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좀 뜬금 없긴한데 ...너네 의자 뭐씀??
글쓴이
AtaGo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8758
  • 2018-07-11 09:13:33
							

매형이 가구리폼하는데 소가죽의자 리폼한거 받긴했는데.... 통풍도 안되고 불편하기만해서...


시디즈 의자 눈여겨보고있는데 다른 괜찮은 의자 있나 싶어서 물어봄..


강나다 식탁의자에 방석 두개 깔아서 - dc App 117.111 2018.07.11 09:15:16
강나다 허리 부서질것같음 - dc App 117.111 2018.07.11 09:15:22
NAME_HORANG 대학교 강의실 가면 보이는 의자.. 허리 부서질것같음 2018.07.11 09:16:39
치요키 2만원짜리 흔한거 2018.07.11 09:17:14
아이리네 시디즈 쪽도 몸에 안맞는건 플라스틱 스레기 의자보다 구림 2018.07.11 09:19:12
아이리네 의자는 무조건 앉아보고 사길 2018.07.11 09:19:18
러닝머신러닝 10만원 게이밍 의자 2018.07.11 09:22:52
AtaGo ㄴ 시디즈 판매처있으면 가보고 앉아봐야겟네 고마워~ 2018.07.11 09:23:23
1234 시디즈 T50인가 30만원짤 메쉬의자 씀. 119.192 2018.07.11 09:47:08
1234 갠적으로 의자에 돈을 좀 써두는게 좋다고 생각함. 좀 비싸더라도 자기 허리에 맞는걸 쓰는게 좋은듯. 119.192 2018.07.11 09:49:06
oo 매장가서 앉아보고나서 사는것도 조아 14.50 2018.07.11 09:54:38
ㅇㅇㅇ 동서가구 12만원 짜리의자 다리 발판 나오고 뒤로 누울수있음 개추 117.111 2018.07.11 10:19:15
싸이킥유코 안씀 2018.07.11 10:32:19
울테 시디즈 t50쓰는데 그리 좋은지는모르겠음 요추지지대는 위치도그렇고 누르는느낌이 불편하고 팔걸이도 최대로올려도 약간 낮은거같음 난 여유만되면 에어론 가고싶음 2018.07.11 10:39:14
울테 그냥 퍼시스나 인노바드같은데가서 앉아보는게나을듯 t50이랑 t50air도 존나 극과극임 2018.07.11 10:40: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976 일반 인싸되는 가장 쉬운방법 2 ㅇㅇ 211.33 2018-07-23 0
32975 일반 가면 에스카노르 2018-07-23 6
32973 일반 브얄쳇 총 70시간 하면서 일어난일 3 owosweet 124.63 2018-07-23 14
32972 일반 요즘 이 아바타 많이보이던데 얘는 이름이 머임? 9 ㅇㅇ 175.125 2018-07-23 0
32971 일반 아바타적용가능한 플탐채웠는데 4 구다코구다오 2018-07-23 0
32970 일반 에어컨이나 선풍기있는 월드없나 6 ㅇㅇ 222.96 2018-07-23 0
32969 일반 업로드 화면에서 터치가안돼 ㅇㅇ 211.248 2018-07-23 0
32968 일반 아싸 뉴비가 인싸 되는법 2 휴학백수 2018-07-23 0
32965 일반 아싸가 인싸되는볍 9 애플치즈 2018-07-23 1
32964 일반 혹시 이모트 최대 시간제한 얼마나 됨? 5 아루라테 2018-07-23 0
32963 일반 사일런트 클럽 좋더라 1 Luche 2018-07-23 0
32962 일반 뭐임? 아이트래킹이랑 뷰왜이렇게 뜨냐 1 ㅇㅇ 211.248 2018-07-23 0
32961 일반 프리댄스방?한번 가봤는데 2 마요릭 2018-07-23 0
32959 일반 토가월드 잡담 5 ㅇㅇ 203.228 2018-07-23 1
32958 일반 댄스방 갔다가 신기한 미코봄 ㅇㅇ 124.58 2018-07-23 1
32957 일반 너희들 인싸의 뜻이 무슨뜻인진 알고 쓰는거냐 ? 18 카디아. 2018-07-23 14
32955 일반 어제 봣던 귀여움 3 아루라테 2018-07-23 2
32954 일반 댄스월드 만들것임 8 Luche 2018-07-23 3
32953 일반 아침체조 후 일상 1 FGDss 2018-07-23 0
32952 일반 인게임 영상 찍는법&쉬운 영상편집툴 있냐 7 러닝머신러닝 39.7 2018-07-23 1
32951 일반 양심고백) 알려진 고닉들 트윗 계정 다 찾아냄 1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3 0
32950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3 ㅇㅇ 110.70 2018-07-23 5
32949 일반 뱁새들 군생활 개웃기네 ㅋㅋㅋ 5 하벤하이드 2018-07-23 0
32948 일반 계정 3개나 되는데 합쳐야하나 러닝머신러닝 39.7 2018-07-23 1
32947 일반 VRC근황10편 5 음료 2018-07-23 3
32943 일반 ??? 유니티 오류 질문 ㅇㅇ 76.71 2018-07-23 0
32942 일반 오늘도 아침점호 수고하셨습니다. 5 고로로상 2018-07-23 2
32941 일반 칸나 밴드 [갤주배 영상대회 참가영상] 5 ICECAP 2018-07-23 22
32940 일반 바이브 컨트롤러 무선 충전기 쓰는사람 있어? 4 카디아. 2018-07-23 1
32938 일반 9시반 체조 6 치요키 2018-07-23 3
32937 일반 곧 slash box같은 퀴즈맵 또 볼수있을듯 타나토스시스템 2018-07-23 0
32936 일반 이 게임의 장점은 본토발음 듣고 점점 거기에 가까워지는거같다 6 ㅇㅇ 222.237 2018-07-23 0
32935 일반 아 정품 스탠드가 있었구나 Shinbi 2018-07-23 0
32934 일반 갤럼들아 부왈챗 닉어케바꿔..? 2 에스카노르 2018-07-23 0
32933 일반 사진찍을때 마이크 모양안뜨게하는법뭐였죠 6 꿀뚤 2018-07-23 0
32931 일반 이거 해결법좀 1 ㅇㅅㅇ 175.210 2018-07-23 0
32930 일반 양심고백함 2 ㅇㅇ 211.36 2018-07-23 0
32929 일반 지켜만 보다가 오늘 처음 체조 참가했는데 1 Red.Coco 2018-07-23 0
32928 일반 무선 어댑터 언제 나오냐? 김야기 2018-07-23 0
32927 일반 무슨 게임이 2 에스카노르 2018-07-2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