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근데 케모노갱 애들 겜안에서 만나보면
글쓴이
초보자아
추천
0
댓글
25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12457
  • 2019-02-12 02:48:25
							

그냥 아바타 만드는거 좋아하는

오타쿠란 느낌이던데 왜케 싫어하는거냐

물론 자꾸 갤에 좆같은 좆목글 싸지르는 누구 같은 새끼는 좀 좆같긴한데말이지

최근에 머가리에 캐모노갱 달고 다니는 아들 몇몇 만났는데

죄다 아바타 오따꾸들이라

와! 이거 이렇게 하면 개이쁠뜻 하면서 잘 모르는 블렌더니 윾니티 용어 남발하길래

오타쿠같다곤 생각했는데 나쁜애들은 아닌거같더라

오래된 생각이다

- dc official App
긴긴 개들 치정싸움을 아무상관 없는 갤에 자꾸 끌고오니까 문제지 2019.02.12 02:49:23
ㅇㅇ 또 또 찐모노갱 언급하네 병신새끼 ㅋ 175.223 2019.02.12 02:49:44
초보자아 그건 좀 좆같긴한데 꼭 나오는놈들만 나오지않냐 - dc App 2019.02.12 02:49:52
ㅇㅁ 아무도 안궁금한 이야기 자꾸하는거 보면 오따꾸 맞는거 같음 2019.02.12 02:50:01
초보자아 장작 없잖어 - dc App 2019.02.12 02:50:13
긴긴 나오는놈들만 나오긴 하는데 그거보고 또 유입들이 닉언하면서 재 안다고 2차 3차 장작 지피니까 더 좆같음 2019.02.12 02:51:44
ㅇㅇ 아무도 안궁금한데 왜 글싸지르고 ㅈㄹ 175.223 2019.02.12 02:51:45
ㅅㅋㅋ改 누구를 봤길래 - dc App 2019.02.12 02:53:00
3L 너 걔들 시비털고 다니는거 못봤구나 2019.02.12 02:53:20
초보자아 응 - dc App 2019.02.12 02:54:11
초보자아 이름 기억안나 잘 보라색이랑 주황색이였던건 기억난다 - dc App 2019.02.12 02:54:35
ㅇㅇ 이렇게 쉴드치고 글싸지는애가 제일 병신 175.223 2019.02.12 02:54:47
초보자아 아니 쉴드는 아닌데 또 너무 싫어하는거같아서 - dc App 2019.02.12 02:55:10
아라이상 2019.02.12 02:55:47
ㅇㅇ 챠오란 새끼 한번 보고와 ㅋ - dc App 211.36 2019.02.12 02:58:36
울테 거기있는 몇몇애들이 갤에서 어그로 끄니까 그런거아니냐 근데 소속해있는 일부가 잘못한거가지고 지가 만나본적도없는 다른사람까지 까는건 좀 아닌거같긴하다 2019.02.12 03:00:05
liar 만난사람 7명중 4명이 착하고 정상이였음 나머진 뭐.. 크래시건으로 협박하는게 보여서 - dc App - dc App 2019.02.12 03:01:16
ㅇㅇ 1. 찐따임 2. 데스건 개나소나 만드는거 자랑질하고 다님 3. 지들이 정의의 사도라고 착각하고 다님 118.46 2019.02.12 03:02:18
ㅇㅇ 핵쟁이가 그룹안에 있다는거 자체로 욕먹어야 하는거 아닌가 58.239 2019.02.12 03:14:35
Viver 찐모노갱들 요즘 이런식으로 물타기하냐 - dc App 2019.02.12 03:16:43
magicatz 정상적인 그룹이면 핵이니 크래시건이니 나오면 쳐내던가 하는게 일반적임. 그게 안되는거면 관리가 병신이던가 한통속이던가 둘 중 하나인거고. 근데 쟤들은 이미 사태를 알고 있는데도 관리를 안하니 후자로 인식하는거지. 2019.02.12 03:17:46
ㅇㅇ 지랄 ㄴ 2019.02.12 03:18:12
벙그레이 정말 과감하게 말해서 겜상에서 사람 만나면서 논다는 발상자체가 굉장히 찐스러울 수 있는데, 찐끼리 모여서 친목한다고 병x이다 갤러리 사람이라고 병x이다 등등 욕하고 싸우는 것부터가 제일 멍청해보여요. 애초에 잘 나갈 사람들이면 사교회 나가서 와인 시음하면서 와인 얘기하고 살겠죸ㅋㅋㅋㅋ - dc App 2019.02.12 03:18:58
magicatz 아 뼈맞았어 잠깐만 2019.02.12 03:20:39
