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한 번 VRC 입문해볼까 고민 중이긴 한데...
글쓴이
gravitin
추천
0
댓글
1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9181
  • 2019-02-05 14:23:05
							

일단 사람 만나는 건 좋아하는 편이거든? 근데 개인적으로 여기저기 커뮤니티에서 서식하지만 거의 내 전공쪽(프로그래밍)이거나 게임 커뮤니티라 대체로 이야기 폭이 제한적이란 말이지.

뭐 그래도 남들 잘 웃기고 잘 지내는 편인데 원래 말이 별로 없는 사람이 많으면 말이 적고 항마력도 썩 좋은 편이 아니라 적응이 잘 될지 모르겠음. 아 물론, 혹시 찾아올 변태들에게 추신이라면 더한 변태력+수치심 발사기로 무장하고 있으니 접근 ㄴㄴ해.


PS. 지금 데스크탑 성능이

라이젠 2600

RAM 32GB

GTX 1070 ti

인데 하나 확실한 건 입문하고 나서 자괴감 쩔듯...

ㅇㅇ 음성채팅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하고 하면되지 자괴감이 왜들어 121.162 2019.02.05 14:25:07
Alex7756 ㄱㅊ - dc App 2019.02.05 14:25:37
gravitin 하라는 초고사양 게임은 안 하고 저사양 게임 돌려서(대체?) 2019.02.05 14:27:24
ywnhk 뭘 게임하는데 고민을함 걍가서 노는거지 2019.02.05 14:28:11
ㅇㅇ 이거 존나 고사양겜인데 121.162 2019.02.05 14:28:17
gravitin 그려? 그래도 배V마냥 정신나간 사양은 아닐 거 같은데 2019.02.05 14:29:29
ㅇㅇ 님보다 구린 사양으로 세이프티 없을때 신사 풀방에서 꾸역꾸역 버텼음 ㄱㅊ 59.12 2019.02.05 15:16:53
벙그레이 저랑 특징이 비슷하신데요. 심지어 컴 성능도 거의 동일하고요., 파맥8k에 게임해상도 최대로 맞추면 사람 많이 없어도 튕기고 프레임 30도 안나온답니다. 저도 배5 하다 왔는데 넓은 맵가면 배5보다 끊김 심해요. 솔직히 저희 성능이면 이제 중스펙이죠. 고스펙은 옛날 말... - dc App 2019.02.05 15:23:38
벙그레이 덧붙여 vr기기 연동하면 컴 성능은 더 절실해져요. vr게임 자체가 사양을 많이 먹어서인지 2080 고민 중이에요. - dc App 2019.02.05 15:24:46
gravitin 보아하니 VRC는 최적화가 저제상으로 떠났나 보군요. 그리고 RTX는... 2019.02.05 16:13:32
ㅍㅍ 말투씹 - dc App 218.233 2019.02.05 20:26:17
gravitin 뭐 어쩌라는 거지 2019.02.06 01:15:18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2480 일반 브쳇에서 급식이냐는 말 들으면 기분 좋아짐 ㅎㅎ 3 tesla 2019-02-12 0
112478 일반 그래서 강좌글 누가지운거야 3 JinSilly 2019-02-12 0
112477 일반 이제 맞은 샤로 맹드러야징 :> 14 TrustedUser 2019-02-12 0
112476 일반 횐님덜 요즘은 어떤 댄스월드가 유행입니까??? 8 cleasky 2019-02-12 0
112475 일반 나도 누가 좋아해줬으면 좋겠다.. 8 ㅇㅇ 211.36 2019-02-12 0
112474 일반 킷슈조아♡♡♡ 14 tesla 2019-02-12 0
112472 일반 점심먹고 겜하쉐어 13 _YS_ 2019-02-12 0
112470 일반 아무것도 가진것이 없으니 1 ㅇㅇ 123.213 2019-02-12 0
112469 일반 저댄방에 자주나타나는 날찾아줘 11 혀뇽 2019-02-12 0
112467 일반 공지글 뭐가없어진건지모르겟네 1 꿀뚤 2019-02-12 0
112465 일반 겉옷이 살을 뒤덮으면 4 liar 2019-02-12 0
112464 일반 후 씨발 또 실드치네 3 3L 2019-02-12 0
112462 일반 치녀아님! 20 혀뇽 2019-02-12 1
112461 일반 원래 그룹이란게 자기들끼리는 당연히 친한게 아닌가 2 ㅇㅇ 223.38 2019-02-12 0
112460 일반 니들은 이런거 사지마라... 14 아이리네 2019-02-12 0
112459 일반 뭐여 ㅅㅂ 공지글이 터졌다고? 2 디씨해파리5년차 2019-02-12 0
112457 일반 근데 케모노갱 애들 겜안에서 만나보면 25 초보자아 2019-02-12 0
112456 일반 바이브 손모션할때 조심해야해.. 3 혀뇽 2019-02-12 0
112455 일반 무선킷 배터리 깔끔하게 사용법 8 211.36 2019-02-12 1
112454 일반 빨리 아무 파딱이나 공지 좀 복구해 2 xx 59.6 2019-02-12 0
112453 일반 부랄챗 갤의 존재 의의가 사라졌네 4 ㅇㅇ 121.170 2019-02-12 0
112452 일반 애들아 이제 나도 풀트야 6 빙빙이 117.111 2019-02-12 0
112451 일반 무선킷용 샤오미 2만 보조배터리 어디다 고정해야하니 16 벼릐 2019-02-12 0
112450 일반 오늘 체조끝나도 태보하러갔는데 3 ㅅㅋㅋ改 2019-02-12 0
112449 일반 파딱중에 자객이 한명 있었네 그려 3 ㅇㅇ 223.39 2019-02-12 0
112448 일반 걍 디시 버그인가 싶었는데 2 늑대소녀 2019-02-12 0
112447 일반 9시 30분 아침체조 후기 4 ㅇㅇ 118.39 2019-02-12 0
112446 일반 Kvcg 좀 꺼지면 안되냐 9 ㅇㅇ 1.249 2019-02-12 5
112445 강좌/정보 오큘러스 터치 아날로그 스틱 미끄러짐 해결 (데드존 설정) 5 xx 59.6 2019-02-12 15
112444 일반 뭐임 공지어디있어 3 ㅇㅇ 1.249 2019-02-12 0
112442 일반 목욕하는 아라이상 5 ㅅㅋㅋ改 2019-02-12 0
112441 일반 진짜 공지 하나빼고 다없네 ㅋㅋ 1 ㅇㅇ 175.223 2019-02-12 0
112439 일반 공지 가 깨끗하네 1 ㅇㅇ 1.246 2019-02-12 0
112438 일반 공지 다 날라갔네 4 ㅇㅇ 113.60 2019-02-12 0
112437 일반 오큘러스 3센서 후기 2 xx 59.6 2019-02-12 1
112436 질문 강아지풀 같은 모델 1 ㅇㅇ 61.98 2019-02-12 0
112435 일반 하앍 ㅇㅇ 175.223 2019-02-12 0
112434 일반 11일만에 처음으로 한국어로 말함 2 ㅇㅇ 175.223 2019-02-12 0
112433 일반 장난안치고 브이알챗하는얘들 맞짱뜨면 내가 다이길듯 11 아릉하세여 175.223 2019-02-12 0
112431 일반 바이브 풀셋 주문하려고 하는데 이거 말고 뭐뭐 더 주문해야 되요? 7 Raimiz 2019-02-12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