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일반 이럴때 에어컨사면 참 좋을탠대
- 글쓴이
- 치요키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28735
- 2018-07-11 07:41:53
| Mercedes | 에어컨 인버터로 사면 요금 그리 안빠짐... 지르자! | 2018.07.11 07:43:29 |
| 치요키 | 한번 말해볼깨! | 2018.07.11 07:52:36 |
| ㅇㅇ | 있어도 전기세폭탄 맞을까봐 무서워서 못씀. 진짜 더워서 스트레스가 폭발할것 같을때만 틀음.. 누진세 만든쉐키 죽어라 121.171 | 2018.07.11 09:45: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