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듣기로는 좆목 카톡방,디스코드가 있다던데 사실?
글쓴이
음료
추천
0
댓글
2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4908
  • 2018-06-08 00:23:01
							

그런식으로 좆목해도 됨?
몰랐는데 느그들끼리만 카톡하고 디스코드하면 나같은 아싸나 뉴비들은 못들어가냐 좆목방에?

- dc official App
Jatking 한국애들 방있는건잘모르겠다 난외국방들어가있어서 2018.06.08 00:23:39
음료 ㄴ 디씨애들이 만든거 - dc App 2018.06.08 00:24:00
G군 옛디코는 좆목위험생겨서 폐쇄됬는데 다른건모르겠네 저도알랴주샘 Whisper Sheep 2018.06.08 00:24:08
ㅇㅇ 설마 갤러리 디코 단톡방이 있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기면 좆목질로 망할삘인데 84.47 2018.06.08 00:24:12
음료 ㄴ있다고 하던데 갤러가 - dc App 2018.06.08 00:24:42
ㅇㅇ 에이 설마 거짓말이겠지 갤러리 디코나 단톡만큼 적폐도 없는데 84.47 2018.06.08 00:25:34
ㅇㅇ 여기 갤 톡방 있는걸로 아는데... 흠... 1.211 2018.06.08 00:25:41
Jatking 디시디코나단톡방은모르겠다 부갤주커미션방은 있잖아 2018.06.08 00:25:53
너숙청 내 기억으로는 파딱이 만들다가 폐쇄 시킨거 밖에 없는데 2018.06.08 00:25:58
음료 ㄴ 있다고 좆목카톡방 - dc App 2018.06.08 00:26:05
너숙청 지들끼리 만든거겠지 예상해본다 2018.06.08 00:27:11
ㅇㅇ 있다고 하던데 하던데 하면서 장작만 태우지 말고 근거를 들고와봐 59.6 2018.06.08 00:27:54
ㅇㅇ 도대체 왜 갤럼들이랑 좆목질을 하려고하는거지? 진심으로 인터넷에서밖에 친구가없나 84.47 2018.06.08 00:28:11
ㅇㅇ 그렇게 있다카더라 하는건 오늘 처음 놀러온 나도 할 수 있음 59.6 2018.06.08 00:28:14
시란 카톡방 있는데 갤럼이 만든건 아니고 갤 생기기 전부터 존재했던거같음 2018.06.08 00:28:18
ㅇㅇ 있었군 59.6 2018.06.08 00:29:04
음료 ㄴ 내가 안들어갔는데 팩트가 어딧냐 증언뿐이지 증거는 없다. 인게임내부에서 몇몇인원이 카톡방에 대해 말하는걸 엿들었다 - dc App 2018.06.08 00:29:11
주드래곤 단톡방 못들어온 흑우도 잇엇노?ㅋㅋㅋ 2018.06.08 00:29:52
5Sori 2018.06.08 00:46:36
김끄리 그럼 그 말햇던애들한테 묻는게 빠르지않을까? 카더라 퍼트린애들한테 물어야지 아무나붙잡고 님 사람들이이러던데 진짜임? 이라고하면 알사람이 있나?? 2018.06.08 01:08:20
기무대띠 나도 끼워줘 2018.06.08 06:38:4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24850 일반 마야 UV피는거 귀찮다 4 아델리펭귄 2018-06-30 0
24849 일반 신사에서 VR끼고 자는놈있길래 2 CHJ. 2018-06-30 0
24848 일반 VR안쓰고 있어도 댄스방에서 잠수타고 있음 1 Luche 2018-06-30 0
24847 일반 vr골프 재밋을거같지않냐 ㅇㅇ 59.152 2018-06-30 0
24845 일반 할게 없으니 저댄방 가서 춤춰보고싶다 7 LiFe 2018-06-30 0