ㅇㅇ ㅋㅋㅋㅋ 근데 너도 포함 인듯 - dc App 116.42 2019.02.12 20:45:4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3025 VRC일기 흰딱 차렷충 친구 8 Kcalb02 2019-02-13 0
113023 일반 의자 넣는 것도 돈 많이 드는구나... 5 ㅇㄴㅆ 2019-02-13 0
113022 질문 블렌더에서 만진 엘프 유니티로 가져오니까 이상해요... 4 금빛붕어빵 2019-02-13 0
113020 일반 아무리 찐같아도 친창에서 안없애는 한사람 있음 4 Kcalb02 2019-02-13 0
113019 일반 아바타에 의자 넣고 앉는 사람 춤추게 하는 거 어떻게 함? 9 ㅇㄴㅆ 2019-02-13 0
113018 일반 풀트아닌사람한테 혹시 풀트냐고 물어보면 좋아하더라 2 벼릐 2019-02-13 0
113017 일반 하얀색하니.. 8 liar 2019-02-13 0
113016 일반 하얀색일때 만난 사람이 6 Kcalb02 2019-02-13 0
113015 일반 얶 이제 일찍 자야겠어 ㅇㅇ 211.46 2019-02-13 0
113014 일반 바이브프로 아이트래킹버전 언제나와? 2 ㅇㅇ 211.36 2019-02-13 0
113011 일반 가끔 홈월드로 튕겨지는데 원인 아시는 분 2 ㅇㅇ 2019-02-13 0
113010 일반 홈 어디서 바꿈? 1 ㅇㅇ 223.62 2019-02-13 0
113009 일반 미국사는 친구한테 선물왓다구요 30 A.ms 2019-02-13 18
113008 일반 부스 커플링이 어떤거임??? 1 ㅇㅇ 110.70 2019-02-13 0
113007 일반 커플들 다 죽어 2 ㅇㅇ 211.36 2019-02-13 0
113006 일반 AMD로 가면 안좋아? 20 초보고양이 2019-02-13 0
113004 일반 킷슈 알몸샀는데 블랜더 켜야됨? 6 -마요네즈- 2019-02-13 0
113003 일반 브알찐 출근합니다. 3 현수 2019-02-13 0
113002 일반 군대가는 꿈꿨다 4 ㅇㅇ 211.36 2019-02-13 0
113001 일반 우콘 귀여움 9 ㅇㅇ 110.70 2019-02-13 0
113000 일반 풀트가 너무 하고싶지만 4 Lakenls 2019-02-13 0
112997 일반 주변에 커플이 너무 많다 11 liar 2019-02-13 0
112996 일반 밀크 산다 3 ㅇㅇ 223.62 2019-02-13 0
112995 일반 내가 냐;인데 4 JinSilly 2019-02-13 0
112994 일반 나 진짜 개 또라이 새끼인가 9 ㅇㅇ 124.53 2019-02-13 5
112993 일반 라이젠 2600X에 비비는 인텔 시퓨 머있음요? 8 ㅇㅁ 2019-02-13 0
112992 일반 오늘 유동냐 많네 6 39.7 2019-02-13 0
112991 일반 요즘 다시 날씨가 추워지게 느껴짐 . 11 A.ms 2019-02-13 0
112990 일반 통피가 시비걸면 병먹금하면되지? 4 호무라。 2019-02-13 0
112989 일반 아맞아 이거 올린다는거 깜빡함 7 JinSilly 2019-02-13 0
112988 일반 냐도 애용하는 밀크 하세요ㅎ 1 39.7 2019-02-13 0
112987 일반 또 디시앱 버그있나 3 호무라。 2019-02-13 0
112985 일반 킷슈 마이너 갤입니다 3 츄르 2019-02-13 1
112984 일반 110.70유동빌런찾습니다 11 호무라。 2019-02-13 0
112983 일반 내일 발렌타인데이잖아 5 JinSilly 2019-02-13 0
112982 일반 내일고백하거나 고백준비중인사람없지? 2 호무라。 2019-02-13 0
112981 일반 제이씨발현 빙빙이 117.111 2019-02-13 0
112980 일반 얘들아 좋은거가져왔어!!! 5 JinSilly 2019-02-13 0
112977 일반 엘프는 좋겠다 4 GEORGIA 2019-02-13 1
112976 VRC일기 샤로 진짜 오지게 이뿌당 6 ㅇㅇ 223.33 2019-02-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