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좀 뜬금 없긴한데 ...너네 의자 뭐씀??
글쓴이
AtaGo
추천
0
댓글
1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28758
  • 2018-07-11 09:13:33
							

매형이 가구리폼하는데 소가죽의자 리폼한거 받긴했는데.... 통풍도 안되고 불편하기만해서...


시디즈 의자 눈여겨보고있는데 다른 괜찮은 의자 있나 싶어서 물어봄..


강나다 식탁의자에 방석 두개 깔아서 - dc App 117.111 2018.07.11 09:15:16
강나다 허리 부서질것같음 - dc App 117.111 2018.07.11 09:15:22
NAME_HORANG 대학교 강의실 가면 보이는 의자.. 허리 부서질것같음 2018.07.11 09:16:39
치요키 2만원짜리 흔한거 2018.07.11 09:17:14
아이리네 시디즈 쪽도 몸에 안맞는건 플라스틱 스레기 의자보다 구림 2018.07.11 09:19:12
아이리네 의자는 무조건 앉아보고 사길 2018.07.11 09:19:18
러닝머신러닝 10만원 게이밍 의자 2018.07.11 09:22:52
AtaGo ㄴ 시디즈 판매처있으면 가보고 앉아봐야겟네 고마워~ 2018.07.11 09:23:23
1234 시디즈 T50인가 30만원짤 메쉬의자 씀. 119.192 2018.07.11 09:47:08
1234 갠적으로 의자에 돈을 좀 써두는게 좋다고 생각함. 좀 비싸더라도 자기 허리에 맞는걸 쓰는게 좋은듯. 119.192 2018.07.11 09:49:06
oo 매장가서 앉아보고나서 사는것도 조아 14.50 2018.07.11 09:54:38
ㅇㅇㅇ 동서가구 12만원 짜리의자 다리 발판 나오고 뒤로 누울수있음 개추 117.111 2018.07.11 10:19:15
싸이킥유코 안씀 2018.07.11 10:32:19
울테 시디즈 t50쓰는데 그리 좋은지는모르겠음 요추지지대는 위치도그렇고 누르는느낌이 불편하고 팔걸이도 최대로올려도 약간 낮은거같음 난 여유만되면 에어론 가고싶음 2018.07.11 10:39:14
울테 그냥 퍼시스나 인노바드같은데가서 앉아보는게나을듯 t50이랑 t50air도 존나 극과극임 2018.07.11 10:40:3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32259 일반 이 갤러리때문에 내 엠알이 안팔리잖아 5 초보자아 2018-07-21 0
32258 일반 근데 일본벚꽃맵을 왜'그'맵 이라고 하는거임요? 4 vip텐쇼 2018-07-21 0
32256 일반 아바타 옷 입힐때 1 핵냥이 112.161 2018-07-21 0
32255 일반 브린이 어제처음친구구함! 4 vip텐쇼 2018-07-21 0
32254 일반 요즘 가면라이더 말고 뭐 가 대세? 1 에스카노르 2018-07-21 1
32253 일반 다들 수고했어요 2 치요키 2018-07-21 0
32252 일반 그래도 기본베이스는 직접해야되는구나 1 vip텐쇼 2018-07-21 0
32251 일반 이 파일 이대로 써도 되요? 1 ㅇㅇ 39.7 2018-07-21 0
32250 일반 다이소VR 후기 1 증기 183.107 2018-07-21 0
32249 일반 진짜 꿀팁인데 여왕벌 소리 안듣는법 있어 12 초보자아 2018-07-21 18
32247 일반 양심고백) 닉 알려진 갤럼 다 블락함 1 ㅇㅇ 175.223 2018-07-21 1
32246 일반 아침점호 처음 참석해봤다 2 하벤하이드 2018-07-21 0
32245 일반 일본어 알기쉽게 배울수있는 맵있나요? 4 어레.. 211.216 2018-07-21 0
32244 일반 vr챗커미션은 얼마정도하나요? 3 vip텐쇼 2018-07-21 0
32243 일반 오늘체조 넘모 무서웠다 1 티피 2018-07-21 0
32242 일반 바이브 풀트래킹 사려고하는데 2 데우스 2018-07-21 0
32241 일반 연병장갤럼한테 건의사항있음 6 ㅇㅇ 211.246 2018-07-21 0
32240 일반 [블랜더 3일차] 갤럼형님들 머리 오지게 박겠습니다 1 Jinsilly 221.153 2018-07-21 2
32238 일반 주말에 실외점호 ㄹㅇ 극혐 ㅇㅇ 117.111 2018-07-21 0
32237 일반 애니메이션 존나 장족의 발전함 1 메롬 2018-07-21 0
32236 일반 금일 9시30분 아침체조는 연병장#7251 3 꼬마키` 2018-07-21 0
32234 일반 금일 점호는 실외. 실외 점호입니다. 114.204 2018-07-21 0
32233 일반 공포맵 아이디어 ㅇㅇ 220.93 2018-07-21 0
32232 일반 전장병은 허심탄회하게 마음의 편지를 작성하기 바란다 12 BIonix 2018-07-20 4
32231 일반 2세대 vr 출시일이 대략 어떻게됨? 5 123 58.141 2018-07-20 0
32230 일반 휴일 출근 살.... 4 와쳐는레나다 2018-07-20 0
32229 일반 바이브 드래곤볼이 모두 모였다! 6 suikaice 2018-07-20 0
32228 일반 커메로 아바타 만들어 봣는데.. 1 1234124 121.168 2018-07-20 0
32227 일반 공포맵 추천좁 2 한대위 223.62 2018-07-20 0
32226 일반 애니메이션 만드는 강좌는 따로 없지? Red.Coco 2018-07-20 0
32225 일반 유니티에서 바디 설정할때 none으로 뜸 6 ㅇㅇ 211.248 2018-07-20 0
32224 일반 애니메이션 넣기 참 좆같군 메롬 2018-07-20 0
32223 일반 9시반 아침체조는 있음 내가 할꺼임 4 꼬마키` 2018-07-20 1
32222 일반 유니티로 왔는데 눈 병신됬어 3 ㅇㅇ 211.248 2018-07-20 0
32221 일반 공구시반 체조는 있겠지? ㅇㅇ 220.93 2018-07-20 0
32218 일반 새벽 저댄방 후기 Wooni 2018-07-20 0
32217 일반 점호없냐 1 CHJ. 2018-07-20 0
32216 일반 오늘 아침점호는 아마 연병장 가면 에스카노르 2018-07-20 0
32215 일반 오늘 아침점호 특 3 ㅇㅇ 211.246 2018-07-20 0
32214 일반 마피아하고 마작구경하다가 밤새버렸다 ㅇㅇ 220.93 2018-07-20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