24844 일반 드디어 커스텀 풀렸는데 질문.. 8 ㅇㅇㅋ 14.42 2018-06-30 0
24843 일반 한국인 친구 어디서구하냐 7 ㅇㅇ 220.66 2018-06-30 0
24842 일반 중국인들 발음때문에그른가 뭔말해도화난말투임 2 캬데루 2018-06-30 0
24840 일반 VRChat관련 내용을 올려주시길 바랍니다 2 aBulic 2018-06-30 0
24839 일반 늅 바이브 이동키와 표정키 설명 좀 해줘 7 Wolfs 2018-06-30 0
24838 일반 오버라이드 강좌영상 00 121.139 2018-06-30 0
24837 일반 Driver4VR vs KinectToVR 비교 8 xx 183.96 2018-06-30 1
24836 일반 슈라인은뭐 고일수밖에없는듯 4 꿀뚤 2018-06-30 0
24835 일반 어제 저녁에 한국인이랑 잡담했는데 6 yooo 60.114 2018-06-30 0
24834 일반 예전에 친추했던 사람 지금보니 흐콰했더라 6 dd 59.14 2018-06-30 0
24833 일반 이제 슈라인이랑 사쿠라 가면 난리 나것네 ㅇㅇ 180.230 2018-06-30 0
24832 일반 나보고 목소리좋고 특별하대 6 꿀뚤 2018-06-30 0
24831 일반 글자판이랑 마커 넣었다 ㅋㅋㅋ 3 하벤하이드 2018-06-30 0
24830 일반 어제 남자인데 여자목소리로 말하는사람봄 8 ㅇㅇ 175.223 2018-06-30 0
24828 일반 동글이 말인데 1 ㅇㅇ 110.70 2018-06-30 0
24827 일반 으악 시발 이제 트짹메갈도 유입되냐? 4 MANKALO 2018-06-30 1
24826 일반 브알챗 처음 하는데.. 마이크 어케써요? 9 알려주세요 58.123 2018-06-30 0
24825 일반 테런모델링도 빼올수있을까 치요. 2018-06-30 0
24824 일반 무릎이 비명을 지른다 3 Luche 2018-06-30 0
24823 일반 이상하게 묵언 vr하면 5 커푸 2018-06-30 0
24822 일반 않이 댄스방 너무 더움 4 라그네아 2018-06-30 0
24821 일반 않이시발!!!! 애플치즈 2018-06-30 0
24819 일반 이 사람이 어떤사람인지에 대해 궁금하면 어떤욕을 쓰는지 잘 보자 18 ㅇㅇ 175.223 2018-06-30 22
24818 일반 커뮤커뮤 거리는 새끼 실제로 처음봄 7 커푸 2018-06-30 0
24816 일반 VR인싸 갤러리 4 Lydie 2018-06-30 0
24813 일반 브얄챗하다가 실제로 결혼한 사람 있을까? 2 OXFORD 2018-06-30 0
24812 일반 요즘은 친구 구하러 어디로감 6 라그네아 2018-06-30 0
24811 일반 970은 렉 심함?? 발열도? 5 ㅇㅇ 121.64 2018-06-30 0
24810 일반 트래커 기다리는동안 브얄챗 현자타임 왔다 11 OXFORD 2018-06-30 0
24807 일반 솔직히 슈라인은 이제 수명 다한듯 1 ㅇㅇ 211.47 2018-06-30 0
24805 일반 지금 사건 한사람이 다 저지른거 같은데? 7 ㅇㅇ 175.223 2018-06-30 0
24803 일반 아나타와 칸코쿠징데스까?? ㅇㅇ 175.223 2018-06-30 0
24800 일반 머리에 마커 넣을때 픽스 조인트 1 ㅇㅇ 39.7 2018-06-30 0
24799 일반 믹사모가뭐냐ㅣ야?? 1 주드래곤 2018-06-30 0
24798 일반 트위터에 브랄챗 올리는 한국인 좀 보이던데 눈깔돌아간사람 108.181 2018-06-30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