터에 페미년들 븨얄챗 입소문탔냐? 3 ㅇㅇ 112.152 2018-07-11 0
28731 일반 이거 아바타 이름뭐냐 빨리 급해 진짜 존나 급해 6 ㅇㅇ 121.189 2018-07-11 0
28730 일반 이 겜 브알없으면 사람취급도 안함? 5 Jelly-Ing 2018-07-11 0
28729 일반 유니티에서 보디가 나눠지는데 어케하죠? 4 질문 1.244 2018-07-11 0
28727 일반 아직 브챗 깔지도 않은 뉴빈데 질문좀 2 테일 2018-07-11 0
28725 일반 양심고백)미코보면서 딸친적있음 17 Mutant 2018-07-11 16
28724 일반 가라오케 사진투척 시리스 211.225 2018-07-11 0
28723 일반 두우번째 커미션 완료 2 긴긴 2018-07-11 0
28722 일반 어깨쪽에 드래그해서 넣으니까 이상하게 변하네 3 우메코 2018-07-11 0
28721 일반 VR겜 갤만 가봐도 바이브 지른 애들 많음 2 Mercedes 2018-07-11 0
28720 일반 난 일본애들이 네 목소리 좋다고 해도 안믿음 3 엘에르엘 2018-07-11 0
28719 일반 흔한 커스텀 모임... 1 ㅇㅅㅇ 223.131 2018-07-11 0
28718 일반 아바타 커스텀 능력자들 도움... 요청... 4 우메코 2018-07-11 0
28717 일반 군항맵 퍼블릭 신청했다(+추가된거 스샷들) 15 5Sori 2018-07-11 22
28716 일반 바이브랑 MR둘다쓰는분 계신가요? 3 ㅇㅇㅇ 223.39 2018-07-11 0
28715 일반 openVR 설치했는데 안보이면 어캐하냐 3 Luche 2018-07-11 0
28714 일반 usb슬롯 자꾸 뒤지는데 어카냐 7 ㅇㅇ 114.205 2018-07-11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