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바이브 풀셋 주문하려고 하는데 이거 말고 뭐뭐 더 주문해야 되요?
글쓴이
Raimiz
추천
0
댓글
7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2431
  • 2019-02-12 02:02:37
							



지금 바이브 공식 홈피에서 장바구니에 넣어둔게


바이브 무선 어댑터, 오디오 스트랩, 2018 바이브 트래커 3개, 바이브 E 이렇게 넣어 놨는데


바이브 CE 구성품에 보니까 베이스스테이션 고정대가 구성품에 없던데 이것도 별도로 사야 되나요?


자취집 벽에 구멍을 뚫을 수 없어서 베이스 스테이션을 뭔가로 벽에 붙여서 고정하는 방법을 써야 할거 같은데


혹시 좋은 방법 아시는 분 추천좀...


그리고 트래커도 신발이나 벨트에 고정 할 수 있게 뭐 고정대 따로 사야 하나요?


공지글도 날아가서 뭔가 참고할 만한 글도 모르겠어요

Rutin26 꼭꼬핀이라고 벽지에 꼽아쓰는거 있는데 다이소에서 그거사면되 꼭꼬핀과 베이스스테이션을 연결해주는 어댑터는 CE구성품에 들어있어 2019.02.12 02:12:14
Rutin26 다이소간김에 트래커 고정용 실내화랑 케이블타이도 같이 좀 사구 밸트는 재량껏 트래커에 케이블타이 엮어쓰거나 만들어쓰거나해봐 2019.02.12 02:13:04
ㅇㅇ 너 cpu암드면 무선킷은 빼 나도 너가 산거처럼 다샀는데 암드라서 무선킷을못씀 - dc App 210.100 2019.02.12 02:18:54
Raimiz 인텔이라 괜찮아여 2019.02.12 02:21:37
Raimiz 트래커를 케이블 타이로 둘러싸서 실내화랑 연결해야 되요? 어디 구멍이 없나;;; 2019.02.12 02:24:33
Rutin26 http://sumoch1.hatenablog.com/entry/vive-tracker 2019.02.12 02:44:42
Rutin26 링크들어가서 봐보면 대충 감이 올꺼야! 절단면 엄청 날카로우니까 피부에 안닿게 잘 돌려서 감고 2019.02.12 02:45:3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2671 일반 H방 차렷충도 환영 1 Kcalb02 2019-02-12 0
112669 일반 과몰입 처참하게 실패함 16 ㅇㅇ 124.53 2019-02-12 5
112668 일반 이거 브알챗에 캐릭터업로드하려면 몇시간 해야됨?? 3 ㅇㅇ 180.71 2019-02-12 0
112667 일반 MR불량 반품 보낸거 61000원,, 1 델델 39.113 2019-02-12 0
112666 일반 샤로 뚜따 글 사라짐 3 댕타 2019-02-12 0
112665 일반 H방특 팩트. 1 momono 2019-02-12 0
112664 일반 월화영님 봐봐 6 ㅇㅇ 211.36 2019-02-12 1
112663 일반 볼빵빵 샤로ㅋㅋ 6 혀뇽 2019-02-12 0
112662 일반 다들 트래커는 어떻게써?? 2 월화영 2019-02-12 0
112661 일반 8700 1080 16기가 무선킷 어때? 7 츄르 2019-02-12 0
112660 일반 볼빵빵킷슈 해라 5 애룽 2019-02-12 0
112658 일반 오큘도 발은컨트롤안되나보네 3 델델 39.113 2019-02-12 0
112657 일반 무선킷 샀는데 막상 한번 쓰고 안쓰는 중임 7 GEORGIA 2019-02-12 0
112656 일반 무선킷 너무비싸.. 7 혀뇽 2019-02-12 0
112655 일반 오디오스트랩 하루만에 왔어... 9 츄르 2019-02-12 0
112654 일반 이거 아이디 중요한거임? 4 ㅇㅇ 119.69 2019-02-12 0
112653 일반 가슴필요없어!! 7 혀뇽 2019-02-12 0
112652 일반 VRChat 마이너 갤러리 커미션 종합 공지사항 1 GEORGIA 2019-02-12 8
112651 일반 킷슈 알몸바디 꼭 필요해?? 9 liar 2019-02-12 0
112650 일반 아바타바꾸려면 플탐 몇시간 찍어야된다니 1 ㅇㅇ 1.241 2019-02-12 0
112649 일반 저랑 하룻밤 가능하신분 있나요 6 ㅇㅇ 211.36 2019-02-12 0
112648 일반 브얄챗 시작하게 된 계기... 20 금빛붕어빵 2019-02-12 26
112647 일반 킷슈는 입이 작아서 좋아 3 GEORGIA 2019-02-12 0
112646 일반 vr장비 없이 할만함 ? 4 ㅇㅇ 119.69 2019-02-12 0
112645 일반 킷슈는 너무작아 9 혀뇽 2019-02-12 0
112644 일반 형들 부스 첨인데 킷슈가 쓰고싶어.. 9 풉ㅋ 1.244 2019-02-12 0
112643 일반 이거 누군지 알려주세요 10 McCree 2019-02-12 0
112642 일반 아바타 업로드하려는데 에러가 .... 8 ㅇㅇ 175.199 2019-02-12 0
112640 질문 vr챗 소리 안들리는현상 ㅠ좀.. ㄱㄷㅈ 39.112 2019-02-12 0
112639 일반 브챗 거의 접다시피 하니까 사는게 달라짐 ㅋ 3 3L 2019-02-12 0
112638 일반 21살 고졸 백수임 17 ㅇㅇ 110.70 2019-02-12 0
112637 일반 g마켓 프리미엄상품평 좋네 3 ㅇㅇ 223.62 2019-02-12 0
112636 일반 내가 하려고했던 훼넥은 이건데 2 ㅇㅇ 211.36 2019-02-12 0
112635 일반 람쥐를 뚜따했는데 4 백당 2019-02-12 0
112634 일반 브얄하는 사람들 실제로 만나기가 좀 꺼려지는게 5 히아기 2019-02-12 0
112633 일반 파딱이 공지 다 날린거 보니까, 내가 중갤 부갤주 할때 생각남. 22 검은연 2019-02-12 30
112632 일반 케모프레 훼넥 뚜따뚜따한건데 7 ㅇㅇ 211.36 2019-02-12 0
112631 일반 공지 뭔가 중구난방이다 6 늑대소녀 2019-02-12 0
112630 일반 파딱 꼴리는점ㅋㅋㅋㅋㅋㅋ.ㅇㄱㄹㅇ 1 175.223 2019-02-12 0
112629 일반 아 쉬발 버스에서 사람들 내리는데 13 히아기 2019-02-12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