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데스건 종류2가지 요약해드림
글쓴이
ㅇㅇ
추천
1
댓글
4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98723
  • 2019-01-17 07:24:37
  • 211.216
							







1. 파티클 크래시


플레이어 및 플레이어 로컬이 들어간 콜리전을 만들어 

무수한 서브이미터, 라이트 등을 충돌된 대상만 보이게만들어 맞은놈은 순간 10억~100개의 파티클이 터지며 과부하되서 튕김


취약점 : 쏘는 대상 아바타에 콜라이더(박스콜라이더,캡슐콜라이더 등등)에 피격하면 월드클리너가됨

한마디로 맞을놈은 안맞고 다른놈들이 다맞음 쏘는놈도 다맞음


가끔 이거 아바타에 콜라이더박아놓고 나 데스건실드있다며 깝치는놈들있는데 무용지불임

요즘 파티클데스건 만들기도 존나 귀찮아서 안만듦 거의다 셰이더로 조지지



[방지대책]

파티클 리미터, 세이프티(파티클,커스텀애니메이션), 콜라이더(SDK우회)







2. 셰이더(매쉬) 크래시


특정 거리내에서 매쉬랜더링을 과부하시키는 셰이더를 사용하여 시점에 닿는순간 게임이 멈춤


강점 : 파티클에 비교하면 성능이 매우뛰어남. 월드클리너가되는 취약점도 없고 재료만있으면 만드는것도쉬움

조용히 암살도 가능함


부분취약점 : 이것도 셰이더가 여러가지있던데 불안정한 셰이더는 거울쪽에 가까히 대면 다랜더링되서 거울보는사람들 싹다뒤질수도있다고하더라

내껀아니라서 모르겠는데



[방지대책]

세이프티(셰이더,커스텀애니메이션)






퍼블릭 가고서 놀고싶으면

친구아닌놈들은 파티클, 셰이더 둘만 꺼두면 안전하게 할수 있을꺼임 ㅇㅇ



다들 이상한거 맞고다니지말고 세이프티 잘활용해서 클린한 VRC해~


DavidJ 그건 모르겟고 짤은 꼴린다 야 2019.01.17 07:25:26
ㅇㅇ 앵글좀 쩔더라 꼴려서 허락맡고 찍음 ㅎ 211.216 2019.01.17 07:26:23
우콘쨩 2019.01.17 07:27:43
아라이상 멜빵샤로 개조아 2019.01.17 07:28:1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01319 일반 VR 입문 ) 오딧세이 mr 구매 고려 중입니다. 단점이 뭐가 있나요? 11 Vr의세계로 39.7 2019-01-22 0
101318 일반 mr 윈도우 10암거나 다뎀? 2 ㅇㅇ 110.70 2019-01-22 0
101316 일반 키스 잘하고싶다 3 xc 59.22 2019-01-22 0
101315 일반 이번 브이마켓에 쇼타모델도 나오네 2 ㅇㅇ 2019-01-22 0
101314 일반 나 요즘 인생의 황금기 달리는중임ㅋㅋ 10 39.7 2019-01-22 0
101313 일반 다들 졸라 이케맨해 6 백당 2019-01-22 0
101312 일반 블렌더 본 연결하는거 어케하는거냐 6 밥카기전문셰프 2019-01-22 0
101311 일반 아바타 월드 돌면서 혼자 노는중` 4 TrustedUser 2019-01-22 0
101310 일반 제발 과몰입좀 하지마 1 ㅇㅇ 220.120 2019-01-22 0
101309 일반 댕기머리 이케멘도 좋지만 2 ㅇㅇ 211.44 2019-01-22 0
101308 일반 온라인 관계가 그렇게 좋은거보니 2 ㅇㅇ 220.120 2019-01-22 0
101307 질문 이제 처음 깔고 첫시작 하려는데 스팀이랑 vrchat계정이랑 뭐가달라용? 5 뉴비에오 118.35 2019-01-22 0
101306 일반 이제보니 충전지같은 주변물품도 사야했었넹.. 13 잔월 2019-01-22 0
101305 일반 디씨엔 북클립 같은거 없음? 3 백당 2019-01-22 0
101304 일반 뉴비라 잘 모르는데 아바타를 사는것도 있는거냐 3 분당킹 2019-01-22 0
101303 일반 폐암말기 진단받은 일본인 친구랑 H방가서 죽기전에 최후의 경험한썰TXT 2 블프 2019-01-22 1
101302 일반 혹시 이 아바타 알고있는분 있나요ㅠ ㅇㅇ 180.229 2019-01-22 0
101301 일반 야이 씹기만자들아아앜!! 3 RMellon 2019-01-22 0
101300 일반 바이브 프로 인간적으로 너무 비싼데? 4 유라유라 2019-01-22 0
101299 일반 외국인 관음 중인데 2 TrustedUser 2019-01-22 0
101298 일반 샤로늒네인데 샤로 교류회 가도됨? 2 ㅇㅇ 223.38 2019-01-22 0
101297 일반 너무 충격적인 아바타를 보앗슴... 8 플루이드모션 2019-01-22 0
101296 일반 샤로 교류회때 진짜 별의 별 애들 다 튀어나오겄네;; 11 GEORGIA 2019-01-22 0
101295 일반 라무네 블렌더로 열면 좆되는거 어케고쳐? 3 ㅇㅇ 223.33 2019-01-22 0
101294 질문 바이브 왔는데 필요한 목록 빠진거 있나 확인좀 23 묵언충 2019-01-22 0
101293 일반 샤로는... 11 마보로시 2019-01-22 0
101291 일반 사쿠라 후속작도 3000엔이네 3 ㅇㅇ 2019-01-22 0
101290 일반 샤로는 진짜 꾸준한 업뎃이 대단한것같으오 1 엘에르엘 2019-01-22 0
101289 일반 샤로 기본 표정들 1 ㅇㅇ 2019-01-22 0
101288 일반 블랙미러라는 영국드라마 알고계신가요 4 레몬무 2019-01-22 0
101287 일반 mr파 라 요 11 ㅇㅇ 223.39 2019-01-22 0
101286 일반 내가 생각하는 샤로의 매력은 1 ㅇㅇ 223.38 2019-01-22 0
101285 일반 댕기머리 이케멘 어디서 구해? 2 ㅇㅇ 211.44 2019-01-22 0
101284 일반 근데 vrc는 안볼라해도 샤르티 2019-01-22 0
101283 일반 그러고보니 nex and nox라는놈관해서 하나 더있는데 1 Lucia 2019-01-22 0
101282 일반 덤벼라 마늘보쌈아 16 ㅇㅇ 203.90 2019-01-22 3
101281 일반 난 클린 관음러인가 4 TrustedUser 2019-01-22 0
101280 일반 사실 여기 여장갤이랑 다를바없음 6 ∩(>ヮ<)q 2019-01-22 0
101279 일반 샤로는 웃는게 귀여워 10 2019-01-22 0
101278 일반 청년막이 뭐임 1 ㅇㅇ 117.111 2019-01-22 1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