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동방역 눈깔터널 어떻게 할지 고민중이다
글쓴이
tht199875
추천
0
댓글
32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883
  • 2018-05-30 07:35:20
  • 125.176
							

이미 눈깔터널 생겼을때 부터 이거 뭐냐고 클레임 들어온게 많았고

그리고 솔까 내가 만들었지만 눈깔터널 볼때 극혐이긴 함

그렇다고 검은색으로 칠하자니 안그래도 동방 요소라고는 뭣도 없는 맵에

그것마저 없어지면 동방인데 왜 동방 아님 이러면서 클레임 또 들어오거든

그래서 차라리 열차 타기전에 스위치 같은거 놔서

그거 누르면 눈깔터널 재질 일반 단색으로 바뀌게 하는 걸 생각하고 있음

어떤지 의견좀 부탁한다

먼셀색상환 그냥 그대로 두는게 괜찮을 것 같은데 컨셉상 2018.05.30 07:36:33
tht199875 ㄴ 동덕이거나 동방 알고 있으면 상관 없는데 문제는 모르고 들어온 유저들이 눈깔 보고 기겁을 한다. 125.176 2018.05.30 07:37:45
ㅇㅇ 호러맵인가요? 223.194 2018.05.30 07:38:23
Block 나도 가보고싶어 2018.05.30 07:39:15
tht199875 ㄴㄴ 호러맵이 아닌데 기겁을 하니까 문제지 125.176 2018.05.30 07:40:16
LiFe 눈깔터널이 클레임 걸만한건가 난 처음 와서 그거 보고 뭔 경계선의 표시인줄 알았는데 환상하고 그냥 일반적인 공간의 경계같은걸로 2018.05.30 07:40:30
시란 눈을 안무서운 눈으로 바꿔 2018.05.30 07:40:44
시란 어노잉오렌지에 나오는 그런 눈으로 2018.05.30 07:40:56
5Sori 난 그냥두는게 좋을거같은데 대신 열차안타고 마을로바로가는 텔포 넣어줬으면함 2018.05.30 07:41:10
내공내공 그냥 냅두고 경고문 달아두는게 좋을거같음 - dc App 2018.05.30 07:42:57
LiFe 그러네 설명판 하나 세워두면 되지 않아? 중간에 보이는 눈은 환상계로 가는 터널의 경계라고 2018.05.30 07:46:04
카랑카람 어떤방향이든 혐오감이 심어지면 좋은인상받기 힘들다 2018.05.30 07:46:27
ㅇㅇ 처음에 개놀라고 다신안감 - dc App 175.223 2018.05.30 07:46:39
BEll 눈깔 없을때 그냥 밖에 배경지나가는것도 맘에 들었음 개인적으론 눈깔도 싫지는 않음, 눈깔을 없앤다고 치면 동방의 아바타 들을 역내 안내원 같은 느낌으로 세워두는건 어떰? - dc App 2018.05.30 07:48:55
MANKALO 근데 솔직히 난 마음에 듬 2018.05.30 07:49:05
시마다아리스 동덕들 고증 생각하면 두는게 맞는데 퍼플릭 간다면 지금 극혐 발언 많으니 배경단색 깔고 캐릭터 토끼애들 sd로 배경화면 처럼 아기자기 만드는것도 좋을듯 - dc App 2018.05.30 07:49:39
tht199875 ㄴ 그것도 요청이 많이 들어왔음.어떻게 하는지 몰라서 방치했었는데 한번 찾아봄 125.176 2018.05.30 07:50:39
5Sori 영나암에서 책볼수있게해조요 2018.05.30 07:50:51
F유동닉 고증생각하면 나두는게 맞고 퍼블릭생각하면 없에는게 맞고 타협점으로 귀엽게 능력껏 바꿔보던가 2018.05.30 07:51:55
BEll 아니면 이건어때 눈깔들을 윳꾸리인가 그 커여운거로 해보는건 - dc App 2018.05.30 07:52:39
러닝머신러닝 난 갤럼이 만든걸 아니까 의견제시해주는거지 디시안하는 일반인이었으면 다신안갔을듯 223.62 2018.05.30 07:53:54
Seal 동방기차 하나만들고 그거타면 보이게해 그게편하지 2018.05.30 07:56:41
ㄴㄴㅅ 안개같은 텍스쳐 디테일을 줄여서 만화풍으로 캐주얼하게 덜 무섭게 가는건 ㅇ어떨까 2018.05.30 07:56:50
러닝머신러닝 동방인지 서방인지는 몰라도 애니컨셉잡고만들거면 애니요소 이곳저곳에 난잡하게 다 박아놓던지 그게 아니면 그냥 그런요소줄이고 평범하게 이쁜맵으로 만들던지 223.62 2018.05.30 07:57:30
5Sori 아니면 가이드처럼 열차방송으로 설정설명 해주던감 2018.05.30 08:02:43
이즈밍 일반인용 열차 하나 더 못만들라나? - 오늘 하루도 힘내서 조의! 2018.05.30 08:05:35
5Sori 아니면 보라색 배경만 냅두고 눈깔은 지우는건? 2018.05.30 08:10:50
김끄리 어차피 깔놈은 까고 와서 놀놈은 논다... 2018.05.30 08:13:35
