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일반 VR 입문 ) 오딧세이 mr 구매 고려 중입니다. 단점이 뭐가 있나요?
글쓴이
Vr의세계로
추천
0
댓글
11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101319
  • 2019-01-22 06:35:53
  • 39.7
							
Vr은 체험존에서 즐겨본 게 다입니다만 그것도 벌써 2년 전 일이네요.
Ps vr은 화질이 너무 나빴고(레지던트이블7) 바이브는 대기열이 너무 길었으며 오큘러스 리프트는 나름 재밌게 즐겼던 기억이 나요.

현재 구매 고려중인 제품은
1. 삼성 오딧세이 MR - 화질 고려
2. 바이브 구형 - 어중간한 화질과 무게가 걱정입니다.
3. 바이브 프로 아이 - 너무 비쌀 거 같아요. 프로도 150이상 마당에..

주로 vr chat과 스팀 vr게임들을 약소하게 즐기려고 합니다.
조언 부탁드립니다~~

ㅇㅇ 어 네이버 카페로 가서 말해 - dc App 220.120 2019.01.22 06:37:25
긴긴 오딧세이가 화질은 원탑이긴 한데 mr특성상 컨트롤러 인식 범위가 별로라 오큘 사는게 낫지 않을까.. 2019.01.22 06:38:13
ㅇㅇ 엠알 단점 트래킹이 용이하지 못함 컨트롤러 인식범위가 좁음 223.62 2019.01.22 06:38:25
민보만보 오큘이 좋다고 봐요 2019.01.22 06:38:38
ㅇㅇ 첨부터 그렇게 고민하는거보니 너 딴거사면 분명 흑우테크탄다 걍 바이브사는걸 추천함 2019.01.22 06:44:07
ㅇㅇ 오큘사라 오딧세이라고 해봐야 어차피 mr이라 각도 안나옴 가격차이도 별로 안나는데 - dc App 39.7 2019.01.22 06:45:10
ㅇㅇ 뭘 사든지 돈이 되면 바이브 사는게 최고임 ㄹㅇ루 vr쓰면 바이브 풀트래킹 하고싶어서 안달나게된다. - dc App 39.7 2019.01.22 06:46:15
Vr의세계로 넴.. 39.7 2019.01.22 08:48:27
Vr의세계로 화질 때문에 끌리는데 이제 컨트롤러도 적잖이 신경쓰이네요~ 39.7 2019.01.22 08:49:03
긴긴 컨트롤러는 오큘이 원탑임 2019.01.22 09:01:49
벙그레이 감사합니다 인식범위 때문에 더 생각해볼게요 - dc App 2019.01.22 09:34:16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113223 일반 오랜만에 v 풀트하고잤는데 졸라잘잠 2 읭읭이 2019-02-13 0
113222 일반 놀로 3연패함 3 타콩씌 2019-02-13 0
113221 일반 파딱이 조금 잘못생각하고 있는점.ㅇㄱㄹㅇ 7 175.223 2019-02-13 0
113219 일반 불을 진화할 땐 맞불이 최고라 들었지 편히좀살자 2019-02-13 0
113218 일반 퇴근이 가까워져 와따 8 S_D__T_D 2019-02-13 0
113215 일반 그런데 저 파딱한테 모델링 빡고수냐고 묻는것도 좀 웃기다 ㅋㅋㅋㅋㅋㅋ 6 ㅇㅇ 121.161 2019-02-13 1
113214 일반 여중생 식량사옴 3 ㅇㅇ 203.90 2019-02-13 0
113212 일반 유니티 갑자기 왜이로지...? 6 혀뇽 2019-02-13 0
113210 일반 무선킷 설치다했고 보조배터리도 왔소요... 5 츄르 2019-02-13 0
113209 일반 주관적이고 개인적인 평가라고 분명 적어놨는데 훈수질이라니 4 GEORGIA 2019-02-13 1
113208 일반 검은연 자살함?0 4 ㅇㅇ 117.111 2019-02-13 0
113207 일반 브알친구들 다 에펙스레전드하는데 17 꿀뚤 2019-02-13 0
113206 일반 뉴비 어디월드가면 좋을까여 6 ㅇㅇ 119.69 2019-02-13 0
113204 일반 놀로잘쓰다가 문제생김 4 Lakenls 2019-02-13 0
113203 일반 갤럼이 올린 자살월드 가봄 4 H3 2019-02-13 0
113202 일반 아 쉬바 ㅋㅋ 놀로 드라이버 다시까니까 이번엔 인식 되네 4 타콩씌 2019-02-13 0
113201 일반 아우 오늘도 디지게 춥네 읭읭이 2019-02-13 0
113200 일반 장염걸린듯. 1 엘렝 114.202 2019-02-13 0
113199 일반 님들 야동 막혀도 안전한 H방이 있다는게 사실임? 2 ㅇㅇ 175.223 2019-02-13 0
113198 일반 저기 클로버갱들가봤는데 14 ㅇㅇ 222.234 2019-02-13 8
113196 일반 아까있던 링크 거기 민마우스있던뎅.. 8 마보로시 2019-02-13 0
113195 일반 근데 옷모델 산거에 4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13 0
113194 일반 아니 ㅋㅋㅋ 750그카로 vrc돌려본 소감. 9 JaseCayden 2019-02-13 0
113193 일반 브알챗 입문하려고함 9 ㅇㅇ 223.62 2019-02-13 0
113191 일반 킷슈 타와와가슴사서 옷입히려는데 16 경기군포의이진성 2019-02-13 0
113190 VRC일기 내 VRC 첫 과몰입인걸까? 22 아라이상 2019-02-13 41
113189 일반 나는 귀엽다 9 꿀뚤 2019-02-13 0
113186 일반 초련짤좀 올려바 1 초보고양이 2019-02-13 0
113185 일반 삭제된 글 링크 타봤는데 1 magicatz 2019-02-13 0
113184 일반 트래커랑 usb 허브는 도착했는데 ㅇㅇ 223.62 2019-02-13 0
113182 일반 그래도 최근 인기 아바타 중에서 초련이 압도적인게 있음 GEORGIA 2019-02-13 0
113181 일반 (약후방주의) 평상시 노는 모습들..JPG 1 편히좀살자 2019-02-13 0
113180 일반 저댄방 갈사람?? 8 혀뇽 2019-02-13 0
113179 일반 그리고 초련은 차라리 개량 한복 보다는 GEORGIA 2019-02-13 1
113178 일반 초련 산사람 있어..? 3 벼릐 2019-02-13 0
113177 일반 오늘도 묵언관음. 2 마보로시 2019-02-13 0
113176 일반 초련 모델은 맘에드는데 3 ㅇㅇ 175.223 2019-02-13 1
113175 일반 오큘 센서 아래에서 위로 쳐다보게 설치해도 되나요 2 ㅇㅇ 223.62 2019-02-13 0
113174 일반 내일은 발렌타인♡ 2 RMellon 2019-02-13 0
113173 일반 로딩화면 아쉽다 1 223.62 2019-02-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