5Sori ㄴ이거맞다 2018.05.30 08:15:57
하벤하이드 사이사이에 귀여운 유카리 넣어쥬면 덜하지읺을까 - dc App 2018.05.30 08:23:33
ㅇㅇ 유카리랑 옆에 눈깔 미리보기같은걸 세워두는건어떨가 121.136 2018.05.30 08:29:01
ㅇㅇ 놀라지 마세오 이걸로 움직이는거애오 하면서 121.136 2018.05.30 08:32:09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4911 일반 그림빌런 6 크퀘허쉴? 2018-06-08 0
14910 일반 아직 블렌더 모르는게 너무많다.. ㅇㅇ 112.222 2018-06-08 0
14909 일반 다들왜그러새요 2 G군 2018-06-08 0
14908 일반 듣기로는 좆목 카톡방,디스코드가 있다던데 사실? 21 음료 2018-06-08 0
14907 일반 좋은 통베문화 받아들여야 2 ㅇㅇ 211.33 2018-06-08 0
14906 일반 찍은 사진은 어디에 저장됨?? 2 지나가던얼굴 2018-06-08 0
14904 일반 인방충이 머임? 7 아루라테 2018-06-08 0
14903 일반 그래 닉언 하지마 ㅂㅅ들아 ㅡㅡ 8 momo 183.103 2018-06-08 0
14902 일반 장작불태우는놈이 제일나쁜놈임 2 꿀뚤 2018-06-08 0
14901 일반 곤육몬 일본애들도 쓸 수 있게금 해놯냐? 4 ㅇㅇ 211.38 2018-06-08 0
14899 일반 인방충=차렷충이아닐까? 6 ㅇㅇ 39.7 2018-06-08 0
14897 일반 아침 화장실이 ㅇㅇ 112.222 2018-06-08 0
14896 일반 풀트래킹 시작하고 4 러프멜 2018-06-08 0
14895 일반 닉언 하지말자 라고 애매하게 말하니까 자꾸 닉언하는거 아닐까 3 ㅇㅇ 59.6 2018-06-08 0
14894 일반 바이브 렌즈 사이 간격 컨트롤러로 조정 할줄 아는사람 있음? 3 아루라테 2018-06-08 0
14893 일반 유니티랑 블랜더 모를때마다 질문할 노예가 필요하다 2 글긔 2018-06-08 0
14891 일반 vr챗 헤드셋 뭐쓰냐ㅏ? ㅋㅋㅋ 223.62 2018-06-08 0
14890 일반 갤럼들 볼라면 어디로 가야되냐 3 아보 223.39 2018-06-08 0
14889 일반 저댄 넘 어렵다 2 르블랑 2018-06-08 0
14888 일반 이게 그 활활 탄다는건가요? ㅇㅇ 112.222 2018-06-08 0
14887 일반 관리 못하겠으면 코드갤 만들어 ㅇㅇ 175.223 2018-06-08 0
14885 일반 립모션 나만 이상하니 7 너숙청 2018-06-08 0
14884 일반 끼리끼리 노네 1 ㅇㅇ 175.223 2018-06-08 0
14882 일반 배그갤도 결국 이딴식으로돌아감 11 마요릭 2018-06-07 10
14881 일반 VR챗 영상 많이 보이던데 재밋어보인다 4 ㅇㅇ 59.6 2018-06-07 0
14880 일반 니어오토마타맵은 가면 슬퍼짐 3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879 일반 갑자기 왜 인방갤됬냐? 3 ㅇㅇ 180.230 2018-06-07 0
14878 일반 VR챗 하고있으면 인싸 된거같아서 끊을수없음 2 아야세쨔응 2018-06-07 0
14876 일반 닉언 하면 차단해야하나 6 시란 2018-06-07 0
14875 일반 브얄돌리면 작업관리자에는 안보이는데 gpu 95%넘음 2 ㅇㅇ 39.7 2018-06-07 0
14874 일반 세렌디시청자수준을araboza 23 ㅇㅇ 125.134 2018-06-07 1
14872 일반 여캐하는 아저씨에게 반한 사람 있냐 6 ㅋㅋㅋ 27.176 2018-06-07 0
14871 일반 ?...내자리 오니까 1 momo 14.49 2018-06-07 0
14870 일반 이거 밑에 글쓴 분임? 1 NAME_HORANG 2018-06-07 1
14869 일반 아 오늘 야근 ㅅㅂ 1 momo 14.49 2018-06-07 0
14868 일반 트래커 해외결제가 46만원이네 5 King_is_Gombo 2018-06-07 0
14867 일반 나 컴퓨터 사양 4 아보 223.39 2018-06-07 0
14866 일반 ㅇ허구헌날 그유튜버생방보고 한다는게 1 마요릭 2018-06-07 1
14864 일반 음 커스텀 메이드로 최애캐 만들었는데 CelesT 2018-06-07 0
14862 일반 날씨가 이럿개좋운대 난외 출근시뮬레이션? 2 ㅇㅇ 39.7 2018-06-0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